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전망] 대한민족(大桓民族)의 '대회개'(THE GREAT REPENTANCE)만이 유일한 생존의 지름길이로다!! ㅡ '로암미'( Lo-Ammi/호세아經 1:9)를 되새겨 봐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역사는 특정집단의 소유물이 절대 아니다!! 역사는 <예호슈아 이야기>이다!!

글/ 정재선 목회자

HISTORY=HIS+STORY (역사는 예호슈아의 이야기!!)


[저 중국 대륙 속에 묻혀져 있는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정사(正史)를 되찾아 바로 세울 때가 이르렀다!!]

왜정시대에는 일본군(영국 하수군??)이 36년(1910-1945) 동안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역사(HISORY=HIS+ STORY)를 '극악무도하게 난도질'하였으나...결국에는 실패하고...물러가 버렸다!! 지금은 그 일제시대의 잔당이 마지막으로 한반도를 장악해 버릴려고 갖은 '꼼수'를 이용해 들고 있음을 깨달아야 할 때인 것이다!!


그래서, 사탄의 하수집단 <일루미나티>는 여기에 머물지 않았고...프리메이슨에 예속된 자를 대한민국 <제1공화국>을 만들어 <국부>(國父)라는 과분한 칭호를 덮어씌워주었고, 12년간 독재정치권을 주어,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대량학살(6.25때 '보도연맹'을 내세워 대량 양민학살이 그 증거!!??)을 암약하였던 자도 결국에는 '파리목숨'처럼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말았다!!

그 후로 숱한 <피흘림>을 이루어 <제2공화국ㅡ제3공화국ㅡ(제4공화국)ㅡ제5공화국>은 한마디로 요약하면, 분란과 공포 정치의 연속이었던 것이 아니었던가!!??

이런 <역사적진실> 속에서 애꿎은 시민들의 '정의로운 피흘림'을 절대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필자가 심히 염려해 온 바가 지금은 현실로 드러나서 실행에 옮김이 무척이나 당혹스럽고...과연 이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장래가 여간 불투명하지 않았다고 판단되었기에...부득불 이렇게 필(筆)을 들게 된 것임을 이해해주시기 바란다!!

근현대 한국역사의 초발(初發)은 일반역사의 범위내에서는 절대로 밝혀지지 않고 있다. 이는 이 <로스차일드 마피아 집단> 곧 '프리메이슨의 하수'인 법률집단(공식명칭은 밝혀드리지 못함!!)이 구한말에 <운형궁>에서 모임을 시작한 이래로...(오늘날에는 대한민국의 대법률변호인 집단으로 커진)...그 집단 출신인들이 현재 우리의 삶 곧 정치를 주도해가고 있음을...이제는 '그 실타래' 중 한 가닥을 풀어드리지 않을 수 없어...부득불...필(筆)을 들게 된 것이다.

특히 오늘 2015년 10월 17일 <토요일>...한참 공부와 씨름하고 있어야 할...<대한민국의 미래운명>을 지고 나가야 할 학생들이...피켓을 들고 또 거리로 나왔으니...참으로 이 세상에 이런 나라가 또 어디 있을까봐 싶을 정도로...한심한 상황이 아니라 할 수 있겠는가 말이다!!

모르면 몰라도 대한민국 건국이래 이토록 <역사전쟁의 소용돌이> 속에 휘말려 많은 사람들이 희생된 것을 우리는 잊지 못할 것이다!!

역사는 단절될 수 없다!! 역사는 반복적 굴레 속에서 <진실>을 밝혀나갈 것이다!! 역사는 어떤 이념과 사상을 포박삼고...권력연장의 도구는 절대 아니다!! 역사는 <예호슈아>의 이야기이며...그분이 온 인류를 구원하러 오시는 그 <재림의 순간>까지 지속되는 시간의 이정표인 것이다!! 이는 필자가 누누이 밝혀드렸듯이...<크로노스+카이로스+텔로스>의 흐름 속에서 지속되고 있는 서클(원형)이기에...지난 역사를 돌아켜 보아도, 이념과 정체(政體)를 내세워 집권기간 동안, 이러한 망국적 행위를 자행했던 지난날 정권들의 '결국'은 어찌되었던가!!?? 그들은 모두 하나같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말았다!! 하물며, 우리 모두가 다시 한번 냉철하게 되새겨 봐야 할 때...<대한민국의 운명의 그날>이 다가왔음를 이 어찌 간파하지 못하리요!!?? 샬롬!! <2015.10.17/깊은밤>.

    Then said God, Call his name Lo-ammi: for ye are not my people, and I will not be your God. (HOSEA 1:9, King James Version)

    예호바가 말씀하시기를, '그를 '나의 백성이 아니라'(로암미) 부르라, 이는 너희가 나의 백성이 아니요, 내가 너희 엘로힘이 되지 않을 것임이도다.' 하셨다. (호세아經 1:9, 엘로힘말씀 정재선역)

 


[필독관련자료] '주님의 그 날'이 밤에 도둑같이 오리니 죽기 전에 네 창조자를 기억하라!! <정다니엘/자세히보기>.
 
 
<Created/20151017> <Updated/2015101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