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기의 구국기도]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장을 담가온 민족이다. 검소하게 차려서 먹고 건강하게 살아 왔다는 것이다...<중략>...최근에는 몬산토 종자음식까지 우리에 밥상에 오르게 되었다...<중략>...이제는가려서 먹어야 한다. 우리 전통적인 토속음식을 만들어서 먹어야 한다. (본문중에서)

아다마(흙덩이) 그리고 그 나무와 식물 그리고 식생활 (3) <終>
ㅡ <식생활을 중심으로> ㅡ

글/ 김동기

[엘로힘께서는 그 나무와 식물들을 통해 먹을 것을 우리에게 주셨다!!]

 

예호바께서 그 나무의 열매와 그 채소들을 통해서 먹을 음식이 되게 하셨다. 또한 그 땅에 짐승도 새들도 기는 짐승도 그 모두 채소를 먹을 음식이 되게 하셨다:

    1:29And God said, Behold, I have given you every herb bearing seed, which is upon the face of all the earth, and every tree, in the which is the fruit of a tree yielding seed; to you it shall be for meat.

    1:29그리고 엘로힘이 말씀하시되, '보아라, 내가 그 온 땅의 얼굴 위에 있는 씨를 심는 모든 채소와, 한 나무의 속에 있는 열매로 씨를 심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었으니, 이는 그것이 너희에게 음식이 되기 위함이라.

    1:30And to every beast of the earth, and to every fowl of the air, and to every thing that creepeth upon the earth, wherein there is life, I have given every green herb for meat: and it was so. (GENESIS 1:29-30, King James Version)

    1:30그리하여 그 땅의 모든 짐승에게, 그 공중의 모든 새에게, 목숨이 있는 그 땅 위를 기는 모든 것에게, 내가 음식을 위하여 모든 채소를 주었도다.' 하셨다. 그리고 그것이 그대로 되었다. (창세錄 1:29-30. 킹제임스 정재선역)

노아의 방주로 인해서 지각적 변화와 날씨에 대한 변화도 상당히 영향을 주었고, 동물과 식물도 많은 변화 있었을 것이다.

그런데 오늘 날에 이르러 기계적 농업이 발달하여, 비료와 농약을 무작위로  이용해서 많은 식량과 채소 그리고 과일 열매를 많이 수확 할 수가 있게 되었다. 인구수가 늘어 날 수록, 곡식과 채소 그리고 동식물을 늘려야 하기에 상업적 방법으로 생산하기 시작한 것이다.

그 실례로서, 요즘은 양돈장 그리고 양계장이나 소 사육장은 가두어서 사료를 먹인다. 그 사료가 콩이나 옥수수 잡곡이 있는데, 거의가 수입산 곡류이다. 이 수입산 곡류가 바로 '몬산토'(MONSANTO)의 종자씨에서 나온 것이다.

그런데 양계장에서 나온 닭들은 사육하여 거의 한달이 되면, 식당에서 바로 음식이 되어 나온다. 그 원인은 항생제와 성장촉진 호르면을 투여하여 나온 것이고, 사료 또한 '몬산토 종자'이다. 계란도 무정란이라서 더욱 안좋다. 무정란을 먹을 수록 여성호르면이 많아지고 여성화가 되어 정신병도 오고 많은 병을 일으킨다. 젖소도 예전에는 우유가 많이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사육된 젖소 우유를 많이 먹게 되었고, 아울러 여러가지 현상으로 질병이 나타난다. 방목으로 키운 젖소나 염소 우유가 좋다.

사람은 건강하게 살아 갈려면 맑은 물, 맑은 공기, 좋은 흙만 있으면 건강해질 수가 있다. 그리고 검소한 식단과 토속음식을 잘 먹기만 해도 건강해진다. 토속음식이라는 것은 직접 담근 고추장 그리고 된장 그리고 조선간장과 각종 묵은 김치를 말하고 계절에 따라 먹기만 하는 채소도 있다!!

우리 한반도는 20년 전까지는 살기가 좋았는데, 지금은 산과 바다가 오염 되어가고 있다. 밥상도 '몬산토 밥상'으로 되어가고 있는 현실이다..수퍼나 마트에 가보면 먹을 것이 없다. 필자가 배부른 소리하는 것은 아니다. 요즘 청소년이나 아이들을 보면 등치가 크고 키가 크다. 그리고 당이 많아 당뇨와 암적인 질병이 늘어 나고 있다.

산업 현장이 발달하고 정부의 정책 때문에 민초(民草)들이 먹고 살기에 급급하다.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의 토속음식은 뒷전이고, 중국산으로 밀리고 인스턴트 음식과 초간단한 햄버거 또는 수입산으로 대체해서 먹는다.

교사나 학부모들은 아이들을 위해 열성적으로 가르치고는 있지만, 제대로 된 교육이 없다. 교육의 근본적인 뿌리는 가정에 있고 돈이 아닌 것이요, 그 역사와 가정 안에 바른 교육이 있는 것이다.

우리 세대에 있어서 잘못이 많다. 건강한 식단과 건강한 가정을 이루려면, 검소한 식단과 토속음식을 많이 먹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병원에서 항암제를 맞고 살아야 한다.

멀리해야 할 음식을 잠깐만 소개 할려고 한다. 필자가 전하고자 하는 요지는, 음식에 대한 부정적 생각이 아닌 자유의사에 따라 정하면 될 것이다:

    설탕, 커피, 무정란 계란, 우유, 사육된 닭과 돼지 소, 그리고 몬산토 종자이다.

