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HISTORY=HIS+STORY)의 주관자는 예호슈아이시다!! 그래서 성경기록에서 인류의 구원자이신 <예호슈아>는 이렇게 경고하셨다!! <자세히보기>

    24:29Immediately after the tribulation of those days shall the sun be darkened, and the moon shall not give her light, and the stars shall fall from heaven, and the powers of the heavens shall be shaken: 24:30And then shall appear the sign of the Son of man in heaven: and then shall all the tribes of the earth mourn, and they shall see the Son of man coming in the clouds of heaven with power and great glory. 24:31And he shall send his angels with a great sound of a trumpet, and they shall gather together his elect from the four winds, from one end of heaven to the other. (MATTHEW 24:29-31, King James Version)

    24:29그 날들의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그 빛을 내지 못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그리고 하늘들의 권능들이 흔들리라. 그 때에 사람의 그 아들의 표적이 하늘 안에 나타나겠고, 24:30그 때에 땅의 모든 지파들이 애통하며, 그리고 그들은 사람의 그 아들이 권능과 큰 영광으로 하늘의 구름들 가운데서 오는 것을 보리라. 24:31그리고 사람의 그 아들이 큰 나팔소리와 함께 그의 천신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그의 택함받은 자들을 함께 모으리라. (마태오經 24:29-31, 킹제임스 정재선역)


    ◆[원곡] 'Heal Our Land' - Hosanna Intergrity 'MERCY' 삽입곡 (Tom & Robin Brooks) ㅡ [번안곡] 나의 백성이 - 올네이션스 ㅡ [편곡-연주/다니엘정] 'HEAL OUR LAND'(이 땅 고치소서)


노아의 아들들과 그 역사 (1)

글/ 김동기

노아의 아들들과 그 역사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필자가 <노아의 때와 같이 그 아들이 오신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2회에 걸쳐서 살펴고 전해드렸습니다. <자세히보기>.

<마태오經 24:37> 성경구절 말씀에 상당한 그 사건이 있기에, 이는 무엇인지 찾고자하는 필자의 열정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창세錄>에 기록된 <노아의 아들들과 그 역사>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예호바의 심판의 핵심이 전반적으로 잘 나타난 성경이 바로 <마태오經 24:37>입니다:

    24:37But as the days of Noe were, so shall also the coming of the Son of man be.

    24:37그러나 노에(노아)의 그 날들에서와 같이, 사람의 그 아들의 오는 것도 그리 될 것이다.

    [미니풀이] '오는 것도'(the coming)
    =헬라원어 '헤파루시아'(ηπαρομσια) 이 용어는 성경의 마지막 예언인 <예호슈아 메시야>의 '다시오심'(ηπαρομσια)에서 '그 날'을 깨닫는 결정적인 요소이다. 이러한 기초를 무시하거나 저 버린 채, 제아무리 성경을 풀어놓은다 한들...그렇기에 수 많은 '종말론'이 등장하였고...입증되지 못하고 전부 빗나가 버렸고...많은 신자들을 현혹시켜 온 것이다.


그러면서 <창세錄> 안에 <노아의 그 역사>도 방대하기 때문에, 주제의 맞게 전하고자 합니다.

민초들은 <노아의 그 사건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세밀하게 살펴보면, 노아의 방주 그 사건과 그 아들들로 인해서 수많은 그 민족들을 이루게 됩니다. 어떻게 해서 수 많은 그 민족이 이뤄지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찾고자 합니다. <노아의 그 방주의 실체/자세히보기>.

노아의 그 날들에 그 땅 안에 네필림(NEPHILIM)이 있었고, 아담 그 사람의 딸들을 향해서 들었갔고, 자식들을 낳고 그 이름있는 용사들이 되었다고 합니다. 엘로힘께서 그 땅을 보시고 그 살들이(육체들이) 변질되고 매일같이 악함을 행하므로 엘로힘을 향하여 대적하는 용사들이 많아졌다.

6:1And it came to pass, when men began to multiply on the face of the earth, and daughters were born unto them,

6:1그리고 아담 그 사람이 그 대지의 얼굴 위에 많아지고, 자기들을 위하여 딸들이 낳기 시작하게 되니,

6:2That the sons of God saw the daughters of men that they were fair; and they took them wives of all which they chose.

6:2엘로힘의 아들들이 아담 그 사람의 딸들, 곧 그들이 선함을 보고는, 그 아들들이 택한 모두를 자기들을 위하여 아내들로 취하였다.(진리와 종교의 혼합의 태동)

6:3And the LORD said, My spirit shall not always strive with man, for that he also is flesh: yet his days shall be an hundred and twenty years.

