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기의 구국기도] '공중 속의 하프(HAARP)나 켐트레일(Chemtrail)로 인해서 바이러스, 지진, 비가 오지 못하게 강수량을 줄이고, 온통 바이러스 전염병만 일으키고 있다고, 방송이나 광장에서 전해야만 하는 것이 마땅하지 않을까요??!!' <분문중에서>


묵살당하고 있는 대한민족(大桓民族)

글/ 김동기

한반도 안에 하늘이 뿌였고, 입춘이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작년 12윌부로 조류 독감이 퍼지고, 지금은 구제역에 비상이 걸려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민초들이 생계에 어려움이 봉착하여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지식인이나 대학교수, 언론인들은 꿀먹는 벙어리가 되었는가요?? 아니면 재산이 많고 먹을 것이 풍족하여 기름기가 많아 졌는가?? 정의를 외치는 자가 없고, 진실을 알리지도 않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소리없이 대한민족(大桓民族)은 묵살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물며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가 지진으로 파괴되어 태평양이 오염되었고, 전 오대양이 오염되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바다에는 생물들이 핵폭으로 기형이 생기고 또한 죽기도 하며, 그곳의 생선들이 우리 밥상에 올라올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한반도 삼면을 두르고 있는 바다에는 방사능 오염측정을 하고 있는지 안 하고 있는지 뉴스에는 나오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잠자코 있다가는 방사능에 오염 될 것이라고 생각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살리기 위해서는 가만히 당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언론인이나 지식인들 또는 대학교수들이 나서서 뉴스나 광장에 널리 퍼뜨려야 할 것입니다.

공중 속의 하프(HAARP)나 켐트레일(Chemtrail)로 인해서 바이러스, 지진, 비가 오지 못하게 강수량을 줄이고, 온통 바이러스 전염병만 일으키고 있다고, 방송이나 광장에서 전해야만 하는 것이 마땅하지 않을까요??!!

이러한 일들을 막지 못한다면,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엄청난 시련을 견디어야 하는 것입니다. 당장에 생계와 경제적 여파로 혼돈의 소용돌이 속에 휘말리고 말 것입니다.

얼마전 까지 조류독감으로 닭, 그리고 오리 심지어 구제역을 통해서 소들이 매장되어가고 있습니다. 먹거리가 없어 닭고기나 계란 심지어 소고기도 수입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만큼 물량이 부족해서 더 수입 한다는 것일 겁니다.

또한 작년도에는 강수량이 적은  편이었는데, 올해는 더 심할 것이라 판단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채소나 과일도 물량이 없어 물가가 더 올라 갈 것입니다.

이에 정치는 민초들(백성들)을 위한 길이고, 보살펴야 하는데, 자기 밥그릇이나 신경쓰고 민초들(백성들)은 안중에도 없는 것은 아닌지요??!! 정치인들이나 언론인들 그리고 법조인들도 법을 지키지도 못하면서, 법은 얼마나 많이 만들어지는지요!! '법공화국'(法共和局)을 만들어 전통성도 묵살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 땅 안의 대한민족(大桓民族)이 '파시즘'(Facisim)의 세상이 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공중 속의 '하프나 켐트레일'을 당장이라도 멈추야 합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지구는 점점 기울어지고 용암이 흘러넘치고, 그 땅이 바다에 잠길 날이 멀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는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에게는 소리치지도 못하고 가만히 당한다며, 돌들이 소리치는 날이 올 것입니다. 샬롬!! <2017.2.16/밤>

[특별연주곡] '샬롬!! 김동기 형제님, 생일 축하해요!! 형제님과의 동역이 얼마나 귀하고 감사한지요?? 형제님이 뿌리신 그 눈물의 씨앗이 그 기쁨의 단으로 거둬지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가정에 사철 봄바람 불기를 두 손 모으겠습니다.' <주 안에서 형제된 다니엘 드림>

 
◆<곡목/한울가(桓鬱歌) ㅡ 편곡연주/다니엘정>(2010)

 

 
 
<Created/20170217> <Updated/2017021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