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종말대특집]

점점 드러나고 있는 '가짜뉴스'(FAKE NEWS)의 정체!!

정리/ 정재선 목회자

참으로 안타까운 시간들이 무익하게 흐르고 있는 깊은 밤이다. 우리네 한반도(韓半島) 안에서는 지난 수 개월 동안, 소수 집단의 과욕적 치적의 양산으로 엄청난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였다. 그러면서도 아직도 미진 속에서 국격이 소모되어 가고 있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다고 판단되었다,. 이에 필자는 과감히 시선을 참다운 세계정세의 흐름 속으로 몰입하지 않으면, 앞으로 밀려드는 종말적 현상들을 이겨낼 염두를 극복하기 힘들다 판단하였기에, 과감하게 필적(筆跡)의 방향을 전환하기에 이른 것이다. 이에 독자 제위의 관심과 기도를 당부드린다. 샬롬!! <2017.3.17/오전2:37/깊은밤>

필자의 가까운 기억상, 2016년 후반기(9월 이후부터) 우리 한반도 안에는 대한민국(大韓民國) 건국 역사상 초유의 대형사건들이 속속 드러나가 시작하였다!! 그 결과 헌정사상 대통령이 임기를 마치지 못하고 현직에서 물러나는 전대미문(前代未問)의 비극을 초래하기도 하였다!!

필자(筆者)의 목적은 그러한 시대적인 배경의 시시비비(是是非非)를 가리고자 필(筆)을 든 것이 아니다!! 다만 필자는 그러한 역사적 흐름('카이로스' 시간) 속에서 드러나고 있는 종말적 현상들을 한번쯤 집고 넘어가야 할 시대적 소명의식에서 비롯되어 이렇게 본 칼럼을 열게 된 것이다.

돌이켜 보면, 2016년 후반기 이후, 곧 미국 대통령선거운동이 본격화하기 시작한 때부터 드러나기 시작한 한 가지 사건이 있었다.
바로 <피자게이트>(PizzaGate)이다!! 필자는 이 사건이 오늘에 이르러 '가짜뉴스'(FAKE NEWS)를 전파시키는 하나의 매개물(중간다리) 역할을 하는 것으로 깨닫게 된 것이다. 그 이유는, 시간이 흐를수록, '가짜뉴스'(FAKE NEWS)가 인터넷을 도배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깊이 파고 들어가 보면, <섹스>(SEX)에로 종착된다.

이러한 현상들은 성경 속에 기록된 구언약시대의 '소돔과 고모라'(Sodom And Gomorrah)의 <섹스범람>과 일맥상통하고 있는 것에, 경악을 금할 길이 없다. 다시 말해, 오늘의 '디지털'(스마트)을 통하여 마지막으로 부활한 <네필림>(NEPHILIM) 시대의 극치라고 단언하게 된 것이다.

      1. 구약시대의 카나안人들이다!!
      2. 신약시대의 바리새人들이다!!
      3. 복음선교시대의 종교적 크리스투人들이다!!
      4. 큰 바빌론(음부)이다!!
      5. 사탄의 특성인 대형화(정치,경제, 문화, 종교)로 세계를 지배하면서 '평화의 사도'를 자칭 선포한다(바티칸이 예루살라임으로 옮김으로서 성취된다)!!
      6. 종교적 대쟁투(아마겟돈)요, 예호슈아님의 '다시오심'으로 종국(終局)을 맞는다!!


      [우선필독자료] '네필림'(NEPHILIM)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자세히보기>

이미 풀어놓았듯이, <네필림>이란 <네팔>이란 <떨어져나가다>가 그 어원이 되는데, 이를 오늘의 본 칼럼에 맞추어 본다면, <진리가 떨어져 나가다>(Truth Is Fallen)에로 귀착이 되는데, 놀라움을 금할 수 없게 된 것이다!! 따라서 <제2부>에서는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전개하려고 한다. 독자 제위의 응원을 당부드린다. 샬롬!!

◆[이미지] <가짜뉴스>의 범람으로 미디어 전망에 변이(變移)가 일고 있는 외신의 만평이다!!
 
 
 
<Created/20170317> <Updated/2017031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