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여 眞理把持] 일본은 더 이상 '뉴월드오더'의 앞잡이로부터 과감하게 탈피할 때가 이른 것이다!! 최근 특히 2016년에 일본의 잦은 지진은 그 심각성을 더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2011년 일본 후쿠시마 방사능 누출로 오늘날 북태평양의 어류가 죽음에로 변해가고 있단다!!

이곳에서 나는 어류/해초가 우리 식탁에 '위협 가능성'(??)을 살펴야 할 때이다!!

정리/ 정재선 목회자

우리에게도 언제고 이런 '검은 태양'(재앙)이 몰려올 것이라는 경각심을 일깨워야 할 것이다!! 사탄이 언제 사전에 예고하고서 재앙을 일으키던가?? 늘 깨어 있어야 한다!! 늘...

◆<2011.3.15/중국 신화사 제공> 일본의 한 여자가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 제1호기에서 방사능이 유출되었다는 '호외신문'을 읽고 있다. ㅡ A woman reads an extra of a newspaper about radiation released by the damaged reactors at Fukushima No. 1 nuclear power plant in Osaka, Japan, March 15, 2011. (Xinhua/Kyodo) <Xinhuanet/자세히보기>.


◆<이미지/에니메이션>  2011년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 유출이 오늘날 북태평양 바다를 죽음에로 오염시키고 있다!!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 유출은 이미 6년전에 예고되었던 '국제하프파트너'의 조작이었다는 주장이 현실로 드러나 입증된 것이다!!]

우리의 '먹거리'를 통해서 서서히 세계인들은 죽어가고 있다. 이는 '일루미나티'의 또 하나의 세계인구 말살 계획인 것으로 드러났다. 부디 스스로 경계하시라. 아무리 구미(口味)가 당긴다 해도 참으시고 피하시라. 그 길만이 당신이 저 '속임의 종자'로부터 살아남는 유일한 현실일 것이다!!

[특별부록ㅡ본 자료는 필자가 2011.5.25에 공개헀던 한 자료임을 밝혀드린다!!]

2011년 3월 11일 후쿠시마 '원전시설물의 방사능 유출'(nuclear tectonic event)은 사실상 영국, 독일, 노르웨이, 스웨덴, 일본, 중국, 핀란드와, 방사능 유출 당시 초청받은 두 명의 러시아 과학자들을 포함한 '국제하프파트너'(EISCAT)에 의해서 조작되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루렌 모렛'(Leuren Moret)이 주장하는 지진이 '인공지진'이었을 것이라는 정황적 증거]


1. 지진의 강도와 성격: 미 지질조사국의 일본지진과 관련 초기 의도적인 지진강도에 대한 혼란. 조정과 혼선. (진도6.7에서 시작하여 상향조정해야 했음).

2. 미국의 원전 설계자인 웨스팅하우스(록펠러 지분)가 일본지부 웨스팅하우스를 2006년에 히타치사에 의도적으로 매각함.

3. 스턱스넷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후쿠시마 원전시설의 냉각수 펌프와 밸브의 고의적인 오작동 내지 불능사태로 인한 위험한 방사능 유출.

4. 원전사고로 인한 방사능유출 일주일만에 미국 캘리포니아 베이 샌프란시스코에 발생한 거대 폭풍우. 하프에 의한 회오리구름 형성을 목격. 방사능이 도달할 무렵 방사능 포화상태의 비를 그곳 인구에 흩뿌리도록 유도. 방사능으로 목욕한 먹거리와 생태계.


참으로 무서운 세상이다...'GMO' 곧 '유전자조작식품'은 또 하나의 '네필림의 부활'인 것이다. 그렇다고 실망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사람이 사람의 말을 들으면 '역사' 밖에 더 일어나겠는가?? 그러나 사람이 '예호바의 그 말씀'을 들으면 '기적'이 일어날테니까 말이다...샬롬!! <2016.12.17/늦은석양에>

And said unto them, Why sleep ye? rise and pray, lest ye enter into temptation. (LUKE 22:46, King James Version)

그리고 예호슈아님이 그 제자들을 향하여 말씀하시기를, '어찌하여 너희는 자고 있느냐? 너희가 유혹 속으로 들어가지 않으려면, 일어나서 기도하라.' 하셨다. (루카經 22:46, 킹제임스 정재선역)

 
 
<Created/20161217> <Updated/2016121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