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기의 구국기도] '예호바시여, 천손(天孫)인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버리지 마옵소서!!'

예호바의 영으로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이 깨어나게 하소서!!

글/ 김동기


은혜롭고 자비를 베푸시는 예호바시여!!
2016년이 시작되어진 날부터 한 달 반이상 지나오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은 아우성으로 살려 달라는 소리가 들리는듯 하는데, 한반도 안에는 북한으로 부터 미사일로 온통 시끄럽게 떠들썩 하여 불안과 공포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사악한 자로부터 공모하여 '시작점'을 알지 못함을 용서하소서. 이 땅에는 그 진리도, 그 긍휼도 그 정의도 없는 세상이 되었습니다..세계 곳곳이나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도 저 사악한 자로부터 쇠사슬에 묶여있습니다.

예호바시여!!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천손(天孫)에 자손입니다. 마지막 남은 천손들 부터 환란을 이겨내게 하소서. 오늘날까지 여호바께서 함께 하심은 '그 물들'(The Waters) 가운데 건짐받기 위함입니다. 탐욕과 우상숭배로부터 물들였고, 저 음녀(陰女)와 함께 연합하여 죄악을 범하였나이다. 겉으로 화려하고도, 속은 썩어서 죽음에 이르는 길을 알지 못하여 선택하였나이다. [김동기의 구국기도] 우상숭배와 탐욕으로 걸어가고 있는 <그 배도의 길>로부터 돌이키라!! <자세히보기>.

우리의 죄악을 알지 못함은 지나친 탐욕으로 완고하여 배반으로 이끌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우상숭배를 알지 못한 채, 우리는 빚으로 쇠사슬에 묶였나이다. 사람의 종들로 노예로 끌러가고 있나이다. 예호바의 '그 진리'(The Truth)를 받아들이지 아니하고 거부하여 죽음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혼란과 혼동으로 환란을 피하게 하소서!! 사악한 무리들이 파괴와 몰락으로 휘몰아가고 있습니다.

예호바시여!! 무릅끊고 자복하오니, 지난 날들의 우리 과오들을 용서하소서!!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이 무릎꿇고 눈물로 기도하여 대성통곡하게 하소서!!

그 음녀(陰女)로부터 빠져나오게 하시고, 어떤 유혹에도 넘어가지 않고, 분별의 영들로 깨어나게 하소서!! 우리의 영들을 소생시켜 주옵소서!! 예호바의 전사들로 부터 사악한 무리들을 '삼파람'으로 물리치게 하옵소서!! 우리를 '카도쉬'(성숨님)의 검으로 무장하여 무찌르게 하옵소서!!

오로지 예호바만이 우리를 생명의 그 진리로 인도하게 하옵소서!! 천손(天孫)인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버리지 마옵소서!! 예호바시여, 간구하오니 우리를 구원하여 주소서!! 속히 오셔서 우리를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소서!! 예호슈아님 그 귀하신 그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아민!! <2016.2.15/저녁>

 
 
<Created/20160215> <Updated/20160215>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