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성경바로알기]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어...<예슈아>(YESHUA)는 <예호슈아>(JEHOSHUA)라고 불리워져야 합니다!!

글/ 정재선 목회자


[긴급히 알려드립니다!!] 히브리원어 알파벳에는 영어의 'Y'에 해당되는 음가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요드'(Jod)가 영어의 'Y' 음가를 대치해줍니다. 따라서 '이스라엘'(Yisrael), '예루살라임'(Yerushalayim) 그리고 '예슈아'(Yeshua), 그리고 '야훼'(Yahweh), '야웨'(Yaweh)는 '이디쉬 하자르인들/카자르인들'(Yiddish Khazars)이 만들어낸 철자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필자가 교수직을 접어두고서...20여년이 넘는 연구결과로는 <구언약>에서의 <예호수아>(JOSHUA)가<신언약>에서의 <예슈아/예수>의 어원이 되어야 성경적인 것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신언약>에서도 <예호수아> 그대로 불러져야 하며, 다만 <신언약>이 기록된 헬라원어 철자상 <구언약>의 철자 <요드>(J)가 헬라원어 알파벳에는 <이오타>(I)와 등가이기 때문에, <예호슈아>는 <JEHOSHUA>라고 불리워져야 합니다. 성경기록들 중에서 가장 중대한 이 이름은 사탄이 <십자군전쟁>을 이용해서 <원본에서 필사된 사본들>을 훔쳐다가 모두 불태워 버렸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유일하게 남아있는 <예호슈아>의 <JEHOSHUA> 영어표기 <사본>은 바티칸의 <지하서고> 속에 숨겨져 있는 것입니다!!

이제까지 저희 <화중광야>에서도 종전의 <예수/JESUS>로부터 <예슈아>(YESHUA)로 고쳐 불러 왔는데...이제부터는 마지막으로 제대로 회복되어진 <그 메시야>의 이름을 <예호슈아>로 부르기로 하였으며, 영어로는 <JEHOSHUA>로 표기하게 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관한 입증 자료들은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정리해서 밝힐 것입니다.

사탄이 얼마나 치밀하게 <그 이름>을 망쳐 놓았는지...그 진실을 깨달아야 할 것이요....이제 마지막 때가 이르러...특히 <대한민국>의 국운이 다함은 <대한민족>의 새로운 태동임을 절대로 묵과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이는 <예호바>가 직접 간섭하심('암미'=호세아 2:1 참조)을 깨어있는 성도들(너희들/참십일조)은 느낄 것입니다!!

(아래 '김동기'님이 보내오신 간증을 참고하시기 부탁드립니다. 이것이 참간증입니다.):

'그 하나님 왕국을 바라보며 주님 오실기 고대합니다 ㅡ 배도, 성경이 뒤바뀌어져 왜곡된 그 진리를 전할 수없다. 기질상 배도...행위에도 배도...그 말씀과 '한때 여러때 반때'를 풀어놓으신 그 말씀을 보고 주님께서 환란 때에 좋은 종자씨(십일조)를 거두려는 의도를 알게 되었습니다.' <2013.10.13/김동기 드림>


이렇게라도 마지막에 이르러 <그 메시야>이신 그분의 이름을 <예호슈아>로 회복시켜 드림은 예호바을 향한 무한한 영광이요, 그분에에게 드리는 살아있는 예배요...그리고 그분에게 드리는 찬양인 줄 믿으시길 당부드립니다. 샬롬.

<2013.10.14/깊은밤>



우선, 하나님의 이름이 <예호바> ㅡ <JEHOVAH>임을 종교개혁의 살아있는 증인 <윌리암 틴데일>이 입증해주는 자료를 공개합니다:


◆15년전 네 자녀들의 찬송 (죄짐맡은 우리 구주)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제공] 483년전 1530년 1월 17일 말보로(Marlborough)에서, 영국의 종교개혁의 선봉자이신 <윌리암 틴데일>님은 하나님의 이름이 <예호바>이심을 선언하셨다. <Thomas Russell, The Works Of The English Reformers William Tyndale And John Frith. Vol.II, London: Ebenezer Palmer, 1831, p.14> (화중광야 소장). 위 인용문은 다음 자료에도 실려 있다: <David Daniell, Tyndale's Old Testament, New Haven & London:Yale University Press, 1992, p.82). (화중광야 소장).

<본문인용> 'Jehovah is God's name, neither is any creature so called. And is as much to say as one that is of himself, and dependeth of nothing. Moreover as oft as thou seest LORD in great letters (except there be any error in the printing) it is in Hebrew Jehovah, thou that art or he that is.'

<본문번역> '예호바는 하나님의 이름이시다. 따라서 그 어떤 창조물도 그렇게 불리지 못한다. 그 어느 것에도 종속되지 아니하시고 자신에 속한 한분임을 말하기에 충분하시다. 더욱이 당신이 대문자들로 된 LORD(인쇄상 오류를 제외하고는)를 자주 보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히브리원어로 현존하고 있는 당신 아니 현존하시는 그분 곧 예호바를 의미하는 것이다.'



[관련필독자료] <참다운 다마수쿠스(다메섹) 도상체험(道上體驗)!!>(The Real Damascus Road Experience!!) 
<20131021/자세히보기>

 
<Created/20131014> <Updated/20131014><20131015><2013102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