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소리없는 기근] 미합중국(UNION)이 결국 분리되는 징조인가?? ㅡ 수 년전부터 일부 전문가들이 예견하였는데...<자세히보기>

지금 미국이 대재앙 <토네이도>에 휩쌓여 있다...광란의 켐트레일 조작기후 탓이란다!!

정리/ 정재선 목회자

'나의 백성이 지식이 부족하여 멸망하는도다.' (호세아 4:6)



1주일 전에 필자는 <가까운 장래에 <충격과 공포>의 <위장테러>가 일어날 가능성에 대비하시라!!>라는 소타이틀을 올렸다. <자세히보기>.

<탄핵??> 위기에 놓인 오바마의 <벵가지게이트> 도피용?? ㅡ 클린턴이 써먹었던 공포조작 방법 'Art Of Misdirection=Clinton Method'의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고 하는데...!!

결국에는 여론몰이용 <충격과 공포>가 진행중이다...<News9/인터넷생중계/자세히보기>


[예호바에게 간구 ㅡ 알래스카 소재 'HAARP' 기지 지진 일어나 붕괴된다면...세계인들은 평온하고 정상적인 기후 속에서 살아간다]
하늘이 미쳐버렸고...기후가 미쳐 버렸는데...무슨 <행복타령>인가?? 지금 미국은 어제부터 토네이도 재앙에 휩싸였고, <News9>은 어제부터 계속 인터넷으로 중계하고 있는데...국내 포털은 12시간 지나서야 겨우 다루고 있으니...참으로 한심한 대한민국이다. 저 어론미디어를 어느 놈이 통제하는지...그 놈을 잡아내야...우리 민초들이 평안한 삶을 영위할턴데...지금 미국 주민들은 연방정부(백악관)으로부터 탈퇴해서, 자체 주정부가 주도하는 정부를 원한느 청원이었다고 전한다. 현재 이번 <토네이도 세례'를 받은 '오클라호마州' 외에 다음의 21개주가 <연방> 탈퇴청원을 제출해 놓은 상태이다: Alabama, Arizona, Arkansas, Colorado, Florida,  Georgia, Indiana, Kentucky, Louisiana, Michigan, Mississippi, Missouri, Montana, North Carolina, North Dakota, New Jersey, New York, Oregon, South Carolina, Tennessee and Texas.

[정치/정권이 코너에 몰리면 여론몰이로서 지연공작으로 여론 김빼기 숫법 ㅡ 이미 왠만한 시민들은 알 것은 다 알고 있어...입만 안 열 뿐이지...]

1. 제트기류가 미국 쪽으로 몰입되니(신조어/하프+허리케인) 오랜 만에 한반도에는 봄같은 정상적인 기후가 안온함을 느낀다!! 특히 수 일전에 한반도 서해 백령도 부근에 두 차례 지진이 일어났다. 주요언론미디어는 한반도에 일년에 50-60차례 지진이 발생하다고 하면서 국민들을 <공포조성>을 유도하였다!!

2. '벵가지게이트'로 인하여 코너에(탄핵이 충분한) 몰려있는 오바마가 예전에 클린턴이 써먹었던 공포조작 방법을 재사용한 것이다!! 오클라호마州는 민주당이 집권하면...이토록 '쑥밭'(??)이 되어버리는 악운이 지속된다!! 클린턴 집권중에는 <오클라호마시청 폭파사건>(Oklahoma City Bombing)으로 엄청난 사람들이 희생당하였다고 전한다!!

3. 특히 오클라호마州 '무어'(Moore) 지역의 초등학교 어린이들 희생이 커!!.

4. 이번 '토네이도'는 1999년 5월의 태풍 진로와 거의 근사하게 따랐다고 한다. <자세히보기>.

[관련자료]

1. 전직 TV 캐스터 '스캇 스티븐스'가
(자세히보기) 해명해주는 '오클라호마' 토네이도는 켐트레일이 주범이란다.
<YouTube/자세히보기> 어찌하여 대한민국 안에는 이런 분처럼 양심선언하는 자가 없을까?? 그러니 나라가 망국에로 치달을 수 밖에...

 

<Created/20130521> <Updated/20130521><20130522><20130524>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