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최대특집][한 노구가 여생을 간구와 눈물로 전하는 메시지]

한반도 위에 펼쳐질 <파라오의 마지막 광기>를 늦추라!!

글/ 정재선 목회자

참으로 얄궂다!! 항상 새롭고 도전적인 주제를 정해서 작업에 착수할려면...꼬옥 컴이 방해를 받는다. 지난 5월에 그러더니 어제 악성 바이러스 대량 침입으로 포맷을 다시하였는데...이번에는 소리가 먹통이다. 꼬박 24시간 필자의 필력(筆力)을 잡아 매고 있다. (2013.8.30/한밤중)

이번에는 정체 불명의 악성코드로 인하여 원치 않는 팝업들이 계속해서 뜬다!! 가뜩이나 신경이 날카로운데...여간 방해물이 아니다!! 겨우 간신히 임시 방편으로 차단시켜 놓았는데...컴을 끄고 다시 켜면 또 뜬다...아무래도 포맷을 다시 부탁해야 할 것 같다!! (2013.8.31/한낮)



[우리는 <파라오의 광기>를 멈추게할  수 없으며...다만 그 광기의 속도를 늦추게 할 수 있을 뿐이다...그러기 위해서는 참다운 모든 십일조들(하늘의 그 비밀이 알도록 허락받은 자들)은 크리스트(메시야)를 위하여 용병(군병)들이 되어야 한다!!]

14:24And it came to pass, that in the morning watch the LORD looked unto the host of the Egyptians through the pillar of fire and of the cloud, and troubled the host of the Egyptians, 14:25And took off their chariot wheels, that they drave them heavily: so that the Egyptians said, Let us flee from the face of Israel; for the LORD fighteth for them against the Egyptians. (Exodus 14:24-25, King James Version).

14:24그리하여 새벽녘에 이르자, 예호바가 그 불기둥과 그 구름기둥을 통하여 그 애굽인들의 군대를 바라보셨고, 그 애굽인들의 군대를 혼란시키셨도다. 14:25그분이 그들의 수레바퀴들을 빼내셨도다. 그리하여 그들이 힘겹게 몰고 가니, 그 애굽인들이 말하기를, '이스라엘의 면전으로부터 도주하자, 이는 예호바가 그들을 위하여 애굽인들을 대적하여 싸우시기 때문이도다.' 하였다. (출애굽기 14:24-25, 엘로힘말씀 정재선역)


[대한민족의 끊겨진 노기(路氣)를 이어야 할 것이다!! ㅡ 이는 삼파람이 속히 임하실 때에 가능하다!!] 특히 2000년 11월에 거머쥔 <한국의 노벨평화상>이 13년만에 또 다시 한국에 상륙할 것만 같다는 강한 예견이 밀려온다!!:

    1. <개성공업단지> ㅡ 도대체 개성공업단지가 왜 폐쇄되어야만 했었는지 그 이유를 모르겠다!! <한반도통일의 3대 방해물/자세히보기>.

    2. <이산가족상봉> ㅡ 당사자들이 점점 연로해서 해마다 죽어가는데...무슨 '약방의 감초격'으로 전유품이 되어 버린 것은 아닐런지...흥분과 설레임이 일지 않는다!! <대한민족의 최대비극>의 현장 <6.25동란> 은 머나 먼 옛이야기인가??/자세히보기>.

    3. <금강산관광> 우리 조국땅 중에서도 명산이요 세계에다 내놓아도 뒤지지 않는 명산인데...오랜 세월 잠겨있는 이유를 모르겠다!!

    4. <DMZ평화공원조성> 별다른 새로움은 없다. 이미 전직 지도자들이 선언하신 바 있기 때문이다. 공원조성 해당 예상 지역들(예:파주/철원/고성)은 벌써부터 유치 홍보에 올인하고 있다. 이것을 빌미로 해서 11년만에 한반도 안에 2차 <노벨평화상>이 도래할 것 같다는 느낌이다?? 그 시기는 부산 <WCC총회>가 끝난 후(2013.10.30-9.8)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이상의 네 가지 제언들은 필자의 소견이니 곡해없으시기 당부드린다!! 만일에 한반도 안에 두 번째 <노벨평화상>이 도래한다면, 이 끊겨진 노기(路氣)의 회복은 영영 사라지고 말 것이요...또 다시 대환난의 늪 속으로 빠져들 것 같다는 예감이 강하게 밀려온다.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제공]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참다운 하나됨의 지름길>은 60년 동안 끊겨진 노기(路氣/ROAD WIND)를 회복시키는 것이다!!


비로소 대한민족(大桓民族)의 <참다운 평화에로의 지름길>은 60년전 분단으로 인하여 폐허가 되어버린 개성(開城)의 <고려왕궁>(高麗王宮)을 복원하는 과업일 것이다. 그리고 파주(坡州) 지역의 문화유적지를 보존해야 할 것이다. 혹여 평화공원조성을 빌미로 이런 귀중한 역사적 보존가치가 있는 지역을 훼손해서는 안될 것이다!! 그리고 누누이 앞에서 언급하였지만...파주를 지나서 서울에로 들어오는 길목에 세워졌던 <영은문>(迎恩門)과 그 문을 조금 지나서 4대문의 관문의 하나였던 <돈의문>(敦義門/서대문)을 속히 복원해야 할 것이다!! <별도주제>에서 밝히게 될 것이다!!

