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곡목/일그러진 아리랑 ㅡ 연주/Daniel  Chung


[정재선의 성경적 종말추적] ㅡ 마지막 시대의 음모=예호바의 그 왕국에 대한 사탄의 마지막 침범이 드러나고 있다!! 그 중에서 인조인간의 등장은 이러한 마지막 시대의 상황을 집대성한 마지막 공격의 대명사인 것이다. 이에 엘로힘의 창조의 대명사인 피조물 인간은 '갈팡질팡'(??) 회오리 속에서 맴돌고 있음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2016년 3월에 펼쳐진 사건들을 절대로 망각해서는 안 될 것이다. 이른 바 대한민국의 국수(國手)와 인조인간(AI)과의 한판 승부를 가리는 바둑대회였다!! 필자는 '아, 이 땅 안에 올것이 왔구나!!' 신경이 곤두질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전을 해온 이 많은 자료(책)들을 다 정리하지도 못한채(지금까지 공간부족과 책고지부족), 그중에서도 이 책(아래 이미지 참조)이 눈에 띄었기에, 오늘에서야 독자 제위에게 펼쳐드러내게 된 것임을 밝혀드린다!!

[들어가는 말]

1:8'나는 그 알랍이요 그 타우(아람어)다' 예호바 엘로힘(예호슈아)이 말씀하시니, 곧 지금도 계시도, 전에도 계셨고, 앞으로 오시게 될, 만물(참십일조)의 그 통치자시다.

[미니풀이] <예호슈아묵시록 1:8 '나는 그 알랍이요 그 타우다.'(아람어)> 성경은 <창세錄 1:1> 속에 '예호슈아님'이 주재(主宰)이심을 풀지못하면, 끝까지 풀리지 않게 되어 있다. 위 헤브라이 본문 중간(희색 표시) '에트'는 헤브라이 문법상 번역되지 않는 '목적격 주격 불변사'이다. 따라서 '그 시작 안에서 엘로힘이 그 하늘들과 그 땅을 창조하셨다'로 번역되어야 한다. 이 번역에서 '그 시작'은 물론 '예호슈아님'을 지칭하는 것이요, <요안經 1:1>에서 '그 말씀'이요, <예호슈아묵시록>에서는 <1장-22장>임이 확실하게 풀어진다. '그 시작'은 기존 번역상의 '시간/공간적 개념'(태초/시초/시원)이 절대 아닌 것이다!! 헤브라이원어상 엘로힘 바로 다음에 이어지는 단어 '에트'는 '알렙과 타우'(헬라원어=알파와 오메가)로서 '그 시작과 그 마지막'임을 나타내는 표식(標識)으로서 '엘로힘'이 곧 '예호슈아님'을 의미함이다. 이는 헤브라이원어 알파벳이 '22자'요, '알렙'이 첫글자요, '타우'가 마지막 글자임과 같이, <예호슈아묵시록>이 모두 '22장'으로 이루어져 있음과 동일시함으로써, '예호슈아님'을 지칭함인 것이다. 이것은 인간으로서는 풀리지 않는 엘로힘 예호바의 절대주권인 '크로노스 시간' 속에서 이루어질 미완료형태의 '미래적 실재'(未來的實在)인 것이다. 다만, 기록되어진 '그 말씀' 그대로 믿고 준행하면 되는 것이다. '예호슈아님'은 '다비드의 그 아들로서' 유태인으로 오셨으나, 설교하신 말씀은 '아람어'였다. 아람어는 헤브라이어와 큰 차이가 없다!!

본 필자는 본 주제 [창조인간 대 인조인간](創造人間對人造人間)을 다루면서 한 가지 개인적인 옛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 벌써 30년전의 일이다. 필자가 1988년 한 신학대학에서 교수로 재직시, 미국에서 오신 자매대학원 부학장 한 분의 안내를 맞게 된 것이다. 벌써 30년전의 일이다...그분은 전 세계적으로 복음선교를 위하여 '자매신학교'를 담당하신 바로 '토마스'(I.D.E. Thomas) 박사님이시다.



위 왼쪽 이미지에서 보듯이, 토마스 박사님이 31년전(1986)에 저술하신 <The Omega Conspiracy>이다. 그 옆 사진은 필자가 1988년 귀국하시는 박사님과 대전역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다. 이 책은 박사님이 2006년에 한국에 오셨을 때, 서울 OO호텔 로비에서 기증받은 것이다. 이 저서 속에서 박사님은 <네필림>(NEPHILIM)에 관하여 상당한 부분을 언급하신다. 최근에 이 책이 눈에 띄었고, 이제 필자는 이 책에서 <네필림> 부분을 상당히 인용 전개하게 될 것이다.


[태양계의 대변화] ㅡ 해와 달이 제 위치를 벗어났다??

인류에게 남겨진 대과제 ㅡ 네필림(NEPHILIM)과의 마지막 싸움 ㅡ 마지막 시대에 다시 드러난 네필림인 디지털(스마트)는 전기(파워)만 차단되면 쓸모없는 쓰레기에 불과한 것이다!! 편리함과 신속함에 '현혹' 당하지 말고, 마지막 인류에게 남겨두신 '성경에로 돌아가라!!'(마태오經 24장) ㅡ 이 길 만이 살아남을 유일한 '하늘의 그 왕국'(THE KINGDOM OF HEAVEN) 곧 '그 유리바다'(THE SEA OF GLASS)에로 향하는 유일한 통로인 것이다!!

[과연 해와 달이 제 위치를 벗어나 있는가?? ㅡ Sun and Moon are in the Wrong Place??]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xrnsC2PtQGY>


[지구가 변하고 있다 ㅡ 북극 에스키모 '이누이트族' 원로들의 현지 목격체험 증언들!!] <자세히보기>.

◆2015년에 북극 에스키모의 일족 '이누이트族'(INUITE)의 원로들은 한결같이 지구가 변해가고 있다고 자신들의 체험을 증언한다. 이에 비하면, 지구편 다른 곳에 살아가고 있는 속칭 문명의 '최대 이기'를 누리고 있다는 자들은 오히려 '전자화' 곧 '디지털의 노예화'에 허덕대고 있지 않은가?? 저 에스키모 노인들의 천연스런 웃음의 표정을 우리는 언제 지어 볼 수 있을까??


 
 
<Created/20170511> <Updated/20170513>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