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성경바로알기 대특집 V]

Updated On May 26, 2011 ㅡ Translated Into Korean Article With Permission By 'Reformation Online' On August 20, 2007.


지구가 방금 회전(자전)을 멈추었다!!
The Earth Has Just Stopped Spinning!!

글/ Niall Kilkenny  번역/ 정재선


 

[번역자의 한 마디 ㅡ '고통의 시작 징조'(마태복음 24:8)]

저자이신 '킬케니' 형제님의 본글에서의 증언처럼, 진실로 지금 지구의 회전(자전)이 멈춘 상태라면, 우리의 상상을 초월할 만큼 엄청난 대재앙이 몰려 올 것입니다. 따라서 저자는 '해롤드 캠핑'이 예언했던 바, 그 가능성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본 번역자는 이미 '짜맞추기식 시나리오'(?)일 것이라는 판단하에, 그처럼 대담하게 그리고 확신있게 엄청난 자금을 투입해가면서 까지 '종말모험'(?)을 했을 가능성을 제시한 바가 있습니다. (아래 관련자료 필독요망). 그런데 이것이 어찌 된 일입니까?? 5월 21일의 '캠핑'의 예언은 불발되어 버렸고, 재앙(화산과 지진)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킬케니' 형제님은 그 원인을 '지구의 자전의 멈춤'에 기인한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구의 자전을 누가 멈춘 것일까요?? 놀랍지 않습니까?? 이로써 예호바 하나님은 살아계심을 믿지 않을 수 없을 밖에요...샬롬. (2011.5.26/깊은 밤)

[필독관련자료] [가정예배가이드 38] 조용하더니...또 꿈틀거리기 시작한 '종말론' 거짓 무리들 <자세히보기>

The LORD is slow to anger, and great in power, and will not at all acquit the wicked: the LORD hath his way in the whirlwind and in the storm, and the clouds are the dust of his feet. (Nahum 1:3, King James Version 1769)

예호바는 노하기를 더디하시고, 능력이 크시니, 악인을 결코 면죄해주지 않으시고, 예호바는 회오리바람 가운데와 폭풍 가운데서 그분의 길을 지니시고, 구름들은 그 분의 두 발의 티끌이로다. (나훔 1:3, 킹제임스 1769, 화중광야역)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지구가 24시간(하루)에 1회씩 자전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것을 멈추어 버렸다. 멀미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콘디션 상에 아무런 변화를 깨닫지 못하고 있지만, 이 글을 쓰고 있는 중에도 지구가 방금 회전을 멈추었다는 그 증거가 넘쳐나고 있는 것이다.

바로 이러한 현상 때문에, '해롤드 캠핑'(Harold Camping)이 지난 5월 21일 지구의 변화를 예측했던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화산이 대형 화산재를 분출하고 있다.

 

5월 21일이 되자, 아이슬란드에 있는 한 화산으로부터 대형 화산재가 분출하기 시작하였다.

그 화산재는 아직 서반구에 이르지 않았다!!

 

대형 화산재가 대기 속으로 들어가고 있다.

지구의 24시간 자전이 그 화산재를 캐나다와 서반구에로 가져왔어야 했던 것이다.

그런데, 이런 현상이 일어나지 않았으니, 이는 회전을 멈춰버린 지구 때문임이 분명한 것이다.

아이슬란드의 지도.

 

지금 쯤이면 지구의 24시간 자전이 그 화산재를 가져왔어야 한다.

이 현상이 발생하지 않았음은, 멈춰버린 지구가 앞으로 상상못할 재앙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이다.

 

아이슬란드는 캐나다와 동일한 위도에 위치해 있다.


지금 쯤이면(5월 24일/미국 현지시간), 그 화산재가 러시아 상공을 지나서 서반구에 도달했어야 한다.

지구의 자전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위키피디어 보기).

 

'갈릴레오'의 시대 이후로 지구는 즐겁게 회전하고 있었다!!

5월 21일에 끝나버린 모든 것이 나사(NASA)와 주요 미디어들에 의해서 완전히 무시되어 버렸다!!

 

멈춰 버린 지구.

갈릴레오(Galileo)가 최초로 지구의 회전에 관한 진실을 밝혀냈다. 그의 저서 '두 개의 주요 세계체제에 관한 대화'(Dialogue Concerning the Two Chief World Systems)(지구중심 對 태양중심)가 1632년에 발행되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지구가 불명확하게 계속 회전할 것으로 받아들였다. 그런데 최근의 지구의 회전(자전)의 멈춤은 그 과학자들의 주장이 틀렸음을 입증해줬다.


<Created/20110525> <Updated/20110526>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