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眞理把持]

부산 빛기둥 ㅡ 자연현상인가?? 조작현상인가??

정리/ 정재선 목회자



왜 하필이면 <WCC부산총회> 개회 전날에 부산에서 이런 <빛기둥> 현상이 일어난 것인가?? 한 번쯤은 곱씹어 봐야 할 사건인 것이다!!


특별한 날 내지 시츄에이션에 맞춰서 삽질용(여론몰이용)으로 일종의 <표적>을 등장시킨다!!

이미 세계정부는 <예수재림장면>을 시뮬레이션 마쳤다고 전한다!! 아무튼 지금까지 시뮬레이션해 온 것 모두를 한반도 안에서 실행하는 것으로 판단되었다.

그리하면 <대배도>의 현상이 급증하여 많은 신자들이 <성경>으로부터...<교회>로부터 떠나지 않을 수 없다!! 그 예행연습이 바로 예수회의 밀명을 받았던(??) <다미선교회>가 예호슈아님이 오신다고 <1998년 열풍>조작하였던 '삼중적인 재앙' 아니었던가??

이로써 <대한민국>의 크리스투교(기독교) 역사는 1885년 첫 문을 연 이래, 128년만에 그 문이 닫히게 된 것이다!! 그렇기에 필자는 앞글들에서 <대한민국의 국운>이 종착지에 이르렀다고 표출해 온 것임을 밝혀드린다!!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제공] 2013년 10월 29일, 부산 소재 벡스코입구 마당에서 WCC반대 <한국교회부산성회>가 진행중이다. 현장 참석하신 어느 신자가 제공해준 사진이다. 샬롬.

[BGM] 곡목/사막에 샘이 넘쳐 흐르리라 ㅡ 연주/정동윤(화중광야제작 제공)...모래 뿐인 메마른 사막에도 사철 청청하게 푸른 열매맺는 나무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 뿌리가 수십 미터까지 물을 찾아 뻗어들어가 마르지 않는 지하수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법궤를 만든 '싯딤나무'의 뿌리가 수십 미터를 내려가 샘에 까지 이른 것을 1999년 성지 순례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이집트로부터 이스라엘로 향하는 그 노정에서 펼쳐진 저 너른 붉은 사막...이스라엘국가가 이제 깨어나기 시작하는지요...시내산 위에 '자유 에너지 담수 플랜트'(Free-Energy Desalination Plant)를 건설하여, 저 사막들을 녹색으로 바꿀 것이라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2007년 사우디 아라비아 땅을 밟으면서 기도했었던 그 곳도...이미 메카에서도 '담수 플랜트'에 착수하였다고 합니다. 성경말씀 그대로 성취되어 가는군요.

'그 영'이 깨어나기 시작하면 '그 말씀'(그 생명)을 찾아 가기 시작합니다. 마르지 않는 깊은 지하수에 이르기까지 쉬지 않습니다. 그 나무의 뿌리는 생명의 본능으로 정확하게 물을 향해 찾아갑니다. '찾고 찾으면 만나리라'. <2009.10.3/정재선>


이렇듯 우리의 절대 구원자 곧 <블레마>이신  예슈아님은 이 패역한 시대를 내다 보셨고, 이렇게 경고하신 것이다:

24:15When ye therefore shall see the abomination of desolation, spoken of by Daniel the prophet, stand in the holy place, (whoso readeth, let him understand). 24:16Then let them which be in Judaea flee into the mountains: (Matthew 24:15-16, King James Version)

24:15그러므로 그 선지자 다니엘을 통해서 전해진, 황폐함의 그 가증스럼이 그 거룩한 곳 안에 너희가 보게 될 것이니, (읽는 자는 누구든지 깨닫게 하라), 24:16그 때는 유대 안에 있는 자들은 그 산들 속으로 도피시켜라. (마태오복음 24:15,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오 에호바여, 우리는 어찌해야 하나요??' ㅡ 예호슈아님의 경고이시다!! '너희는 그 산들 속으로 도피시켜라!!'(마태오복음 24:16).  여기에서 '그 산들'은 바로 그 제자들이 예호슈아님으로부터 <하늘의 그 왕국>의 실체를 귀담아 들었던 갈랄리아(갈리리) 부근의 <그 산>이요, 영적으로는 <예호슈아님과 신비적 연합>을 이룬 <참십일조>인 것이다!!


이제 선택은 개인 각자의 결단(딜렘마)에 달려 있는 것이다.



29일 MBC 뉴스투데이는 '지난 밤 부산 앞바다 상공에서 거대한 빛기둥이 떠 있는 듯한 현상이 나타났다'며, '10 여개의 빛기둥이 밤하늘을 밝혔다가 곧 사라져 시민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8일 저녁 7시 반부터 부산 상공에 불빛 12개가 기둥 형상으로 떠 있는 듯한 모습이 나타났다.

이 불빛은
부산 사하구 감천항에서부터 해운대에 이르는 해안지역에서 관측됐으며 빛기둥은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약해져 저녁 8시가 지나자 대부분 사라졌다. <동영상보기>.

<편집자주/해운대='벡스코'가 소재한 WCC잔치 개최지>


[필독관련자료] [블루빔 프로젝트(Project Blue Beam)의 목적] <자세히보기>

현재 '신세계질서'(뉴월드오더/New World Order)는 유엔의 음모하에서 이루어져 가고 있다. 따라서 '신세계질서'의 아젠다는 한낱 꿈도 피해망상론도  아니다. 그것은 현실적으로 진행중인 사탄의 하나의 프로젝트로 다음과 같은 목적들을 지닌다:

    1. 인간의 신비주의를 기초로 하는 하나의 '단일세계종교'(one world religion)로 대치하기 위하여 모든 그리스도인의 전통적인 종교들을 말살시킨다. (To abolish all Christian traditional religions in order to replace them with a one world religion based on the cult of man.)

    2. 하나의 세계 주체성과 하나의 세계 자만을 세우기 위하여 모든 민족의 동질성과 민족의 자만을 말살시킨다. (To abolish all national identity and national pride in order to establish a world identity and a world pride.)

    3. 새로운 단일세계정부의 영광을 모든 근로 개인들로 대치하기 위하여 오늘날 알려진 바와 같이 가정을 말살시킨다. (To abolish the family as known today in order to replace them with individuals all working for the glory of the new one world government.)

    4. 단일세계정부에다 단일 사고방식을 주입시키려고 모든 개인의 정교하고 과학적인 창조성을 파괴시킨다. (To destroy all individual artistic and scientific creativity to implement a one world government, one-mindset.)



[필독관련자료]

1. [복음선교문서 컬렉션 1] 진실로 속히 내가 오리라
<자세히보기>

2. 마지막 때의 징조 노르웨이 상공에 나타난 나선형의 블루빔의 정체!!
<자세히보기>

 
<Created/20131029> <Updated/20131029>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