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기의 구국켐페인] "'선과 악을 아는 신들처럼 될 것임을 엘로힘이 아심이다.' 하였다는 성경기록을 통해서, 우리는 엘로힘으로 부터 흙덩이(아다마/창세經 2:5)으로 지음받은 자들로서 대적할 수가 없는 것이다." (본문중에서)

아다마(흙덩이) 그리고 그 나무와 식물 그리고 식생활 (2)
ㅡ <그 나무와 식물을 중심으로> ㅡ

글/ 김동기

[엘로힘께서 각종 나무와 채소는 어떻게 기록하셨는가??]

창조 여섯째 날에 엘로힘께서 '우리 형상의 닮음 안에 아담을 만들자. 그리하여 그들로 그 바다의 물고기와 공중에 새와, 가축과 모든 그 땅과, 그 땅 위를 기는 모든 기는 것을 다스리게 하라'고, <창세錄 1:26>에 기록되어 있다.

그리고 엘로힘의 창조사역은 지속된다:

    1:29And God said, Behold, I have given you every herb bearing seed, which is upon the face of all the earth, and every tree, in the which is the fruit of a tree yielding seed; to you it shall be for meat.

    1:29그리고 엘로힘이 말씀하시되, '보아라, 내가 그 온 땅의 얼굴 위에 있는 씨를 심는 모든 채소와, 한 나무의 속에 있는 열매로 씨를 심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었으니, 이는 그것이 너희에게 음식이 되기 위함이라.

    1:30And to every beast of the earth, and to every fowl of the air, and to every thing that creepeth upon the earth, wherein there is life, I have given every green herb for meat: and it was so. (GENESIS 1:29-30, King James Version)

    1:30그리하여 그 땅의 모든 짐승에게, 그 공중의 모든 새에게, 목숨이 있는 그 땅 위를 기는 모든 것에게, 내가 음식을 위하여 모든 채소를 주었도다.' 하셨다. 그리고 그것이 그대로 되었다. (창세錄 1:29-30. 킹제임스 정재선역)

여섯째 날에 엘로힘께서 '그 나무와 식물과, 새와 땅에 기는 것과 모든 것이 너희에게 음식이 되게 하셨다'고 <창세錄 1:29-30>에 기록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2:5And every plant of the field before it was in the earth, and every herb of the field before it grew: for the LORD God had not caused it to rain upon the earth, and there was not a man to till the ground. (GENESIS 2:5, King James Version)

2:5그리고 그 들판의 모든 초목이 그 땅 안에 있기 전이었고, 그 들판의 모든 채소가 자라기 이전이었으니, 이는 예호바 엘로힘이 그 땅 위에 비를 내리지 않으셨고, 그 흙덩이(대지)를 경작할 아담이 없었음이었다. (창세經 2:5, 킹제임스 정재선역)

[미니풀이] ①②'그 땅'(the earth/ha-aretz/하에레츠)='하/the/그'=정관사 ㅡ '에레츠/earth= land/=나라ㆍ뭍ㆍ땅=원래형=명사 여성 단수. ③'그 흙덩이(大地)'(the ground/ha-adhama/하아다마)='하/the/그'=정관사 ㅡ '아다마/ground=마당ㆍ토지ㆍ흙=어원/붉다=명사 여성 단수.

그러다가 엘로힘의 창조행위로 말미암아 캄캄했던 무존재의 상태가, 이제는 온갖 생명이 살아 숨쉬는 <기쁨의 정원>(樂園)이 되었다.

한편, 아담과 하와는 <그 뱀>의 유혹으로 인하여 금단의 열매를 먹고 말았다. 그런데 그 유혹에 관한 내용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

    3:4And the serpent said unto the woman, Ye shall not surely die:

    3:4그러자 그 뱀이 그 여자를 향하여 말하되, '너희는 절대로 죽지 않을 것이다.' 하였다.