6:3그리고 예호바가 말씀하시되, '내 영(그리스도의 영)이 영원을 향하여 아담 그 사람 안에 남아있지 않으리니, 이는 그도 역시 살(flesh)임이라. 그러나 그의 날들은 일백이십 년이 될 것이다.' 하셨다.

6:4There were giants in the earth in those days; and also after that, when the sons of God came in unto the daughters of men, and they bare children to them, the same became mighty men which were of old, men of renown. (Genesis 6:1-4, King James Version)

6:4노아의 그 날들에 그 땅 안에 네필림이 있었고. 그리고 그 날들 후로도, 엘로힘의 아들들이 아담 그 사람의 딸들을 향하여 들어갔고, 자기들을 위하여 자식들을 낳았으니, 바로 그들의 자식들은 예전에 있었던 그 명인(名人)들인 용사들이 되었다. (창세기 6:1-4, 킹제임스 정재선역)



◆Genesis 6:1-4, Hebrew Old Testament, London: Trinitarian Bible Society, 1998, p.9.

엘로힘께서 <그 아다마>를 지으셨고, 그 생물들을 지어 놓았음을 심히 슬퍼하셨다고 했습니다.

그리하여 120년이란 기나긴 시간 속에 방주를 만들고 심판에 이르게됩니다. 노아의 아들들과 아내들 그리고 살아있는 각종 동물과 암수로 방주에 들어 오게 하였고, 생물과 먹을 양식도 비축하였습니다.

예호바께서 그 홍수를 이루시고 심판하시고 쓸어버리 셨습니다. 그리고 오래시간 끝에 홍수를 통해서 수많은 사람이 물에 잠겨 죽었고, 생태계에 변화도 있었습니다. 물이 점점 줄어 들고, 방주 안에서 나올 때, 예호바께서 노아를 통하여 <언약적 관계>를 맺게 되었습니다.

그 언약적 관계가 이루시는 목적이 무엇일까??

필자는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성경을 상고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하여 찾아본 결과는 <창세錄 9:8-16> 입니다:

    9:8And God spake unto Noah, and to his sons with him, saying,

    9:8그리고 엘로힘이 노아와 그와 함께 한 아들들에게 전하여, 말씀하시기를,

    9:9And I, behold, I establish my covenant with you, and with your seed after you;,

    9:9'그리고 내가, 보라, 내가 내 언약을 너희와 너희 뒤에 오는 너희 씨와 함께 세우고,

    9:10And with every living creature that is with you, of the fowl, of the cattle, and of every beast of the earth with you; from all that go out of the ark, to every beast of the earth.,
    ,
    9:10그리고 너희와 함께 한 모든 살아 있는 창조물, 곧 너희와 함께 한 새 중에, 가축 중에, 그리고 그 땅의 모든 짐승 중에, 곧 그 방주에서 나온 모든 것으로부터, 그 땅의 모든 짐승에게 까지 세운다.


9:11And I will establish my covenant with you; neither shall all flesh be cut off any more by the waters of a flood; neither shall there any more be a flood to destroy the earth.

9:11그리고 내가 너희와 함께 내 언약을 세우겠으니, 다시는 모든 살이 한 홍수의 물들로 끊어지지 아니할 것이요, 다시는 그 땅을 부패시킬 한 홍수가 있지 않을 것이다.' 하셨다.

9:12And God said, This is the token of the covenant which I make between me and you and every living creature that is with you, for perpetual generations:

9:12그리고 엘로힘이 말씀하시되, '이것이 내가 영원한 세대들을 위하여, 나와 너희와, 너희와 함께 한 모든 살아있는 창조물 사이에 세우는 그 언약의 표적이니,

9:13I do set my bow in the cloud, and it shall be for a token of a covenant between me and the earth.

9:13곧 내가 그 구름 안에 나의 활(무지개 아님)을 주었음으로, 그것은 나와 그 땅 사이에 한 언약의 한 표적을 위하여 있을 것이다.

9:14And it shall come to pass, when I bring a cloud over the earth, that the bow shall be seen in the cloud:

9:14그리고 내가 그 땅 위에 한 구름을 가져 올 때가 이를 것이니, 그 때에 그 활(무지개 아님)이 그 구름 안에 보여질 것이다.

9:15And I will remember my covenant, which is between me and you and every living creature of all flesh; and the waters shall no more become a flood to destroy all flesh.

9:15그리하여 그것은 나와 너희와 모든 살 중에 모든 살아있는 창조물 사이에 있는 내 언약임을 내가 기억하겠으며, 그리고 다시는 물들이 모든 살을 부패시키는 한 홍수가 되지 않을 것이다.

