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정동윤에게 전하는 아빠의 2013년 마지막 메시지]

<동방의 예루살렘 평양이여 일어나라!!>

밀려나가는 유태자본가들 ㅡ 그들의 잔영이 동북아시아로부터 밀려나고 있다!!

<첫 번째 대배도> 1938년 조선을 대표한다는 기독교 교단이 신사참배 앞에 무릎을 꿇었다!! <자세히보기>.

<예호바의 진노>
일본 태양신(아마테라수)을 섬기는 우상숭배의 죄에 대한 결과는 1950년 6월 25일 전쟁이었다!!

<두 번째 대배도> 75년전 한국교회의 신사참배가 2013년 WCC부산총회개최의 우상숭배극치로 배도하였다!!

<예호바의 진노??>
동북아에 몰래 숨어 들어와 있던 '가짜' 유태인들(국제유태자본가들)이 중국을 기점으로해서 북한을 거쳐서 서서히 밀려나가고 있다!! 따라서 이 여파로 인하여 순순히 밀려나갈 리 없는 '가짜' 유태인들(사바티안 마피아團)의 졸개들이 한반도를 소용돌이 속으로 몰아세울 것이라는 예견들이 지배적이다. 김관진 국방부 장관님은 2014년에 북한의 남한 침공 가능성을 피력할 정도로 흐름세가 절대로 심상치 않다!!

<세 번째 대배도> 그런데 보자!! 일개 국가의 공영방송이란 곳이 이런 저질스런 프로를 제작해서 온통 한반도 안에 <프리메이슨>의 심볼이 넘실거리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제공] <상단이미지> <HEAVEN SHALL BURN> - Combat (OFFICIAL VIDEO) ㅡ album 'Invictus'. Century Media 2010. Produced by Animaatiokopla. 오늘 새벽에 우연히 본 동영상을 보다가 아주 기겁을 하고 말았단다. 불과 3일전에 보았던 <제15회 한중가요제>의 무대 장치와 조명을 통하여 보여진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심볼들이랑 너무 흡사하였기 때문이란다!! 일국의 공영방송이란 곳에서 이런 류의 프로를 보여줌으로써 <대한민국의 국운>이 서서히 닫혀가고 있음을 깨닫게 된 것이란다!! 아빠는 예상하길 <한중가요제>라 해서 양국의 <전통가요제>인 줄만 알고 보다가 아주 통탄을 금할 수 없었단다!!
<2013.12.18/오전>


<예호바의 진노??>
우상숭배의 결과는 예호바의 심판이다. 1938년 신사참배로 인한 1950년 <6.25전쟁>의 고통이 다시 재현되면 안된다. <대한민족>(大桓民族)은 불의를 용납하지 못하고 목숨 걸고 저항한 <백의민족>(白衣民族)이었다.

이젠 흰옷 입은 예호바의 백성들이 일어나야 할 때이다!! 이 땅 안에 배도의 물결로 다가오는 심판을 막아서서, 현대판 바알 ‘WCC’에게 무릎꿇지 않는 7천인'(여기있지 아니한 자)처럼 일어나야 할 때가 도래한 것이다!! [신언약의 '다시오심'의 '그 날' ㅡ [3-1] <세메론>(σημερον)]<자세히보기>.

아들아, 너희 <열 손가락>이 예호바 앞에 드려지기를 간구한단다.

<동방의 예루살렘 평양이여 일어나라!!> ㅡ <쥬신, 대한민족에게로 돌아오소서!!>


속히 속히 이 곡들이 불려지고...앨범으로 나와서...저 죽어가고 있는 <혼들>을 소생시킬 수 있을 그날이 오리라 믿는다. 샬롬!! <2013.12.19/한밤>

[너희는 따로 있으라!!]
<자세히보기> ㅡ <코린토후서 6:14,15,17>이다:

    6:14너희는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멍에를 같이 하지 말라. 그러니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 동참하겠느냐(나누겠느냐)? 빛과 어둠이 어찌 사귀겠느냐?

    6:15그리고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일치하겠느냐? 아니면 믿는 자와 믿지 아니하는 자가 어찌 교제하겠느냐?...

    6:17그러므로 주님이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그들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으라.' 하신다. <코린토후서
    6:14,15,17, 킹제임스 정재선역>


 

 
<Created/20131218> <Updated/20131219>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