    3:5For God doth know that in the day ye eat thereof, then your eyes shall be opened, and ye shall be as gods, knowing good and evil. (GENESIS 3:4-5, King James Version)

    3:5이는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 안에 너희 눈들이 열릴 것이고, 너희가 선과 악을 아는 신들처럼 될 것임을 엘로힘이 아심이다.' 하였다. (창세經 3:4-5, 킹제임스 정재선역)

그러면, <금단의 그 열매>가 어떻게 열려 있는지 찾아 보기로 하자:

    3:6And when the woman saw that the tree was good for food, and that itwas pleasant to the eyes, and a tree to be desired to make onewise, she took of the fruit thereof, and did eat, and gave also unto her husband with her; and he did eat. (GENESIS 3:6, King James Version)

    3:6그리고 그 여자가 그 나무가 음식에 좋았고, 그것이 눈들에 기뻤고, 슬기롭게 해 줄만한 한 나무임을 보았을 때, 그 여자가 그것에서 그 열매의 것을 취하였고, 먹었고, 자기와 함께 한 자기의 남편을 향하여 주었고, 그리고 그 남편도 먹었다. (창세經 3:6, 킹제임스 정재선역)

여기서 하나씩 살펴 보겠다.

엘로힘께서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 음식이 되기 위해서 씨를 심는 채소와 한 나무의 속에 있는 열매 씨를 심는 모든 것을 주셨다.

그리고:

    1:28And God blessed them, and God said unto them, Be fruitful, and multiply, and replenish the earth, and subdue it: and have dominion over the fish of the sea, and over the fowl of the air, and over every living thing that moveth upon the earth. (GENESIS 1:28, King James Version)

    1:28그리고 엘로힘이 그들을 복주셨고, 엘로힘이 그들을 향하여 말씀하시되, '결실하고, 번성하고, 그 땅을 채우고, 그것을 정복하고, 그 바다의 물고기와, 그 공중의 새와, 그 땅 위를 기는 모든 살아있는 것을 다스리라.' 하셨다. (창세經 1:28, 킹제임스 정재선역)

    [미니풀이] ①②'그 땅'(the earth/ha-aretz/하에레츠)='하/the/그'=정관사 ㅡ '에레츠/earth= land/=나라ㆍ뭍ㆍ땅=원래형=명사 여성 단수.


그렇다면 아담이 <기쁨의 정원>에서 추방되어, 오늘 날에 이르기 까지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 노아의 홍수로 지각변동이 일어 난 후에, 많은 생태계에 변화가 일어난 것이다.

옛 선조들께서는 옛것을 잘 보존 하고 기록하여 농사에 힘을 썼다. 그리고 천상분야열차를 만들어, 하늘에 대한 기록을 따라서 절기를 보았고 농사에 힘썼다. 그 뿐만 아니라, 하늘의 비(雨)의 양을 알기 위해, 세종 때에 측우기를 만들지 않았는가??

아담과 하와는 <그 뱀>의 유혹으로 '절대로 죽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눈이 열리고 선과 악을 아는 신들처럼 될것이다.'라고 유혹하므로써 결국에는 <금단의 그 열매>를 먹고 말았다. 그런데 <그 뱀>이 말한대로 한번 살펴보고자 한다.

이는 오직 필자(筆者)의 견해임을 밝히는 바이다.

아담과 하와가 <기쁨의 정원>에서 추방당였다. <그 뱀>의 말대로 과연 아담과 하와는 지금까지 살아있는가?? 그리고 눈이 열리고 선과 악을 아는 신들 처럼 되었는가??

오늘날에는 과학의 발달로 불로장생하는 기술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과학에는 '영원한 생명'(Eternal Life)이 없다. 단지 기계적 기술만은 발달했을 뿐이지 고철에 불과 하다. 사탄은 창조에 능력이 없고, 단지 흉내와 변형하는 것과 인간을 지능에 이용하는 것 뿐이다. 사탄은 인간을 이용하여 과학만을 통해서 창조자에 도전하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 신들처럼 도전하는 자가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오직 과학만이 살길이 있다. 엘로힘은 필요치 않다. 이런 인간에게는 과학만을 믿고 엘로힘이 어디있는가?? 어찌 교만해 보이지 않는가??

한편으로, 한 나무를 가지고 사과도 열리고 배도 열고 다양한 열매를 만든다는 소문이 났다??!!

우리나라 농촌진흥청에서 유전자 사과나무를 도입하여 실험하고 있고, 전라도에서는 유전자 벼를 심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유전자 종자씨를 만든 최초 회사가 어디에 있는가?? 미국에 있는 '몬산토'(Monsanto)이다. 몬산토는 미국에 있는 사악한 '자본제국자'로서, 유전자 종자씨를 지구에 심게 되면 산성화되어 그 땅이 죽어 가고 있는 것이다. 이를테면, '사카린, 아스피린,다이옥신, 살충제, 그리고 다양한 종자씨' 개발로 인하여 지구를 오염시켜 가고 있는 것이다. 다양한 종자씨는 '옥수수, 콩, 면화, 토마토 등 여러가지로 많고, 감자에도 유전자 씨를 개발하였다.

