[화중광야 가정예배 가이드 80]

성경을 풀어주는 '그 열쇠'!!

예호슈아는 '자신이 다시오시기'(His Second Coming) 직전에 많은 사람들이 속임을 당하게 되어 배도의 물결이 범람한다고 경고하셨다. <자세히보기>. 이러한 숙명(宿命)을 피하려면, 당신에게는 성경 전체를 열어주는 <하늘의 그 왕국 비밀번호>(Password To The Kingdom Of Heaven) 곧 <그 열쇠>(THE KEY)를 소지해야 한다. 이것이 종말시대의 '카도쉬'(성도)의 마지막 카드인 것이다!<2017.6.24/이른아침>


3:7And to the angel of the church in Philadelphia write; These things saith he that is holy, he that is true, he that hath the key of David, he that openeth, and no man shutteth; and shutteth, and no man openeth;

3:7필라델페이아 안에 있는 그 모임의 그 영적 사자(使者/인간 대표자)를 향하여 이렇게 써보내라: "거룩하신 분이, 진실하신 분이, 다비드의 그 열쇠를 가지신 분이, 곧 열면 닫을 자가 없고, 닫으면 열 자가 없는 한 분이 말씀하시기를,

3:8I know thy works: behold, I have set before thee an open door, and no man can shut it: for thou hast a little strength, and hast kept my word, and hast not denied my name.

3:8나는 너의 행위들을 아는도다. 보아라, 내가 내 앞에 한 열려있는 문을 두었으니, 이는 네가 적은 힘을 가지고서도 네가 나의 말을 준행해 왔고, 나의 이름을 부인해 오지 않았음이다!

3:9Behold, I will make them of the synagogue of Satan, which say they are Jews, and are not, but do lie; behold, I will make them to come and worship before thy feet, and to know that I have loved thee. (REVELATION 3:7-9, King James Version 1769)

3:9보아라, 스스로 유태인들이라고 내세우지만 그렇지 않고, 거짓말하는 사탄의 그 비밀결사에 속하는 자들을 위하여 내가 할 일이 있으니, 내가 그들을 오도록해서 너의 양 발 앞에 무릎꿇도록 하겠으며, 그리하여 내가 너를 사랑해 온 줄 (그들이) 깨닫게 해주겠도다. (예호슈아묵시록 3:7-9, 킹제임스1769, 정재선역).

[미니풀이] <예호슈아묵시록 3:9 '그들을 ~ 무릎꿇도록'> ㅡ  '성도들'(saints)을 말한다. '성도들'에 해당하는 아람어는 '카디쉬아'(Kadishea)이며, 히브리어 동의어는 '카도쉬'(Kadosh)이다. 그러나 영어의 'saints'는 이교로부터 파생되었기에 참다운 영어 동의어는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예슈아님이 실제로 사용하신 아람어를 택함이 가장 적합한 방법인 것이다!! 이는 '예호바의 이름'(YEHOVAH'S NAME)(제3계명/출애굽기 20:7) 혹은 '예호바를 예배함'(WORSIPING YEHOVAH)에 직결되는 이교로부터 파생된 어휘는 말소시킴이 타당한 것이다. 이러한 이교로부터 파생된 어휘 대부분이 '종교교회'(Church) 안에서 활용되고 있음을 보게 된다. 아울러 <다니엘 2-7장>에 나오는 히브리원어 '하씨드'(Chasid/H2623) 곧 '경건한'(godly) 의미의 용어 대부분이 '성도들'(saints)로 번역되며, 대부분의 영어성경들에서는 'holy, hallowed, sanctified'로 묶여버린다.

