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가정예배 가이드 67]

철마(鐵馬)가 싣고 온 것은 강도(强盜)같이 보여지네요

글/ 김동기

[우선필독자료] '저들이 세계 안에 무엇을 뿌리고 있나?' (WHAT IN THE WORLD ARE THEY SPRAYING?) (혈압이 높으신 분은 시청을 금해주세요!!) <YouTube/자세히보기>.

할렐루야, 주님을 소리 높여 찬양합니다. 드디어 철마(鐵馬)의 경적이 울렸네요. 공감가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한 글을 올립니다. <'드디어 철마(鐵馬)가 경적을 울렸네요!!' [1] -세계정복을 향한 新실크로드 <철마>(鐵馬)의 인간살육!!/자세히보기>.

◆[BGM/킹제임스성경가사-Lord's_Prayer-주기도] (화중광야제공).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제공]

[편집자주 ㅡ 위 사진은 본 필자 <김동기>님이 지난 여름 그 찜통의 날씨에 손수 찍은 것으로, 절대 자연현상으로서의 구름모양이 아니요 <켐트레일>인데, 이것이 하늘/육지/바다 도처에서 전자파를 변형시켜 각종 재앙을 일으킨다는 것입니다!!]
저런 현상은 이렇게 나타납니다. 일단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공중에다 <켐트레일>을 분사합니다. 그리고나면, 우리가 모르는 비밀장소에서 <하프>라고 하는 전자파를 <켐트레일> 쪽으로 쏘아댑니다. 이 전자파를 이끌어주는 것이 바로 '제트기류'인 것입니다. 그 전자파를 쏘는 동안 일기가 갑자기 요동을 치는 것입니다. 그런데 기상청은 무어라 보도하는지 잘 아실 겁니다...'대륙성 찬공기' 어쩌구 하지요...거짓말이죠. 그 하프기지가 중국 안에만 있는 줄 알고 있었는데 (2013 한반도에 언제 '장마'가 시작되고 언제 '장마'가 끝났다고 하나/자세히보기)...일본 안에도 있음이 이번 필리핀 대형태풍 <하이옌>이 조작이었음을 한 외국인이 밝혀냄으로써 드러났습니다. (별도주제에서 밝힐 것임). 그런 것도 모르면서...하늘에 기적의 구름이 생겼다고 떠벌리는 것을 보면...참으로 우매한 인간들임을 새삼 느낍니다. 이 참에...<WCC부산총회> 개최 전날이었던 10월 29일 밤에 부산 해운대 바다 위에 나타난 소위 <빛기둥>이란 것도(부산 빛기둥ㅡ자연현상인가?? 조작현상인가??/자세히보기)...우리 한국인을 속이기 위한 사탄의 '몽키들'의 작태(흉계)이니 절대로 속지 마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하늘도 켐트레일과 하프로 장악...바다도 지진기로 인해 바다가 오염(후쿠시마원자력 사고)...육지는 철마로 세계정복


북쪽왕 러시아와 우리 통치자의 회담은 시베리아횡단철도와 한반도종단철도를 통해 천연가스나 경제구축하면서 동북아시아의 안정과 평화를 가지고 온다고 했지만...철마를 풀어 주셔서 쉽게 이해갑니다.

    지금까지 내 앞에 온 자 모두 도둑들이요 강도들이라. 그리하여 그 양들이 그들을 듣지 아니 하였느니라. (요안복음 10:8, 킹제임스 화중광야역)


지금이나 그때(예호슈아님 시대 )에도 한 강도요 도둑이라고 하셨는데, 그들은 '가짜' 유태인이요 종교인들이라고 말합니다.

오늘 날에 많은 것들 가운데 그들이 사탄의 존재 기간 안에 지배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나다.

평화를 위장한채 손잡고, 거짓과 조작을 통해 민생들을 위협하고 환난을 당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깨어나야 합니다.

우리는 속고만 있지 말고 전해 주셨던 그 복음의 진리들과 썩지 아니한 그 말씀을 상고하는 것입니다.

진리를 거부하고 우상숭배하는 자들과 주님께 대적하고 증오하는 자들을 찾아내신다고 합니다. 성경구절에 있습니다:

    21:8주님의 손이 주님의 모든 대적들을 찾아 내실 것입니다. 주님의 오른 손이 주님을 미워하는 자들을 찾아내실 것입니다. 21:9주님이 분노하실 때에 그들을 한 불도가니 같이 만드시려 할 것입니다. 주님이 자기의 진노 안에 그들을 삼키실 것이요, 그 불이 그들을 사를 것입니다. 21:10주님이 그들의 열매를 그 땅으로부터 멸하시려 할 것이요, 그들의 씨를 사람들의 자손들 가운데로부터 멸하시려 할 것입니다. 21:11따라서 그들이 주님을 대적하여 악을 꾸몄습니다. 그들이 한 간계를 품었으나, 그들이 그것을 이룰 수 없습니다. 21:12그러므로 주님이 그들의 얼굴을 향하여, 활시위를 당기실 때는, 주님이 그들을 돌아서게 하려 할 것입니다. 21:13주님, 주님 자신의 능력 안에 높임을 받으소서. 그리하여 우리가 주님의 권능을 노래하겠고 찬양하겠습니다. (시편 21:8 -13, 킹제임스 화중광야역)


우리는 로마시대로부터 사로잡힘 안에 있습니다. 사탄의 존재 기간 안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땅의 왕들과 거짓선지자들과 음행하여, 그 음녀들로부터 죄에 참여하지 말며, 그여자의 재앙으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시대에 진리가 변질되고, 거짓과 사기가 만연하고, 도둑들과 강도들(종교인)을 통해 그 복음들이 변질되었습니다. 주님이 부른 자들은 많지만 선택됨은(참십일조) 적습니다. 잘 분별하시고 유혹에 넘어가지 않기를 주님 안에서 기도합니다. 샬롬. <2013.11.16/밤>

<Created/20131117> <Updated/2013111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