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전망] 대한민족(大桓民族)의 '대회개'(THE GREAT REPENTANCE)만이 유일한 생존의 지름길이로다!! ㅡ '로암미'( Lo-Ammi/호세아經 1:9)를 되새겨 봐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망국의 지름길 ㅡ 지금 한반도 상황은 70년전 상황의 재판(再版)이다!!

글/ 정재선 목회자

1945년 <광복>이래...그리고 1948년 <대한민국 정부수립> 이래로 아주 간사하고 교사한 <뉴월드오더의 하수들>이 장악한 마지막 시대에 우리는 과연 누구를 믿고 의지해야 하는가?? 하늘마저 미세먼지로 가득 채워지는 이런 날이 언제 있었던고...??!! 예호바시여, 이제는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저 사탄의 올가미로부터 구원하소서!! <2015.10.22/이른아침>


인류 세계역사는 한반도 중심의 역사관을 재정립해서 올바르게 펼쳐나가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필자가 지켜 본 바로는, 한반도의 중요성이 강조될 즈음에는 정반대 쪽에 있는 중동지역이 먼저 '웅성거린다!!' 이번에는 대난민소동을 벌려...'생쇼'(??)를 진행 중에 있는 가운데...미군이 지원한 <ISIS/ISIL> 폭력테러 집단이 점령해 온 시라아 일부지역을 요즘엔 러시아 폭격기가 맹공경을 진행 중에 있다고 외신들을 보도한다!!

◆[이미지/외신] 시리아 난민들이 어디론가 이동하고 있다. 이것은 '인종물갈이' 곧 '다민족혼혈'을 위한 한 획책이라고 판단되었다!! 이렇게 되면, 민족성이 결여되어 버리고 말 것이다!! <뉴월드오더의 아젠다>를 위한 이런 물밑 작전이 이 지구상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오늘의 현실이다!! 이에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굿굿이 혈통을 유지해 나가야 할 것이다!! 성경적 견지에서 이런 현실을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까?? 사탄의 전략이 본격화되기 시작한 근세의 역사 자체를 '다시한번 되새김질' 해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참으로 무서운 세상이다!! <긴급입수/2015.10.22/늦은 오후>


이러한 중동지역 특히 <시리아 관련뉴스>를 간헐적으로 접하면서도, 필자의 시야에는 '믿겨움'이 일지 않는다!!왜 그럴까?? 본 지면을 통해서 최초로 언급하는 것이지만, 러시아 대통령 '진짜' <푸틴>은 이미 'TITANICED'(水葬)되었다는 '설'(??)이 한결 신빙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인 것이다!! 어쩐지 요근래 인터넷을 통해. 특히 중동지역에 러시아 폭격기를 동원한 배경에서 드러나고 있는 <푸틴>의 이미지는 자세히 들여다 보면, 본래의 <푸틴>의 모습과 상이한 점이 보이기 때문인 것이다!! 한번들 인터넷을 검색해서 예전의...아니 2015년 3월 10일 이전의 <푸틴>의 모습과 그 이후의 <푸틴>의 사진을 비교해보도록 권면드리는 바이다!! 양자의 사진들이 혼재(混載)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기사에 실려있는 <푸틴>의 사진을 정밀하게 세심하게 들여다 봐야만 '그 다른 인상'이 일목연하게 파악될 수 있음을 필자의 경험을 통해서 전하는 바이다!! 이 어찌 참으로 '무시무시한'(??) 마지막 때에 우리는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닐런지...??!!

[필독관련자료] <비틀즈>의 진실은 어디까지 인가?? <자세히보기>.


