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대한민족(大桓民族)의 도피성(逃避城)을 찾아서!! ㅡ '텔로스'(ΤΕΛΟΖ) 곧 '마지막때'는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위선'인가??!!

점점 가시화되고 있는 속임의 '블루빔'(BLUE BEAM)이 '우리 앞에' 다가오고 있다!!

정리/ 정재선 목회자

 

☞2015년 4월 14일 스페인에서 1차 시현하였다는 '블루빔'이, 2016년 2월 24일 2차로 한국에서 시현된 그 배경이 무척 '살벌하다'(??)는 느낌이 온몸을 스쳐간다!! <하단 이미지/자세히보기 클릭!!>. '아, 이제 한반도 장악도 얼마남지 않음이여!!' 다음 자료는 그간 공개를 중단하였다가, 다시 공개하는 것이니, 정독하면서, 개인의 앞날을 대비하시기를 바란다. 한반도 완전장악의 시나리오가 암암리에 진행되고 있음을 각성하시라는 차원에서 공개하는 것이다. 샬롬!! (2016.2.29) [관련기사] <자세히보기>

이상의 표현 키워드 '블루빔'(BLUE BEAM)은 '홀로그램'(HOLOGRAM )이란 하부 언어로 시험중임을 간파한 것이다!! 한 마디로, 이 용어들의 특징은 '파란색'을 띈 것이 그 특징을 이루는 속임수의 극치임을 깨달은 것이다. 2015년 4월 12일 스페인에서 처음 시현된 이 '홀로그램' 시위가 있었다. <The world's first HOLOGRAM protest/자세히보기>.

그러나 필자는 저들의 시위 내용을 보진 않는다. 이런 방법이 아니고서도 얼마든지 가시적인 방법으로도 주장들을 표출시킬 수 있는데도...궂이...저렇게 '음산한 빛'으로 시야를 현혹시키면서까지...시위를 할 필요성이 있는 것일까?? 아닌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방편에 불과한 것이다!! 키포인트는 '블루빔'과 '홀로그램'의 연출을 예비하는 하나의 작업의 일환으로 단언하는 바이다!!

그리고나서 10개월이 지난 지난 2월 24일, 우리 한국의 수도 서울 광화문 한복판에서 2차로 이 '홀로그램'이 시현되었는데...우리 한반도의 안전도 저들의 손아귀에 넘어가고 있다는 하나의 표적임을 어찌 부인하겠는가??!! 특히 '스페인'에서 시작하여, '한국'에 이른 것이다!! 이 과정 자체가 굉장히 '불안감'과 '현혹감'을 안겨준다!! '스페인'은 중세에 많은 '종교재판의 본거지'가 아니었던가?? 이제 21세기에 이르러서는 이 종교재판의 무대가 한반도에로 옮겨 온 것이라고 판단된 것이다!!

다만, 필자는 2009년에 이러한 '가상'(??)만으로 인식되어져 왔던 '블루빔'과 '홀로그램' 관련 자료들을 공개한 바가 있다. 이제 다시 여러분 앞에 재공개하는 것이니, 여러분은 저희 <화중광야> 왼쪽 배너 <대바빌론-The Great Babylon>을 클릭하면 관련 자료들을 접근할 수 있다!!

다음은 저자 서지 모나스트(Serge Monast)가 '그 진리'를 위하여, 예호슈아 메시야를 위하여 목숨을 걸고 공개한 사탄의 '블루빔 프로젝트'(Project Blue Beam)의 네 가지 과정이다:

    첫번째 과정은 모든 고고학적인 지식의 파괴에 관한 것이다: 지구의 어떤 특정한 지역의 일어난 지진과 그것으로 인한 새로운 '발굴'들을 제시할 것이다. 그렇게 하여 지구의 주요한 종교의 기본 교리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설명하게 할 것이다. 이러한 오류화 작업으로 사람들은 모든 종교의 교리는 잘못되었고 잘못 해석되었다고 믿게될 것이다. 이 오류 작업은 2001년 영화들: 스페이스 오디세이, 텔레비젼 연속물 스타 트렉, 스타 워즈, 이티로 시작하였다. 이 영화들 모두 우주 '침략과 보호'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쥬라기 공원은 진화론을 주입하기 위한 영화이다.

