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특집] <진실>은 감춰져 가고 있고 그 대신 <사기> 만이 범람하는구나...

인류 역사상 최대 사기극 ㅡ 블루빔 프로젝트로 예호슈아의 '다시오심' 나타낸다!!

정리/ 정재선 목회자

[환난 후에 ㅡ 사탄의 하늘 권세 진동과 그 메시야 다시오심의 징조와 그 시작] 24:29Immediately after the tribulation of those days shall the sun be darkened, and the moon shall not give her light, and the stars shall fall from heaven, and the powers of the heavens shall be shaken: 24:30And then shall appear the sign of the Son of man in heaven: and then shall all the tribes of the earth mourn, and they shall see the Son of man coming in the clouds of heaven with power and great glory. 24:31And he shall send his angels with a great sound of a trumpet, and they shall gather together his elect from the four winds, from one end of heaven to the other. (Matthew 24:29-31, King James Version)

24:29환난의 그 때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겠고, 달이 그 빛을 내지 않겠고, 유성(流星)들이 하늘(우주)로부터 떨어지겠으며, 그 하늘들(우주)의 고유권(固有權)이 흔들리겠도다. 24:30그 때에 '인류의 그 아들'(예호슈아)이 그 하늘(우주) 안에 보여지겠으니, 그리하면 땅(지구) 위의 모든 민족들이 '인류의 그 아들'이 큰 힘과 찬란함으로 그 하늘(우주) 안의 '그 구름들'(그 증인들) 위에 오고 있음을 보고는 통곡하겠도다. 그리고 그분이 한 큰 소파르(뿔나팔절의 성취) 소리와 함께 그 분의 '영적 사자들'을 보내주시겠도다. 그리하면 그 사자들이 사방(동서남북)으로부터, 하늘(헤븐) 이편으로부터 저편에 이르도록 그 분의 뽑아내신 백성들을 함께 모을 것이겠도다. (마태복음 24:29-31,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진실>은 감춰져 가고 있고...그 대신 <사기> 만이 범람하는구나!! 인류 역사상 최대의 사기극은 바로 <예호슈아 다시오심>의 영상화이다. 이 영상화가 바로 네필림化된 <666>이 아니겠는가!!??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인류 역사상 최대의 사기극이 진행중이다. 이것은 <3D 영상>이라고 하는 <홀로그래픽 프로젝터>(Holographic Projector)로 예호슈아님의 '다시오심'(Second Coming)이 얼마든지 조작할 수 있도록 준비 완료되어 있으니, 바로 <블루빔 프로젝트>임을 필자는 수 년전에 밝힌 바 있다. 아울러 한국인은 2002년 <월드컵>에서 <붉은 악마> 응원단을 이용한 <대형스크린 중계영상>에 익숙되어 있음이니, 각별히 경계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특히 예호바의 천손(天孫)인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성경적인 신앙을 훼파시키기 위한 공작이 2013년 <WCC부산총회>를 필두로 해서...2014년 <교황 방한>을 앞두고...별이별 사건들이 일어나고 있음이니...이러한 <공포조성/ Spritual Shock & Awe>(??)에 절대로 현혹되지 마시고, 오직 성경기록들 속의 예호슈아님의 그 예언의 말씀과 그 분의 제자들(사도들)의 증언들을 파지(把持)하시기를 부탁드리는 것이다!! 저들의 한반도 장악의 기본 의도는 바로 우리 민족의 <예호바>를 믿고 의지하는 그 신앙의 중심이 이 세계 어느 민족들에게는 비견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종교일치>를 내세워 가면서 야곰야곰 종교들을 파고들고 있음이요, 이제 마지막 남아있는 이 민족의 <개신교> 조차 '와르르~' 무너지고 있음을 이 어찌 부인할 수 있단 말인가!!~~

    1907년 <평양대부흥>으로 인하여 1945년 한반도가 두 동강이로 갈라졌다!!

    1973년 <엑스폴로 73> 부흥운동으로 영적각성이 강화되었다!!

    1980년 <80세계복음화대성회>로 세계선교에로의 기반이 다져졌다!! <영상보기>. 이 때 '살아있는 영적 선구자' <안이숙 여사>(김동명 목회자의 사모)의 일제시대 신사참배 거부로 당한 그 고초를 생생하게 증언하였다!!

    그런데 이러한 한국교회의 영적각성과 성장은...

    1992년 <시한부 종말론>에 의해서 속임을 당하였고, 그 이후로 한국교회는 서서히 무너지시 시작하였다!! 여기에는 미국으로 '유학'을 빌미로 불러내어 '자유주의신학'(프리메이슨)을 주입시켜 세뇌시켜 놓은 '꼭두각시'들이 '거대한 자금을 지원받아'(??) 한국에 들어와 대형교회들을 내세워 가면서...결국에는 한국교회의 분열을 진행중에 있다.

    2013년 <WCC부산총회>와 2014년 <교황방한>으로 <대한민족>(大桓民族)의 개신교는 사그러진다는 것이니...과연 그럴까?? 과연??


[대한민족(大桓民族)의 말살을 막아야 한다!! 어떻게?? <고전>(古典)으로 돌아가라!! 그 속에서 생존의 비결(秘決)이 찾아진다!!]

1885년에 <로스차일드>(Rothchild)가 'Associated Press' 즉 <AP>와 <Reuter> 두 통신사를 인수 한다. 그때 부터, 모든 언론사의 수직게열화, 통폐합이 이루어져, 20세기 초에는, 30명이 미국과 유럽의 모든 언론을 장악하였고, 지금은 6개의, 메가級 언론재벌이 90%이상의 언론을 장악하고, 정보를 통제하고 있다. 이에 세계 각국의 언론들은 이들의 하수로 전락해 버렸기에...더 이상의 진실된 <보도>는 이미 사라진지 오래이다. 그나마 작금의 국내 모 방송사의 오너 문제로 시끌했던 것은...아직은 미약하나마...언론재벌들과의 선전포고 같이 보이기 하겠지만...역부족인 것이다.

한편, 1885년 이전에는, 출판사도 소규모, 대규모, 여러 형태로 존재해서, 다양한 서적의 출판이 가능했으나, 지금은 출판사도 통폐합, 계열화를 이루어, 이제는 서적의 출판을 규제할 수 있는 발판이 완성되어 있다.

그러므로 <역사>(歷史/History)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싶으면, 1885년 이전에 출간된 서적 즉 고전(古典)을 통해서, 역사를 연구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그 이후의 역사를 연계해서 봐야만, 역사를 제대로 파악할 수가 있는 것이다.

지금 우리 사회에도 친일 매국노들이 역사를 조작하고 있어, 지금은 어이없어 하지만, 계속 정보를 통제하고, 역사서적의 출판을 탄압하면, 앞으로 2세대만 지나도, 진정한 역사는,구전(口傳)으로 전해지는 근거가 희박한 역사가 되어 버릴 것이요, 거짓역사가 정사(正史)가 되버리는 것이다.

이렇게 정보통제는 무서운 효과를 가진다. 필자는 이것이 바로 <창조경제>를 앞세우고 있는 <IT융합기술>임을 깨닫게 되었다. 이 <IT융합기술>이야 말로 <디지털 네필림化>로서 <666>이 아니겠는가!! <별도주제>에서 다루게 될 것이다!!

 
 
<Created/20140630> <Updated/20140630><2014070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