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기의 구국기도] '...그리고 그 끝까지 예호바를 섬기고 있는 이 대한민족을 통하여 역사가 바르게 세워지도록 도우소서!!...' (본문중에서)

그 땅의 왕들은 진노의 포도주를 마셨다!!

글/ 김동기


그 아다마의 시작으로 부터 대한민족(大桓民族)이 이르기 까지는 예호바(YEHOVAH)께서 그분의 은혜 가운데 천손(天孫)들을 보호하시고 사랑하셨다. 이제는 마지막 남은 천손에게는 예호바로 부터의 그 심판도 얼마 남지 않았다.

지금으로부터 대한민국(大韓民國)의 정부가 흔들리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족(大桓民族)은 혼미해진 나라에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우리 한반도 안에는 민주주의와 공산주의의 대립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그러나 겉으로 보기에는 별다른 변화가 없어보이겠지만, 그 이 면을 들여다 보면, 현행의 대한민족(大桓民族)은 민주화를 이룬 가면에 쓴 양에 불과 하다. 그 배후에는 좌익세력이 모든 것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북한과 한 형제이다. 그렇기에 평화적으로 형제간의 이념적 갈등 해결해서 고유의 천손(天孫)이라고 하는 '동질성'(Harmony)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만일에 '적화통일'로 이룬 나라가 되면, 이는 '개죽음'으로서 우리 천손(天孫)의 씨앗이 전멸되어 가는 것이다. 결국에는 우상화로 변질되는 나라가 될 것이요, 죽음이 아니면 종 노예로서 생활하게 될 것이다.

예수회가 바라는 것이 무엇일까?? 우리 천손(天孫)을 전멸시키고 우상화를 만들기 위해 이 땅에 침범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저들은 이 땅 안에 혼돈을 조장하고, 우리 혼들(Souls)을 혼미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행위 자체가 바로 우리 천손(天孫)에 대한 대학살인 것이다. 그 목적을 이루려고 저들은 이 땅 안에 전쟁으로 몰고 올수도 있고, 여러방면으로 적화시킬 가능성들이 부상하고 있는 것이 오늘의 우리 현실임을 어찌 부인할 수 있느냐 말이다.

여기에서 잠시 성경말씀 <예호슈아묵시록 18:1-5>을 들여다 본다:

    18:1And after these things I saw another angel come down from heaven, having great power; and the earth was lightened with his glory.

    18:1그리고 이 일들 후에, 내가 다른 천신(天神)이 큰 권능을 가지고 하늘에서 내려오심을 보았고, 그리고 그 땅이 그 천신(天神)의 영광으로 환하여 졌도다.

    18:2And he cried mightily with a strong voice, saying, Babylon the great is fallen, is fallen, and is become the habitation of devils, and the hold of every foul spirit, and a cage of every unclean and hateful bird.

    18:2그리고 그 천신(天神)이 한 강한 음성으로 웅장하게 말하기를, '그 큰 바빌론이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그리하여 마귀들의 그 거처가 되어 버렸고, 온갖 불결한 영의 그 소굴이 되어 버렸고, 온갖 부정하고 가증한 새의 한 새장이 되었도다.

    18:3For all nations have drunk of the wine of the wrath of her fornication, and the kings of the earth have committed fornication with her, and the merchants of the earth are waxed rich through the abundance of her delicacies.

    18:3따라서 (이에) 모든 민족들이 그 여자(무너진 바빌론)의 분노의 그 포도주에 취해 버렸고, 그 땅의 그 왕들도 그 여자와 더불어 음행하였고, 그 땅의 그 상인들도 그 여자의 사치의 그 능력으로 인하여 치부하였도다.' 하였다.

    [미니풀이] 본절은 나라도 없는 '카자리아人들'의 소행을 예시해 준 귀한 예언의 말씀이다. 그 '카자리아인들' 중에서 오늘날 대표적으로 5인의 상인들은 다음과 같다: ①Donald Sussman, hedge fund Manager; ②Jay Robert Pritzker venture Capitalist; ③Haim Saban, Israeli-American media tycoon; ④George Soros, speculator; ⑤Daniel Abraham, founder of SlimFast. <http://www.gilad.co.uk/writings/2016/10/29/top-five-donors-to-clinton-campaign-are-jewish>


    18:4And I heard another voice from heaven, saying, Come out of her, my people, that ye be not partakers of her sins, and that ye receive not of her plagues.

    18:4그리고 내가 하늘로부터 또 다른 음섬을 들었는데, 말하기를, '나의 백성아, 너희는 그 여자 속으로부터 나오라. 그리하여 너희는 그 여자의 죄들에 동참자들이 되지 말고, 그 여자의 재앙들도 받지 말라.

    [미니풀이] '나의 백성아, 너희는 그 여자 속으로부터 나오라'(Come out of her, my people)=본절은 <예호슈아묵시록> 마지막까지 '문자적'(literal)으로 풀이해야 된다. 본절은 그 열 왕들의 그 영역으로부터 도피를 해야함을...그렇지 않으면 죽음을 의미한다. 바빌론人들에 의해 이스라엘이 정복당한 마지막 때는 '비유적인 바빌론人들' 아니면 '문자적 사람들'인가를 숙고해야 할 것이다!!


    18:5For her sins have reached unto heaven, and YEHOVAH(God) hath remembered her iniquities. (REVELATION 18:1-5, KIng James Version)

    18:5이는 그 여자의 죄들이 하늘에까지 닿았고, 예호바가 그 여자의 불법들을 기억하셨기 때문이도다.' 하였다. (예호슈아묵시록 18:1-5. 킹제임스 정재선역)

위 본문들을 요약하면, '그 민족들의 왕들이 분노의 포도주를 마셨고, 그 땅의 왕들이 그 음부(陰婦)와 음행하므로써 죄들로 인하여 멸망을 향하는 재앙이 임하고 있는 것이다.' <음녀>(淫女)인가?? <음부>(淫婦)인가?? [1] <제세히보기>.

그러므로 천손(天孫)들은 대적들로부터 가만히 당할 수는 없고, 그 죄들로 부터 각성하고 예호바께 용서를 구해야 하는 것이다. <민족적 회개>(NATIONAL REPENTANCE)가 일어나야 한다!! 분노를 참지 못하고 돌을 던지면 안되는 것이다. 만약 돌을 던진다면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운명은 서서히 기울어 질 것이다. 그리되면 그 대적들에 의한 적화통일을 향한 그 날이 점점 가까이에 올 가능성이 많은 것이다. 그러하니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존을 위하여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위해 기도해야 할 것이다.

이제는 우리 천손(天孫)은 여호바께로 돌아와야 하는 것이다. 각성하고 진심으로 예호바께 대한민족과 천손들을 구해 달라고 기도해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샬롬!!

[김동기의 기도] '예호바께서 함께 하시고, 이 나라 이 민족 곧 천손이 예호바를 섬기고 있습니다!! 지금은 뿔뿔이 흩어져 있지만, 마지막 때에 들어선 이 때에 이 천손들을 보호하소서!! 그 시작부터 그 끝에 이르도록 많은 역사가 있었으니, 그 잘못을 저지른 이 천손들을 용서하소서!! 그리고 그 끝까지 예호바를 섬기고 있는 이 대한민족을 통하여 역사가 바르게 세워지도록 도우소서!! 예호슈아 크리스투 그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민!!' <2016.10.25/오후>

[필독관련자료] '주님, 어찌하여 우리 한민족에겐 이토록 시련이 끊이질 않습니까??' <자세히보기>.

 
 
<Created/20161030> <Updated/2016103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