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특유의 민족이다!!

글/ 김동기

예호바께서 대한민족(大桓民族)을 사랑하시니, 그분과의 언약적 관계를 기억하고 그 말씀들을 따라가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유일한 소망 가운데 그분을 통해서만이 보호받고 기쁨을 누리 수 있기 때문입니다...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한(恨)이 많은 특유의 민족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본향(本鄕)으로 돌아가기 위한 천손((天孫)이기 때문입니다. <르빠우오-파울로의배/자세히보기>.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현재에 이르기 까지는 민주주의, 공산주의와 같이 정치적 대립으로 각을 세우고, 서로의 이익을 탐하고 <38선>으로 갈라놓고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형제를 갈라 놓고 싸우고 대립하지는 않았습니다. 근세기에 이르러 대한제국이 무너지고, 일제의 식민 간섭으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깊이 묻혀있고, 그런 가운데 공산국가를 개입하게 되었지만, 그것은 예수회에 의해 만들어진 하나에 국가입니다. 우리는 여기에 속지 말아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회는 로마의 용병들을 앞세워 천손(天孫)들을 몰살하기 위해, 서로간에 싸움을 붙이고 멸족하려고 그 용병들 세웠던 것입니다

오직 흙으로 지음받는 천손(天孫)들은 창조자 엘로힘 가운데 그 말씀들을 듣고 살아온 민족들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뿌리를 잊지 말고, 엘로힘과의 그 언약적 말씀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근래 이르러, 한반도의 정세가 어수선한 가운데, 미국이라는 강대국과 함께 북한을 향한 '선제타격'이라는 말까지 선포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북한의 주민들을 동요해서 전쟁에 참여를 독려하고 있읍습니다. 그리고 북한이 파놓은 땅굴은 이미 인천 계양산에 들어와 있고, 여러 군데의 땅굴을 파놓고 전쟁만을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포의 전쟁으로 몰아넣기 위해 숨을 죽이고 있는 것입니다.

대한민족(大桓民族)에게는 혼돈한 정치적 불안만 가중되었고, 안보와 경제는 손발이 묶이고 있습니다. 정치인들과 언론인들은 종북몰이와 감투싸움에 신경 쓸 시간이 없습니다. 국민 전체의 생명이 걸린 문제입니다. 땅굴은 빨리 막아야 합니다.

우리 한반도가 남북으로 갈라져 <6.25> 전쟁으로 67년(1950-2017)이라는 세월 속에 분단 되어 있는데, 과연 누구를 위해서 분단되어져야 합니까?? 이제는 대한민족(大桓民族)이 하나 되어야 합니다..우리는 형제이고 천손(天孫)이기 때문입니다.

북한은 예수회가 이미 오래전 부터 공산주의라는 사상을 만들어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갈라 놓은 것입니다. <편집자주='조지 케넌'의 한반도 분단이론이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음/제2의 태프트-가쓰라 밀약>.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무엇 때문에 싸워야 하는가요?? 서로의 이념이 틀린다고 해서, 미사일이나 총을 들고 서로의 동족을 죽여야만 살 수있는가요?? 우리 동족은 서로 총칼로 죽일 수 없고, 평화적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예수회는 로마 용병 하수인들은 앞세워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을 말살을 한다면, 결단코 예호바께서 용서하지 않고 심판대에 세울 것입니다.

우린 대한민족(大桓民族)은 한(恨)이 많은 특유의 민족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본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천손(天孫)이기 때문입니다.

천손들은 그 역사를 바르게 분별하여 거룩하신 아버지께 영광을 돌려, 그분 안에서 하나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Created/20170403> <pdated/20170403>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