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성경풀이 대작 ㅡ 이 마지막 성경전체의 그 맥(脈)을 놓치지 마시라!!]

[최초공개] '그 하늘들은 기뻐하게 하고, 그 땅은 즐거워하게 하라. 그 바다와 그 가득찬 것도 큰 소리나게 하라.'(시편錄 96:11, 킹제임스 1655판)Yismehu Hashshamayim Vethagel Haarez(스메후 솨마임 타겔 아레츠) ㅡ 본 네 자가 이합체(離合體) 'YHVH'(예호바=YEHOVAH)를 이룬다!! <2016.6.17/이른아침>.

☞앞글을 정리하여 올린지도 벌써 6개월이 되었다. 애당초 2016년의 시작 마당에서 계획히였던 것 보다 전혀 예상치 못하였던 엄청난 일들이 밀려들었다. 그런 일들을 하나하나 정리/해결해가느라 여간 힘들었던 한해가 아니었음을 전해드린다. 특히 경제문제가가 수반되어 그것을 해결하는데 무척이나 힘들었던 한 해였음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다. 그렇잖았으면, 본 주제는 이미 완료되었을 것인데. 그래도 이 해가 다 가는 마지막 문텩에서 본 주제를 마무리해야 한다고 크게 결심하였고, 이렇게 필(筆)을 든 것이다.

◆[이미지/화중광야제작][BGM] <곡목/달아달아>-<편곡연주/정동윤><듣기>


한 가지 아쉬움이 남는다. 다름아닌 옛날같이 맑은 밤하늘 위에 펼쳐지는 달과 별들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현실이 무척 안타깝다는 것을 표명하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유일한 천손(天孫)인 대한민족(大桓民族)은 절대 소멸될 수 없는 것이다. 다만 천체를 가리우는 이런 행위들(카자리안人의 '하프/켐트레일' 조작)은 인류의 종말을 향하고 있는 하나의 극소한 표징이라고 단언하지 않을 수 없게 된 것이다!! 게다가 중국이 2021년까지 세계 경제장악에 올인중이지만, 이런 불가능한 현실의 그 배후에는 바로 보이지 않는 '카자리아人'이 있음을...기회가 주어지면 상술하겠지만...이미 지구축(地球軸)은 이동하였음을 각성하고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할 것이다!! 샬롬!! <2016.12.30/깊른밤>

다만, 한 가지 못내 아쉬움이 남는다. 본 주제를 2016년 마지막 해가 다 가기까지 마치지 못하고 2017년으로 넘기게 되었다. 그렇지만, 최대한의 시간을 할애해서 조속히 마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독자 제위의 기도와 후원을 바라마지 않는다!! <2016.12.31/깊은밤> <헌심후원/자세히보기>.

<12궁도-12별자리들>의 구조개관 각론 (3)
하늘들 안에서 그리고 땅 안에서 역사하시는 엘로힘의 진리!!
THE NUMBER OF THE SIGNS
DIVINE TRUTH WORKING IN THE HEAVENS AND IN THE EARTH!!

정리/ 정재선 목회자

[필자가 드리는 한 말씀] 필자는 지금 <12궁-12별자리들>에 대한 세목(細目)을 풀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글의 주제에 관해서는 <안연숙>님의 글과 직결되는 연장선에서 이해하면 될 것입니다!! 샬롬!! <엘로힘이 하늘의 십이궁(十二宮) 안에 보존해 놓으신 그 말씀 ㅡ 천문(天文)> (안연숙/자세히보기) (2016.6.3/해맑은아침)

☞<제3부에서 계속됩니다 <자세히보기> ㅡ 엄청난 대변혁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소리없는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촛불이 꺼지지 않을 새로운 시대의 서막이 밀려오고 있지 않은가!! <2016.12.26/이른아침>


앞장에서 <12황도>는 각각 3개씩의 별자리들이 내포되어 모두 <36개의 별자리들>로 구성되어 있는 그 윤곽을 총론(總論)으로 제시하였다. 이제부터는 세부적으로 각론(各論)으로 3회에 걸쳐서 펼쳐보고자 한다. 특히 각 기본적인 별자리는 진리가 가득차 있으며, 그 명칭들에 관한 '헤브라이語'(Hebrew)와 '아랍語/코란語'(Arabic) 표기 속에는 그 나름대로 진리가 가득함을 잘 나타내고 있다. 단 <12황도>(Twelve Signs)와 <36개의 별자리들>(Thirty-Six Constellations)은 '표현이 풍부한' 가르침이 내포되어 있음을 주지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본장부터 끝맺음까지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 1655판>을 인용함을 알려드린다!! 샬롬!!


[제3서ㅡ12황도/36별자리들] [구속자ㅡ그분의 재림(再臨)]

9. TAURUS(황소자리) 심판주 메시야: 다스리러 오시는 메시야 (욥經 9:9)

 

 
<계속 작업중입니다...>
 
 
<Created/20161229> <Updated/2016123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