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의 대전환기 주제 7] 2014년 한반도 장악에 이어서, 2015년에는 미국 대륙이 '예수회'에 의해서 점령당하고 있다!! 이로써 '예수회'의 세계 장악의도는 종식을 고할 것이다!! 이제부터 남아있는 유일한 살길은 <거짓신앙>이 아닌 <예호슈아 크리스투>에게로 향하느냐 하는 '자신의 선택적 의지'만이 남아 있는 것이다!!

레드문(붉은달)이 던져주는 금세기의 '종말적 시그널'!!

정리/ 정재선 목회자

[UN의 한반도장악 막아내야...특히 명절을 이용한 '대선주자 여론몰이'(??)에 속지 말아야] 대한민족(大桓民族)의 명절의 전통과 개념은 이미 사라져 버렸습니다!! 과거 1990년대부터 비밀리에 진행되어 오던 세계화의 정체가 밝히 드러난 마지막 때에...이 진행 중인 <UN연설자>는 과연 누구의 지도자입니까?? 어찌하여 국내에서는 함구하고 있다가(??)...꼬옥 UN 현장에서 '이런행위'(??)를 반복하는 겁니까?? 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우리 한반도 안에 <뉴월드오더>의 하수들에게 두 번 다시 집권을 허용해서는 안 되겠다고 판단되었기에...대한민족의 마지막 정기(精氣)가 회복되어 다시금 불살라 오르기를 <한가위> 명절에 곰곰이 되새겨 봅니다!! <달아달아 밝은 달아/자세히보기>.  저런 세계화 기구의 등장으로 우리의 민족정기는 어느새 사라져 버렸기 때문입니다!! 우리 조상들의 정성스레 지켜운 민족문화 유산/유적들(12곳)은 이미 <UN세계유산>이라는 미명으로 점유당하고 말았습니다. 불과 100년도 안 되는 이 '괴상한 조직' <UN>을 내세우는 <위장기구>는 우리의 민족정기를 삼켜 버렸습니다!! 이제 우리 대한민족은 이 실종되어 버린 우리 조상들이 지켜오시던 그 전통을 회복해야 할 때가 이른 것입니다. 이제 <대한민국>(大韓民國)은 그 수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대신 참다운 대한민족정기 <대한국>(大桓國)이 태동할 때가 이른 것입니다. 600여년전 조선(朝鮮) 건국의 주역인 '무학대사'(無學大師/1327-1405)의 예견대로 계룡산(鷄龍山)의 <흰색 바위줄기>가 정상으로 <제모습>으로 변하는 그날이 반드시 오고야 말지니...이는 <신도안>(新都案)의 정복당함이 임박하였음이요...지금이 바로 그 때인줄 믿게 된 것입니다. 이 나라가 소리없이 침식당하고 있음을 느끼시는지요??!! 우리 모두 깨어서 구국기도에 동참해야 할 때가 이른 것입니다!! 샬롬!! (자세히보기). <2015.9.27/한가위아침>

◆[관련자료] 하늘 아버지께 간구한 <느헤미야의 심정>으로 하늘의 것을 구해야, 그래야 산다!!
<자세히보기>.

☞[참고자료] 참고로 계룡산(923m)은 충남 공주시(公州市) 계룡면(鷄龍面)과 반포면(反浦面)에 있는 산으로, 풍수지리상 금계포란형(金鷄抱卵形)이요 비룡승천형(飛龍昇天形)이라 하여 계룡산(鷄龍山)이라 일컫게 되었다고 한다. 계룡산은 운장산-대둔산으로 이어져 온 금남정맥(錦南正脈)의 끄트머리에 솟았다. 이 산 둘레에 떨어진 빗방울은 금강(錦江)으로 흐른다.

이 산에는 정상 천황봉(天皇峰)을 비롯 관음봉(觀音峰)·삼불봉(三佛峰)·연천봉(連天峯) 등의 무수한 봉우리, 갑사계곡·동학사계곡 등의 골짜기, 은선폭포(隱仙瀑布)·용문폭포(龍門瀑布) 등의 폭포, 갑사(甲寺)·동학사(東鶴寺)·신원사(新元寺) 등의 사찰이 있다. 통일신라때는 오악(五嶽)중 서악(西嶽), 조선시대에는 삼악(三嶽)중 중악(中嶽)으로 꼽혔으며, 고려때 팔관회(八關會)는 정월 대보름쯤 천령·오악(五嶽)·산천·용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국가행사였다는 기록이 있고, 신원사 곁에 조선 고종때 세운 중악단(中嶽壇)이 있는 걸로 봐서 계룡산은 예부터 나라의 제사를 받을 만큼 신령스러운 산이었음을 알 수 있다. 1968년 2번째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인터넷자료>.


