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양분을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간에 (At an acceptable time)

But as for me, my prayer is unto thee, O LORD, in an acceptable time: O God, in the multitude of thy mercy hear me, in the truth of thy salvation. (Psalm 69:13, King James Version)

그러나 나라면, 오 예호바여, 나의 기도는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간에 당신을 향합니다. 오 엘로힘이여, 당신의 그침없는 사랑의 풍요로움으로, 당신의 구원(구조)의 그 진실 속에서 나에게 응답주소서. (시편 69:13, 엘로힘밀씀 정재선역)


◆[이미지/화중광야제작] <북대륙의 계곡> ㅡ [BGM] <곡목/주기도 - 편곡연주/정동윤>. 
   <화중광야패밀리→Daniel's Raum→Album> 순으로 클릭하면, <정동윤의 연주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나의 아들아,

나는 네가 주문하면 금방 내어주는 그런 요리사가 아니다. 네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그 때에 네가 원하는 것을 항상 제공해 주는 것도 아니다.

나는 네가 언제, 무엇이 필요한지를 가장 잘 아는, 너의 최고의 식이요법전문가라 할수 있다. 그리하여, 너의 영적인 몸이 최고의 상태로 움직일 수 있게 하도록 하는 것이다.

나는 너의 응답받은 기도와 네가 그 기도를 받아야 하는 때가 가장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다.

기도란, 네가 주문을 해 놓은 후, 그 결과가 모두 잘못되었다거나 너무 늦었다고 해서 화내는 것이 아니다. 기도란, 너의 영적인 식이요법을 전문가에게 맡기고, 네가 받는 영양분을 믿는 것이다.

네가 너를 완전히 내려 놓고, '오 예호바여, 나에에 최고의 것이 무엇인지를 아시오니, 예호바(주님)의 시간에 나에게 응답하시고, 내게  필요한 것을 주소서!' 라고 기도 할 수 있을때, 넘치는 평안이 있을 것이다.

너의 필요 영양분을 아는,
하나님으로부터

 
<Created/20150124> <Updated/20150124>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