◆'영존하는 생명'(EVERLASTING LIFE)에로 향하는 저 '예호바의 그 왕국'(THE KINGDOM OF YEHOVAH)으로 들어가려면 반드시 <비밀번호>가 있어야 함이요, 그 비밀번호가 바로 <예호슈아의 그 피>(THE BLOOD OF YEHOSHUA)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다비드의 그 열쇠'(The Key Of David)의 메시지는 실제로는 이 땅에 오셨을 때 가지고 오신 '크리스투의 복음'(Christu's Gospel) 곧 '복된소식'인 것이다. 이 복음에는 한 가지 특별한 이해력을 전해주고 있다. 그리고 하나의 왕권의 영역을 더해주고 있다. 크리스투가 '다시오시기'(Second Coming) 전에 불리는 <그 첫 열매들>(The Firstfruits)이 새천년 동안 크리스투와 함께 '다비드의 그 보좌'(The Throne Of David)를 파지(把持)하게 될 것이다. 만일 당신이 '예호바의 그 왕국'(The KIngdom Of Yehovah) 안에 있길 원한다면, 당신은 그 실제 복음 곧 '다비드의 이 열쇠'의 메시지를 이해해야 하는 것이다. <필독관련자료/죽은자들 속으로부터의 부활과 그 첫열매들> (자세히보기).

인용한 위 본문 중에서 <예호슈아묵시록 3:7>은 예호슈아 크리스투로부터 그분의 교중(敎衆)에 전하는 한 메시지의 부분인 것이다. 이 메시지들이 문자적으로 예호슈아 자신의 말씀인 것이다. 일부 성경에서는 예호슈아 자신의 이 말씀을 붉은 글씨로 표기하고 있다.

◆[이미지] <킹제임스성경-예호슈아가 친히 하신 말씀을 붉은체로 표기하다> The Holy Bible-Authoriized King James Version With Words Of Christ In Red, Broadman & Holman Publishers, Nashvilille, Tennessee, 1979, p.160-161. 이 성경은 2001년 6월 25일, 필자가 디모데 박 전도사와 함께 홍콩선교여행 중에 천도서루(天道書樓)에서 구입한 것이다.


크리스투는 바로 '다비드의 그 열쇠'를 소지하신 분이다. 이 메시지는 그분이 직접 언급하신다. 그분이 그 말씀을 자신의 교중에게 전해주셨기에, 그분의 백성들(카도쉬)가 온 세상ㅇ과 더불어 그 말씀을 함께 파지(把持)하기를 원하고 계신 것이다.

 

[특별부록] 비참했던 '죄의 종노릇'에서 자유케 해주신 '예호슈아 크리스투의 그 피' (출애굽經 12:13. 요한일經 1:7)

샬롬^^

이 밤에도 <하나님의 그 뜻과 계획하심>을 위해서 힘쓰고 계실 목회자님을 생각하면 눈가에 눈물이 고입니다.

주님께 감사하기도 하고...참으로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그런 마음입니다.

요새  전철을 타거나 밖에 있는 시간에는 <킹제임스성경 창세기 한글번역>을 통해서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는 <출애굽기>를 읽으면서 또한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시간을 내어서 성경을 상고(詳考)를 해야 하는데, 그것이 잘 되지 않아 항상 주님께 부끄러울 뿐입니다. 또한 화중광야 주간 메시지를 위해서도 하나님의 그 말씀과의 귀한 만남이 쉼없이 이루어져야 함에 성령께 기도하며 간구합니다.

이처럼 <하나님의 그 말씀>과는 상관없는 <내 복음>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스라엘 자손들이 심판에서 구원받은 사실이 요즘말로 '십일조'(십일조는 하나님이 원하는 것이 아님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 잘 내서? 주일성수하고 하나님을 잘 섬겼기 때문입니까? 아주 간단했습니다. <출애굽기 12:13>의 말씀처럼 <그 피> 때문이였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그 왕국> 천국으로 가는 비밀번호는 바로 <요한일서 1:7>의 말씀처럼 <예수님의 피>입니다.

    3:7예호바의 아들이신 예호슈아 크리스투의 그 피가 모든 죄로부터 우리를 깨끗케 하도다. (요안일經 1:7, 킹제임스역)


이것이 <하나님의 그 말씀>이 전하는 아주 간단하고 쉬운 구원의 길입니다.

<2007.3.14> 디모데 박

 
 
 
<Created/20170624> <Updated/20170624>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