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소리없는기근] <기상전문가> '날씨가 변덕스럽습니다...날씨가 오락가락합니다...' 이게 전부야?? '하프' 조작 언제까지 숨길 것인가!! <4월에 웬 '눈보라'…시민들 '날씨 왜 이래'/노컷뉴스/자세히보기>.

봄은 왔는데...바람은 남풍이 아니요 북풍이라...대자연이 요동치는구나!!

정리/ 정재선 목회자


<하프>(HAARP) 조작 진도 6.3 강진 이란 '부세르' 마을 강타!!


이제는 필자가 일기예보관이 된 느낌이다. 2009년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일기가 '요상하게' 변질되어 가기 시작하였다. 그후부터 필자는 봄이 오면, 꽃의 향기를 제대로 만나지 못하고 있다. 목련/개나리/벚꽃...이 꽃들이 만개해서 <봄의 향기>를 마음껏 발산할 즈음이면...여지없이 갑자기 기온이 내려간다든지...비바람이 몰아쳐서 일시에 꽃들을 떨어뜨려 버린다. 아울러 봄의 따스함 속에서 기지개펴지는 <나른함>도 사라져 버렸다. 그리고 벌/나비를 본 지도 옛일이 되어 버렸다...그런데도 계속 저들의 입에서는 <꼭두각시들>을 조종해서...<기후온난화/북극 얼음녹음>으로서 한반도의 기후가 겨울기후가 지속된다고...민초들을 속이는데 앞장서고 있는 것이다...우리 생활 주변이 이처럼 온통 <거짓과 허위와 속임> 곧 <뱀의 혀들>로 가득차 버렸다!!

지난 주에는 며칠 간 따스한 날씨가 지속되더니...갑자기 날씨가 한랭성으로 변해버리기 시작한다. 한 밤중에 이 바람을 맞노라면...마치 <냉동고> 속에 들어와 있는듯한 '오싹함'에 진저리를 떤다!!:

    니 놈들이 제아무리 창조자의 창조질서를 파괴하여 창조혼돈으로 권력을 지배한들...니 놈들은 몽땅 지옥행 인줄 알라!!


혼잣말로 중얼대본다:

    봄은 왔는데...바람은 남풍이 아니요 북풍이라...대자연(Mother Earth)이 요동치는구나!! 또 어디선가 '지진쇼' 아니면 '화산쇼'가 벌어지겠구나...


필자의 중얼거림은 또 여지없이 맞아 떨어졌다:

    A powerful earthquake struck close to Iran's only nuclear power station on Tuesday, killing 32 people and injuring 850 as it destroyed homes and devastated two small villages, Iranian media reported. <Reuters/자세히보기>.


2013년 4월 9일, 우리 시간으로 밤에 이란 부근에서 진도 6.3의 강진이 발생하였다. 35명이 죽었고, 800여명 이상이 부상당했다고 전한다.

◆현재까지 사망자가 점증하는 것으로 알려진 간밤의 이란 핵발전소가 자리한 '부세르'(Bushehr) 마을의 지진 피해지역이다. 이것 역시 <하프>(HAARP) 조작에 의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한다!! <RT/자세히보기>.


지금까지 3일간 계속 한반도 기후가 <냉동고>가 되더니...여지없이 <지진>이나 <화산폭발>이나 <쓰나미>가 발생한다. 사탄의 걸작들이 진열되는 것이다.

아무튼 이런 '괴상한 기후'가 수 일간 지속되는 중에...우리에게 충격을 가져다 줄 <재해>가 발생될 가능성을 부인할 수 없겠다!!

근래 들어서는 사탄의 걸작품들 진열이 빈번해지고 있다. 자기를 심판하여 <무저갱> 속에 가둬두실 <예슈아님>이 오고 계심을 먼저 알고 있는 영물(靈物)이라서...안절부절 못하고 있지만...진열해 놓는 작품마다 인기가 없다...이미 앞에서 다 한번씩 이상 울궈먹은 것들에 불과히기 때문에...<911사태/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침공/인도네시아 쓰나미/허리케인 카트리나/BP오일유출/후쿠시마 쓰나미/백신주입> 등등이...더 이상 <충격과 공포>(SHOCK & AWE)의 <노예화> 내지 <인구축소> 공작에 실효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The Depopulation Agenda/자세히보기>
.

중국 안에 <사스>에 버금가는 <조류바이러스>(AI)을 일으켜도...그런가 보다 한다. 이 모든 <대사기극>(GREAT SCHEMES)이 사탄의 악령에 사로잡힌 <꼭두각시/좀비/만츄리언 캔디디트/언론ㆍ미디어ㆍ포털>를 이용해서, <왜곡시켜> 펼쳐보지만, 이미 세계 민초들이 등을 돌린 탓이다. 그만치 세계 민초들은 <해볼테면...해보라> 하면서 방어태세를 갖추었다는 증거이기도 한 것이다. 최근에는 <어나니머스>(Anonymous)라고 하는 괴상한 꼭두각시가 <해킹>으로 입수하였다 하면서...자료들을 공개하고 있다. 2010년에 인터넷을 도배해버렸던 <위키리크스>(WikiLeaks)와 다를 바가 없지 않은가!!

 
 
<Created/20130410> <Updated/20130410>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