9:16And the bow shall be in the cloud; and I will look upon it, that I may remember the everlasting covenant between God and every living creature of all flesh that is upon the earth.

9:16그리고 그 활(무지개 아님)이 그 구름 안에 있을 것이고, 그리고 내가 그것을 바라보겠으니, 이는 내가 엘로힘과 그 땅 위에 있는 모든 살 중에 모든 살아있는 창조물 사이에 그 영존하는 언약임을 기억하기 위함이다.' 하셨다.

9:17And God said unto Noah, This is the token of the covenant, which I have established between me and all flesh that is upon the earth. (Genesis 9:8-17, King James Version)

9:17그리고 엘로힘이 노아를 향하여 말씀하시되, '이것은 나와 그 땅 위에 있는 모든 살 사이에 내가 세워놓은 그 언약의 표적이다.' 하셨다. (창세錄 9:8-17, 킹제임스 정재선역)


노아에 때와 같이 예호슈아가 오신다는 그 목적이 <그 언약적 관계와 그 심판>입니다. 그것이 핵심된 말씀입니다.

다시 말해서, 위 본문은 '엘로힘이 말씀하시되 이것은 영원한 세대를 위하여, 나와 너희와, 너희와 함께 한 모든 살아 있는 창조물 상이에 세우는 그 언약의 표적이니...나와 너희 모든 살중에 모든 살아있는 창조물 사이에 있는 내 언약임을 내가 기억하겠으며...그리고 그 활이 그 구름 안에 있을 것이고...모든 살아있는 창조물 사이에 그 영존하는 언약임을 기억하기 위함이다.'라고 요약할 수 있는 것입니다!!

본 구절을 보면서 노아와 약속했던 그 아들들로 통하여 언약적 관계를 맺고, <그 활>을 구름(증인들) 안에 있을 것이고, 그 영존하는 언약을 기억하기 위함이라고 본 <창세錄> 안에 기록됨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 언약적 씨>로부터 한 구름(증인)가운데 <활이신 예호슈아>께서 그 언약적 가운데 오신다는 것이요, 심판자로 오신다는 <미래적 실재>(未來的實在)로서 마지막 예언의 말씀입니다.

그리고 엘로힘께서 창조물 사이에 있는 내 언약을 기억 하겠다는 것은, 사탄이 가로채서 자신의 것임을 위장하고 그 역사를 속이고, 마지막 때에 드러내고 발악하기 위함인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때까지 재난과 환난으로 고통을 가중하는 것이 사탄의 목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고통은 <그 시작>이라고 하셨으니, 끝까지 참다운 믿음으로 지켜내야 할 것입니다.

창조 능력이 전무(全無)한는 사탄이 반역하고 대적하여 끝까지 방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창조를 거짓으로 만들고, 인간은 유인원이니 원숭이에서 사람이 되었다는 거짓으로 교육을 만들고 있는 것이 오늘의 공교육에 현실입니다. 게다가 이러한 대음모를 위장할 목적으로 <미래창조>라는 어휘가 등장한 것임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한 거짓 가운데서 '매치메이커'(중간연결자)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오늘의 '스마트'(SMART)인 것입니다. '조작과 거짓'(SCAM-FAKE)의 극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최근 미국 대통령선거를 앞두고서 '계략/사기'(RIG)라는 용어가 범람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공교육을 통하여 배운 그 역사는 거짓이고, 그 과학은 엘로힘에 대한 도전이기도 합니다. <그 세상>(THE WORLD)을 속이고 속임당하고 있는 것이 힘없는 민초들이기도 합니다. 물론 어린아이부터 어른들도 <그 역사>(THE HISTORY)를  속임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탄은 <그 시작으로 부터>(From The Beginning) 반역하여, 아담과 하와가 속임당하고 나서 <대혼돈>이 시작된 것입니다!! 이는 사탄이 <그 역사>를 거짓으로 도배하고 있는 것이니, 필자는 이것을 <그 창조>(THE BEGINNING)에 대한 반역과 대적이라고 강조하는 5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그 시작으로 부터> 엄청난 유혹과 고통을 당하고 있습다. 점점 <그 고통>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고통>은 끝이 아니기에 인내심과 참다운 믿음으로 지켜야 할 것입니다. 노아 때에는 그 횡포가 더욱 포악해지고 그 땅이 변질되는 것을 보시고, 엘로힘께서 약속하셨던 영존하는 그 언약을 기억하면서, 예호슈아께서 오실 그 날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샬롬!!
<2016.10.7/비오는저녁에>

<Update/20161008><20161009>

 
<제2부에 계속됩니다!!>
 
 
 
<Created/20161008> <Updated/20161008><20161009>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