[과연 '대전쟁'은 일어날까??]

오늘 2015년 9월 27일은 우리 대한민족의 최대 명절의 하나인 <한가위> 곧 추석명절날이다. 그렇지만 지금 세계정세는 한치 앞을 예측불허할 정도로...'대전쟁이 터질 것 같은 분위기'(??)에 젖어 있다. 한편, 오늘 오후 5시 30분을 시작으로 한반도 안에는 <레드문>(붉은달)이 떠오르지만, 우리는 가시권에서 멀어져...그대신에 <슈퍼문>이라는 이름으로 부각되고 있는 것이다!!

◆1962년 10월 구소련이 쿠바에다 원자탄을 숨겨놓고 미국을 향하고 있음이 밝혀지자, 미국 대통령 케네디가 소련 당서기장 후루시쵸프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보내 불발되고 말았다!! <1962년 10월 아마겟돈은 연기되었을 뿐이다/자세히보기>.


한편, 이번 9월 마지막 주간인 23일부터 29일까지는 미국 대륙이 <예수회의 손>에 넘겨지는 날이라고 이미 예견한 바 있다. 지금 미국 대륙에는 <워싱톤 ㅡ> 뉴욕 ㅡ> 필라델피아> 3곳이...'예수회'에게 점령당하고 있음을 감지해야 할 것이다!! 이는 미국 신대륙이 저 영국에서 종교적 핍박을 피하여 대서양을 건너온 <청교도>(Puritans)의 <필그림>(Pilgrims)의 정착지였던 바로 그곳들이...

◆[이미지/화중광야] <왼쪽> 1607년 버지니아에 도착한 영국 배들. <1620년>에 플리머스에 도착한 영국의 청교도들. 여기에서 한 가지 성경적으로 특기해야 할 것은...이 청교도들은 1611년에 발간된 <킹제임스성경> 대신 그 이전 1560년에 발간된 <제네바성경>을 소지하였다는 <역사적진실>이다!!


...'아이러니컬'하게도 지금(2015.923-9.29)은 그 핍박의 주범이 손수 청교도들의 그 지역을 짓밟고 있음이 아니겠는가?? 이로써 역사적 시간인 '카이로스시간'이 점점 종말의 시간인 '텔로스시간'에로 이전되고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이는 종말이 점점 가시화됨을 구체화시켜 준 것이다!! <예호슈아 크리스투> 그 안으로 들어가는 다시 말해서 <에피크리스투>(επι Χριζτυ)로부터 <엔크리스투>(εν Χριζτυ) 시대로의 전환을 가르쳐주고 있음을 필자는 기회가 주어질 때마다 언급한 것이니...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부디 이 역사적 교훈에 한시라도 시선을 놓아서는 안될 것이다!! <Pope Pushes Malthusian Elite Agenda In Historic Call For New Global Order/자세히보기>.


[드디어 밝혀지고 만 비밀리에 진행중인 UN 세계인구 축소 아젠다!!]

◆UN이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주사하고 있다!! ㅡ Guest: Kevin Galalae - Planetary Wellbeing Authority ㅡ <동영상/자세히보기>


'케빈 칼레레'(Kevin Galalae)가 밝혀주는 UN의 인구축소 음모!!:

    • Why the United Nations was created in 1945 ㅡ UN이 1945년에 창설된 이유!!
    • How their depopulation agenda was positioned to justify poisoning the masses without our knowledge or consent ㅡ
    우리 세계인의 동의도 없이 대중들을 독살을 정당화시키는 인구축소 아젠다!!
    • Where this system of covert sterilization is attempting to take us
    ㅡ 은밀히 불임화(不妊化)는 인류를 장악하기 위한 시도!!
    • What the methods are (chemical, biological, bacterial, etc.) ㅡ 화학적, 생물학적, 그리고 박테리아 방법 등을 이용한 인구 축소방법들!!
    • When these methods came into affect
    ㅡ 이런 방법들의 효력 시기!!
    • How this all came to be
    ㅡ 이런 방법들이 이루어지는 과정!!
    • And what WE can do to dismantle this all out assault on our children, our future!
    ㅡ 우리 자녀들과 우리 미래를 습격해오고 있는 이 모든 것을 우리 모두가 해체시킬 수 있으려면...!!


21:36Watch ye therefore, and pray always, that ye may be accounted worthy to escape all these things that shall come to pass, and to stand before the Son of man. (Luke 21:36, King James Version)

21:36그러므로 항상 방심하지 말고 기도하거라. 이는 네가 장차 일어날 모든 일에서 도피하기에 합당하고 사람의 그 아들 앞에 서기 위함이도다. (루카經 21:36,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Created/20150927> <Updated/2015092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