본론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일찍이 역사를 난도질하고 외곡(歪曲) 투성이로 일관해 오던 과거의 정치 집단의 최후가 온전치 못하였음을...역사(HISTORY=HIS+STORY)의 주관자이신 <예호슈아 크리스투>의 본질로부터 괴리되었던 것임을 절실히 각성해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그 어느 누구도 이 한반도 땅 안에서 태어난 자는 누구를 막론하고...이 땅의 주인인 것이다!! 외침을 자주 받은 그 소이는 우리 한반도의 지정학적 위치 때문이라고...앞글들을 통해서 수 차례 밝힌 바 있다. 사탄의 마지막 간계는 종교장악이다!! 이 종교장악의 마지막 보루는 <러시아정교>임을 필자는 수 차례 밝힌 바 있다. <러시아정교>가 아니었다면...오늘날 우리가 이용하고 있는 <킹제임스성경> 조차 발행될 수 없었던 것이다!!

다음은 2011년에 <킹제임스성경 400주년기념판>이 발행된 이후로(하단 이미지 참조), 2012년에 공개되었던 CD판 영화이다!! 한글번역판이니 시간을 내어서 다음의 동영상을 필히 시청하시기 부탁드린다!! 성경연구에 많은 참고가 될 줄 믿기 때문인 것이다!! <1:34:02/동영상보기>.


 

◆본 <킹제임스성경>은 2011년에 영국에서 발행된 <400주년기념판>이다!! 한편, 영국 켐브리지대학의 데이빋 교수는 1611년이 아니라 1612년에 <킹제임스성경>이 최초로 발행되었다는 증거들을 제시한 바 있다!! 기회가 주어지면 공개할 예정이다!! 참으로 <혼돈의 세상>이다!! 샬롬!! <2015.10.22/이른오후>

한편, 사탄이 가장 무서하고 벌벌 떠는 것은 이 세상 마지막 때 <예호슈아에 의한 옭매임>인 것이다!!

    18:21And a mighty angel took up a stone like a great millstone, and cast it into the sea, saying, Thus with violence shall that great city Babylon be thrown down, and shall be found no more at all. (REVELATION 18:21, King James Version)

    18:21그리고 한 힘센 천신(天神)이 한 큰 맷돌 같은 한 돌을 취하였고, 그 돌을 그 바다 속으로 던졌고, 말씀하시기를, '저 큰 도성 바빌론이 이처럼 세차게 던져지겠고, 결코 다시는 보여지지 않겠도다.' 하였다. (예호슈아묵시록 18:21,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이토록 성경의 마지막 책 <예호슈아묵시록> 속에 예언되어 있는 <바닷속으로의 멸절>이 너무도 무서워서...그것을 당하지 않을려고...사탄은 인간의 두뇌를 조정하기 시작하였고...그 조정수단이 바로 <3S정책> 곧 <스포츠/SPORTS> <스크린/SCREEN> <섹스/SEX>임을 밝혀 놓은 바 있다!!

이 글을 접하고 계신 독자께서는
한번 인터넷을 살펴보시라!!...그 인터넷의 항목 중에 이 <3S>가 펼쳐지는 그 범위가 과연 어느 정도인가?? 모르면 몰라도 거의 70%에 이를 것이다!! 이는 필자의 독자적인 경험임을 밝혀두는 바이다!! 그래서 인터넷에 시간이 쏠리고 나면...이 <3S> 술수에 속아, 아니 '세뇌되어버려' 자신이 펼칠 수 있는 무한한 <창의력>이 올가미되어...<머~엉~??>해진다는 것이다!! 이렇게 <머~엉~??> 해진 상황 속에서, 저 <뉴월드오더 하수들>은 <한반도 옭아매기>에 전전긍긍하고 있음을 간파하였을 것이다!! 이렇게 '편향적인 올가미'에 묶여있는 상황 속에서...더 이상 무슨 소망을 바라겠는가!!?? 이제는 더 이상 방황치 마시고...영원불변하신 <예호슈아의 그 사랑>(The AHAVAH Of YEHOSHUA) 안으로 잠기시길 바란다!! 샬롬!!

◆[정동윤의 연주이야기] 8. 그는 사랑(He Is Lovely)


☞ [저희 '화중광야가족'은 도움을 주신 분께...우선 본 지면을 통해서 고마움을 전합니다!! 샬롬!!]
 
 
<Created/20151022> <Updated/20151022>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