[편집자주] '몬산토'(MONSANTO)의 '유전자 변형'(GMO) 옥수수는 당신의 내부장기를 파괴하고 있는가? 시간이 허락하시면, '몬산토'의 'GMO'의 정체를 습득하시어, 가족들에게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프리제공/Deesillustration.com> (2010.8.25) <자세히보기>.


이런 개발로 인해서, 인체에 얼마나 해로운지 실험쥐를 시험하였다. 실험쥐에다 2년 동안에 유전자 콩, 옥수수를 먹였더니, 그 결과가 참혹할 정도이다. 고도 비만과 암으로 울통불통하게 불어 퍼졌고, 면역 신경계까지 종양이 생겼다. 실험쥐가 몇 년을 살지 못해 죽었다. 얼마나 무서운 병인가 말이다!!

병원에 간다면 항암제 치료한다며, 한달 만에 살이 절반이상 빠져, 밥만도 없고 죽을 날만 기다리다 죽는다. 그리고 병원비도 만만치 않다. 병원에서 살아야 할 사람이 병원에서 죽는 사람이 더 많다. 2기 3기 말기암 환자가 병원에서 치료하여 살 가망성이 2년 내지 3년이다. 자연치료를 제대로 하여 평균 10년을 더 살 수 있다고 하니 말이다.

엘로힘께서 우리에게 요구한 사항은 그 나무와 식물과 동물들을 잘 보존하고 잘 양육하라고 하셨다. 그 나무와 식물과 동물을 변형시켜 만들라고 하신 말씀은 없다. 씨종자를 변형하여 실험한다지만, 이 실험 자체가 엘로힘의 창조물에 대한 반란이요, 대적이 되는 것이다!!

엘로힘께서는 그 나무와 식물들을 통해 먹을 것을 우리에게 주셨다. 그렇지만 오늘날에는 인간의 지식이 늘어나고, 과학의 발달로 인하여 유전자 종자씨가 변형하기에 이르렀다. 몬산토의 종주국인 한국에 이르기까지 종자씨까지 점령당해 버렸다.

현재 우리나라 농촌진흥청에서 유전자변형 종자씨를 실험하고 있고 심고 있다. 어찌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이 몬산토의 하수인이 되어, 한반도를 오염시켜 병들게 만들고 있는가?? 인간을 말살하려고 하는가?? 학식이 있다면 우리의 토종씨를 보존하고 대량으로 생산하여 널리 보급해야 한다.진정 농촌진흥청이 '살인마'(??)가 아니라면, 당장이라도 몬산토와 관계를 끊고, 유전자 종자씨를 뿌리째 뽑아 불살라야 한다. 그것이우리 대한민족이 살아남을 '미래지향적' 길인 것이다!!

사악한 과학자들로 부터 현혹하여 넘어가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 할 수 있는 것은, <아날로그 시대>로 돌아가야 한다. 사악한 과학자들은 사악한 조직과 협력하여 인간을 말살하려고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유도하고 있는 것이다.

'선과 악을 아는 신들처럼 될 것임을 엘로힘이 아심이다.'하였다는 성경기록을 통해서, 우리는 엘로힘으로 부터 흙덩이(아다마/창세經 2:5)으로 지음받은 자들로서 대적할 수가 없는 것이다.

그 영원한 그 생명나무는 엘로힘과 그 어린양의 보좌로 부터 흘러나오는 깨끗한 강가로 그 길 양쪽으로 열두 종류에 생명나무가 있다. 그리고 달마다 그 열매가 열리고 그 잎과 그 민족들을 치유한다고 성경 속에 기록되어 있음을 절대로 망각해서는 안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 민초(民草)들은 자연을 보호하고 환경을 파괴해서는 안된다. 예호슈아 그분이 오시는 그 날에 이르기까지, 오직 그 믿음으로 지켜 그 복음사역에 정진해야 할 것이다. 샬롬!! (2016.7.10/저녁)

 
 
<Created/20160710> <Updated/2016071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