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소리없는 기근] 어찌 인간이 인간을 통제하려 하는가?? 사탄의 운명이 다 해감은 곧 <예호슈아 그 메시야>의 다시오심을 너무 잘 알고 있음이다!! 이제 이 지구상의 모든 자원(에너지)를 총동원해서 인류를 고통 속으로 몰아세우고 있으니, 이를 필자는 10여년 전부터 <소리없는기근> 및 <제2의종교재판>이라고 지칭해오고 있다. 이 <소리없는기근>과 <종교재판>의 근원지는 스페인이다!! 따라서 스페인 출신의 <검은교황>이 한반도를 다녀갔다!! 전혀 주요미디어들이 다루지 못함(??)은 참으로 불쌍하고 비통스런 <몽키들>의 집합체임에 새로이 깨닫게 되었다!! 이것이 오늘의 세계정세요...한국정세이다!! 이제 2014년부터는 저들의 정체(예수회와 대한민국 장악 배후세력)가 안팎으로 하나하나씩 밝히 드러나니...이에 각별히 경계하면서...성경말씀을 믿고 의지해야 할 것이다!!

지금은 인류통제 <클라밋 액션 플랜ㅡ기후변화대응 실행계획>의 시대!!
Climate Action Plan(CAP)

UN+Bilderberg=인류말살계획 합작품!!(에너지독점으로노예화=스마트미터)

정리/ 정재선 목회자

UN은 인류 생명과 평화의 대적

◆[이미지제공/DDees.com] 소위 글로벌 엘리트들의 인류 노예화는 갈수록 악의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우리의 집, 거리, 지역 안에는 <미래건설>이라는 미명하에 <인간자유>를 약탈해가고 있다. 이 어찌 <대환난>이 아니런가?? 그런데도 '교회'는 미지근하여 이러한 실체도 모른체...<축복타령>에만 안주하고 있어...그런 곳으로부터 속히 빠져 나와야 함을 성경기록은 가르치고 있다 (요안계시록 18:4). <2014.1.18/오후>.


[2014다보스포럼 경계해야!!] 2009년 12월 <다보스포럼> 이후부터 여름에는 <폭염>으로 겨울에는 <혹한>으로 온 세계를 뒤덮고 있다. 2013년 11월부터 2014년 1월에 이르도록 기후는 점점 예측불허의 <스톰>(STORM)인 광기(狂氣)로 변질해가고 있다. 겨울에 내려야 할 <눈>(SNOW)은 다 어디로 갔던고?? 그 자리에 예전에 드물던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뒤덮고 있다!! 앞으로 봄이 다가오는 즈음에...어떤 기후로 한반도를 조여올지 아무도 모르니...부디 성경말씀으로부터 멀어지지 마시길 깊이 또 깊이 당부드린다.

참, 다음의 인터뷰는 지금까지 UN이 주도해오던 <UN아젠다21>과 <빌더버그집단>이 합작한 <클라밋 액션 플랜트ㅡ기후변화대응 실행계획>의 정체를 밝힌 것이다!! 이런 자료는 전혀 정부측이 발표하지 못하는 <FUTURE EARTH>의 프로그래밍이다. 여기에서 <미래지구>(FUTURE EARTH)는 <UN아젠다21>의 다른 명칭이다. 이름만 이렇게 수시로 바꾸어 놓았다고 필자가 2013년 후반기부터 알려왔던 용어이다. 그런데, 본 인터뷰를 들어보니...<미래지구>(FUTURE EARTH)가 <미래건설>(FUTURE CONSTRUCTIN)이라는 용어로 대치되었음을 깨닫게 된 것이다!! 전혀 기상관련측에서는 입도 뻥끗하지 않는 용어이다!! 참으로 무서운 놈들이다!!

호스트/렌스 ㅡ 게스트/드보라 ㅡ 시놉시스/샤리야정



[인터뷰시놉시스]

CAP : <클라밋 액션 플랜ㅡ기후변화대응 실행계획(Climate Action Plan) 또는 <온인류통제계획>(Controlling All People)로 볼 수 있음.

Executive order (상부명령으로 볼수 있음).

이에 관한 정보는, <www.stopthecrime.net> 출처이므로, 플래시들어가면 CAP 무료다운로드 받을수 있고,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1-707- 568 -5998> 전화로도 가능 무료로 서류받아 볼수 있음.

CAP는 매우 끔찍한 이야기이다.

어떤 Corporate(협력계약)이 되어 있고, 여러분들의 county(지역)에서 모두 일어나고 있다.

이 계획은  2012년 가을에 모두 승인되었으며, <UN AGENDA 21>과같은내용이다.

<Future Plan>(미래계획)과 같은 맥락이다.

여러 layer들이있지만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므로, 여러분 마을에서 일어나는 일을 바로 지금 경계(watch)해야 한다.

말도 안되는 거짓 과학적인 증거로 <carbon footprint>(탄소발자국)에 대해 엄청난 벌금을 부과한다는 계약이다.

이 계획을 보면, 이를 따르지 않으면, 엄청난 기후변화가 일어나고, 홍수 가뭄 등의 재앙이 발생하며, 호흡기질환, 음식, 질병, 전염병, 정신병이 증가하고, 음식값이 오르며, 영양이 감소할 거라는 근거없는 주장을 한다.

렌스: 언제 쓰여진 계획인가?

<UN AGENDA 21>과 동일한 '글로벌문서양식'이다.

엉터리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너무나 <Aggressive Target Date>(목표달성일)을 설정해 놓았다.

각 지역(카운티)에서 2015년말까지 <탄소발자국> 온실가스를 25% 감축하여, <99레벨>이하로 만들어야 한다는 계획이다.

(모두 거짓 근거로..)

따라서 각 지역(카운티)에서는 어떤 <CAP>(클라밋 액션 플랜ㅡ기후변화대응 실행계획)가 있는지 알고 현실을 경계(직시)해야 한다.

이 계획은 <FUTURE CONSTRUCTIN>(미래건설) 즉 <Urban Growth Boundary>(도시성장경계)와 관련있어, 신규건축허가가 더 여러워질 것이고, 2014년 1월1일부터는 물사용량을 20% 감축해야 한다. 이는 계량기(meter)를 설치해서 세금을 부과하는 방식으로 통제한다.

 
<계속 작업중...>
 

Man shall not live by bread alone, but by every word that proceedeth out of the mouth of God. (Matthew 4:4, King James Version)

사람들이 빵 만을 먹고 살아서는 안 될 것이요, 예호바의 입을 떠나는 모든 말씀에 의지해서 살아야 한다. (마태오복음 4;4,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Created/20140117> <Updated/20140118>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