설탕은 많이 먹을 수록 당이 많아지고 살이 찐다. 각종 질병이 생겨 음식을 폭식하기도 한다. 커피는 상업적 목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식약청에서도 알고 있다. 그것은 발암식품이다. 먹은면 좋은 것이 없다. 각종 사육하여 나온 고기 또한 좋지 않다. 고기를 먹게 되면 각종 몬산토의 종자와 항생제 그리고 성장촉진 호르몬을 먹게 되어, 우리 몸에 독성이 쌓여 암이나 바이러스를 막지 못한다. 정신병도 오고 점점 예뻐져서 여성이 되고 목소리도 여성화 되어진다. 아이들이 빨리 성장하여 몸에 이상이 오기도 한다.

[이제는가려서 먹어야 한다. 토속음식을 만들어서 먹어야 한다!!]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장을 담가온 민족이다. 검소하게 차려서 먹고 건강하게 살아 왔다는 것이다. 설탕이나 미원, 맛소금(공장에서 만든 소금), 다시다가 1960년에 들어오면서 활발히 이루어져 왔으며, 최근에는 몬산토 종자음식까지 우리에 밥상에 오르게 되었다. 중국산 김치와 각종의 식품들을 멀리 해야 한다. 농약이 많아 먹지 못한 것도 있다고 한다. 각종 화학품도 섞어서 들어온다고 한다. 이제는가려서 먹어야 한다. 우리 전통적인 토속음식을 만들어서 먹어야 한다.

엘로힘 예호바로 부터 흙덩이로 지음 받는 '아다마'(ADAMA)에게는 땅에서 나오는 각종 나무 열매와 채소를 음식으로 주셨다. 이 '아다마' 곧 '사람'은 땅으로 부터 나오는 음식을 먹음으로 건강해 진다. 단백질 공급원인 초식동물 먹어야 하는데, 가두어서 사육된 동물은 90% 넘게 몬산토 사료를 먹이고 있다. 그러면 먹는 방법은 자연으로 방목된 각종 동물, 마당에 풀어놓은 닭을 먹어야 한다. 우유도 방목된 우유를 먹어야 하는 것이다.

◆이 회사의 최초 제작품은 '사카린'(발암식품/인공감미료)이었다고 전한다. 월남전 때 '에이전트 오렌지' 만들어 팔아서 성장하였는데, 이 '에이전트 오렌지'가 바로 '고엽제'였다. PCB, 다이옥신등을 만들어 팔다 '라운드업'(Roundup)이라는 제초제 만들어 팔면서, '라운드업레디'(Roundup Ready/제초제에도 살아남는 울트라 식물종자) 제품들 만들었으니, 유전자조작 제품이라는 말이다. 유전자변형/조작 식품은 우리 인체의 DNA를 바꾸어 놓으며, 우리의 뇌파(Brain Wave)도 바꾸어 놓으며, 우리의 면역조직을 파괴시킴으로써 우리를 불임(不姙)시켜 버린다!! <20110224/화중광야제작>


그리고 기름진 음식을 멀리 해야 할 것이다. 몬산토 콩기름, 옥수수기름,각종 기름이 있는데 좋지 않다. 기름으로 튀켜나온 음식은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다. 많이 먹게 되면 비만에 당뇨에 혈관이 막히고 혈압이 올라가고, 각종 여러가지 장에서 탈이 생겨 소화하기도 힘들다. 좋아한다며 조금만 먹되, 되도록이면 먹지 않으면 더더욱 좋다.

오늘 날에는 기름진 음식, 그리고 사육된 초식동물을 많이 먹게 되어, 대장암이 많이 걸리고, 각종 설탕으로 만든 음식도 비만과 폭식으로 각종암을 일으켜서 주의 하지 않으면 안된다. 설탕은 넣지 않아도 오히려 몸에 건강하기에 멀리 하는 것이 좋다. 설탕으로 만든 재료가 무지하게 많기 때문에 절제하기를 바란다. 일례로, 김치를 담글 때는 설탕을 넣지말고 미원도 넣지 말아야 한다. 그대신 토판소금(천일염)으로 또한 새우젓이나 아니면 각종 젖갈로 넣으면 될 것이다. 김치는 오래 묵은 것이 좋고 생김치는 멀리 해야 한다.

예호바께서 주신 자연을 통하여 우리 사람 곧 '아다마'에게 각종 나무열매와 채소를 주셨다. 어찌 먹을 것을 통하여 우리 몸 안에 독소를 저장 할 수가 있는가?? 몬산토 종자를 멀리하고, 종류도 많기 때문에 식생활에 지혜롭게 대처 해야 할 것이다. 다시 말하면, 우리 전통적인 토속음식을 가까이 해서 먹어야 할 것이다.

오늘 날 '그 나무'에서 열리는 열매들이 크고 예쁘게 잘 자란 열매이지만, 그 배후에는 농부들이 성장 촉진제와 살충제를 많이 뿌려서 크고 또한 속기와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잘 열린다. 그러나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 과일은 작고 스트레스 받지 않고 오염되지 않는 야생 나무에서 열리는 작은 열매가 우리 몸에 좋은 것이다. 될 수 있으면, 70% 이상 익은 열매를 먹어야 탈이 나지 않는다.

그리고 무엇을 먹을 것인가?? 무엇을 마실까?? 염려 하지 말고, 오로지 그 하늘들 영광 안에서 구해야 할 것이다. 민초들은 검소하게 먹을 것이요, 기름진 음식을 멀리 해야 할 것이다. 속임의 종자씨, 변질된 종자씨에 지혜롭게 잘 대처하기를 바란다. 샬롬!! (2016.7.20/깊은밤)

 
 
<Created.20160720> <Updated/20160723>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