    두번째 과정은 장관의 우주쇼를 보여주는 것이다: 지구의 여러 지역에서 삼차원 홀로그램과 음향, 다중적 홀로그래픽 이미지를 레이져 방사하여, 각 지역에서 그 지역의 지배적인 신앙에 맞춘 각기 다른 이미지를 받아보게 한다. 새로운 신의 이미지는 모든 언어로 말하게 된다. 예를 들어, 소련은 발전된 컴퓨터를 제조하고 인체의 생태와 해부학적인 연구, 화학, 뇌전류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세심한 심리학적인 부분들을 프로그래밍한다. 그 컴퓨터에 세계의 각종 다른 언어를 입력한다.

    ◆인류의 최대 속임수 ㅡ 2015년 4월 10일, 스페인의 마드리드 의사당 앞을 '홀로그램'으로 인류의 시선을 속이는 행사가 있었다. 이어서 2016년 2월 24일에는 한국 서울 한복판(광화문)에서도 이와 동일한 '속임수'가 진행되었다!! <자세히보기>. 이에 독자 제위의 각별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려고, 이 자료를 올리는 것이다!! 샬롬!!


    세번째 과정은 텔레파시와 전자에 의한 이중 교류에 관한 것이다: 여기서는 극초저주파, 초저주파, 저주파가 지구상의 인간의 뇌안으로 도달하게 하여, 그의 신이 그 자신의 혼 안에서 그에게 말하고 있다고 믿게하는 것이다. 그러한 파장은 인간의 언어에 관한 많은 정보를 저장한 위성의 컴퓨터로 부터 온다. 이러한 파장은 우리가 인공적 대화라고 부르는 것을 형성하기 위한 자연적 사고 과정과 얽히게 된다.

    네번째 과정은 전자적 방법을 사용하여 우주적이며 초자연적으로 현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단계는 3개의 각기 다른 오리엔테이션을 포함한다. 첫번째는 외계의 침공이 지구의 모든 중요 도시에 일어날 것이라고 믿게하는 것이다. 이것으로 주요국들이 타격을 위하여 핵무기 사용을 압박한다. 이렇게 하면 거짓 공격 후에 모든 나라들이 유엔 앞에 완전한 군축 상태로 될 것이다. 두번째는 '그리스도인'들이 황홀적 상태에 빠지고 소위 선한 외계적 힘이 거룩한 개입이 간단히 이루어져서 잔인한 사탄의 공격으로부터 구원받게 만든다. 목적은 '뉴월드오더'(신세계질서)에 대한 모든 중요한 반대 세력을 몰아내는 것이다. 세번째 오리엔테이션은 전자적인 힘과 초자연적인 힘을 혼합하는 것이다. 이 단계의 목적은 지구 전역에 사탄적 영을 유형화하고 스펙터와 폴터가스트를 가져오게 한다. 그래서 모든 지구상의 사람들이 자살, 죽음, 영원한 심리적 무질서라는 파장의 저변에 있게 한다. 수천개의 별이 있는 그날 밤, 인류는 '새로운 메시아' 속으로 들어가서 모든 곳에 어떠한 희생이 있다하더라도 설사 자유가 박탈되더라도 평화를 재건하려한다는 것을 믿도록 한다. <자세히보기>

이상과 같이, 인간이 조작해 놓은 '빛 프로젝트'에 의해서 인간이 구원자의 '다시오심'에 현혹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24:24For there shall arise false Christs, and false prophets, and shall shew great signs and wonders; insomuch that, if it were possible, they shall deceive the very elect. (MATTHEW 24:24, King James Version)

    24:24따라서 거짓 메시야들과 거짓 예언자들이 나타나겠고, 큰 이적들을 실행하겠고, 할 수만 있다면, 그 택함받은 자들까지도 속이겠도다. (마태오經 24:24, 킹제임스 정재선역)

자, 그렇다면 '참다운 빛'을 살펴봄으로써, 예호바의 '참십일조들'은 죽기까지 성경적인 신앙을 파지(把持)해야 할 것이다!! 깨어서 각성해야 한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은 그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것이다!! 샬롬!! (2016.2.28/깊은밤)

 
 
<Created/20160227> <Updated/20160229>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