중국이나 일본의 경우, 고궁들과 유적들이 거의 고스란히 오늘날까지 현존하는 소치는 무엇이겠는가?? 외침을 받지 않았기 때문인 것이다!! 그것에 비하면,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9년마다 외침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오고 있다!! 그러니 그 얼마나 귀중한 유적들이 파손되었을지는 '상상만'(??) 하여도 끔찍스런 <대한민족의 대수치>라 감히 말할 수 있겠다!! 왠만한 민족 같았다면, 벌써 다른 민족들에게로 흡수되어 버렸을 터인데도...우리 대한민족은 그 많은 역경을 이겨냄으로써 오늘에 이르게 된 것이 그 어찌 자랑타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제아무리 저들이 보이지 않는 배후에서 방해해오고 있다한들...그러한 민족적 수치를 회복해야 하는 <대한민족의 과업>을 실행하게 될 때...저렇게 '잔인하게'(??) 끊겨져 버린 삼천리 한반도 대로(大路)를 연결시키는 대과업이라 아닐 수 없다고 판단된 것이다. 한 노구(老軀)로서 간간이 용돈을 절약해서 그 귀하고 비싼 <옛문헌들>(고서들)을 입수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그런데도 간간이 소리없이 도와주는 손길들이 있기에...지난 3개월간 평균 33도의 <폭염>이 내리쪼이는 <옥탑방>에서도 '스러지지 아니하고'..이렇게 오늘 이 글을 쓰고 있으니...무한한 고마움을 전하게 된다!!

2013년 한 해는...<교황시국>(敎皇市國/Papal States)을 되찾는 마지막 해로 정해 놓았음에...때도 아닌 시(時)도 아닌 봄을 맞이해야 했고...원 세상에 3개월이라고 하는 이리도 길고 긴 <폭염의 계절>을 겪어야만 했으니(영국에서 <빌더버그그룹> 모임이 2013.6.6-6.9일까지 마친 후 그 다음 주부터 폭염이 시작??)...이 어찌 <대환난>이 아니겠는가!! 이제 저들의 공작대로 진행하기 위해서 기후조작을 풀어놓아서인지...이제서야 우리 쪽으로는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고 전한다!! 그러나 우리쪽으로는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자연발생적인 <태풍>이 아니었나 보다!!

(2013.8.31/8월을 마지막 보내면서/늦은오후).

[부록ㅡ알립니다!!] 심약(心弱)하신 독자는 아래 이미지를 보지 마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바티칸이 오는 9월 20일까지 <교황시국>(敎皇市國/Papal States)을 되찾을려고 하나의 '글로벌전쟁'(GLOBAL WAR)을 일으키려고 필사적이다. 그러나 저들의 어리석음과 광기는 지중해 안에서...특히 시리아 안에서의 러시아의 주둔을 제거하도록 권력을 위임한 것이다. 그러므로 <시리아사태>가 어떤 방향으로 진행되느냐에 따라서 <동북아의 상황>에, 특히 <한반도의 상황>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

필자는 지난 <이라크/아프가니스탄/레바논/리비아> 전쟁을 일컬어 <마지막 십자군전쟁의 서막>이라고 일컬은 바 있다!! 따라서 필자는 관측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이번 임박해진 나토군의 <시리아공격>(Against Attack On SYRIA)을 <마지막 십자군전쟁>(THE LAST CRUSADE)이라고 명명하게 된 것이다!! <시리아정복>은 바로 바티칸의 예루살라임 정복의 마지막 보루(堡壘)이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되었기 때문이다!! 이는 1904년 <러일전쟁>에서 우리 <독도>를 '망루'(워치타워)로 활용한 일본군이 러시아군을 이겨낼 수 있었던 병법(兵法)과 거의 일치한다고 본 것이다!!

◆[이미지제공/DDees.com]. [필독관련자료] <3차대전의 장기판 ㅡ The Chessboard of World War III> <자세히보기>


영국 주도의 <나토>(NATO)는 펜타곤의 꼭두각시들과 함께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의 후예들이다. 블라디미르 푸틴(Vladimir Putin)은 <러시아연방>(Russian Federation)의 대통령이요, 디미트리 메드베데프(Dmitry Medvedev)는 수상이다. 이루 말할 수 없는 변명으로 이 두 사람은 위대한 러시아人 <알렉산더 1세>와 <알렉산더 2세>의 권좌에 앉아 있다.

이 두 사람은 보드카(vodka)를 마시지 말고, <MI6>에다 자기들에게 영국에서 양조한 <용기>(COURAGE)맥주 한통을 보내달라고 요구해야 한다!! 이들의 대항마는 미국의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대통령과 요제프(요셉) '조' 비든(Joseph 'Joe' Biden) 부통령이다.

영국의 해외담당 첩보기관 <MI6>이 빈번히 사용하는 치명적인 전략은 한 정치꾼(politician/선출된 의원)이 다른 여자와 섹스행위 갖는 장면을 비밀리에 사진찍는 것이다...그리고는 그들은 그 정치꾼을 '소유'(own)해 버린다. 그리고 그들은 미디어에다 곧바로 넘길 수 있는 범법사진들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빌미삼아 그에게 마음껏 협박할 수 있는 것이다!!

<정치가>(statesman)와 <정치꾼>(politician)의 차이는 이렇다: 전자는 자기 조국을 사랑하는 반면, 후자는 자기 자신의 출세만을 지향한다!! 전자는 순국(殉國)이 종착지이나, 후자는 '위장전술'(false flag)을 휘날린다!! 과연 언제나 우리 한반도 안에는 참다운 구국의 종착지인 순국의 과업을 지니고 오실 그분(제2의코레스)을 대망해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Created/20130829> <Updated/2013083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