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어주소서 시리즈1-2] 네필림의 마지막 시대 ㅡ 정보의 폭발시대가 닫혀가고 있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홍수같이 범람하기 시작한 정보/지식의 홍수시대에 와 있다. 이러한 정보 내지 지식의 폭발을 예상하여, 미래 즉 오늘날 정보의 대규모 시대를 살아가는데 있어서, '컴퓨테이션'(연산)의 고도의 발달은 급기야는 '스마트 시스팀'(SMART SYSTEM)에로 까지 변하고 말았다. 그런데...


지금은 '마인드 컨트롤' 시대
ㅡ'인간의 기계화 절정, 그것이 바로 '인공지능'(AI) 시대ㅡ
한반도 안에서의 최종 실험 단계돌입 중에 '대충동' 발생

글/ 정재선 목회자

[창조자 엘로힘에 대한 사탄의 마지막 도전!!] '미래창조', '창조경제' 등 속에 '창조' 용어로 스며들어 온 것이다!! 이는 자칭 뉴월드오더(신세계질서)의 '1%' 네필림의 '졸개들'이 '99%'의 세계인을 장악하려는 음모의 결정체가 표출된 것이다!! 당연히 '대충동'이 일어나지 않을 수 없는 현재에 이른 것이다!! 그리하여 필자는 2014년 초반에 서너 차례 엄청난 '해킹'을 당하고 부터는 아예 이 주제에 관하여 닫아 버렸던 것임을 진솔하게 밝혀드린다!!

정보의 폭발시대에는 정보의 기근현상이 범람한다!! ㅡ정보접근이 상당히 어렵다는 역설이다!! 필자는 본 이론을 이미 40년전에 습득하였다!!

돌이켜 보건데, 1943년 2차대전 중에, 미국의 학자 '노버트 위너'(Nobert Wiener/1894-1964)는 '비행기의 포격조준'을 근거로 하여 'Cybernitics' 이론을 연구하였고, 1960년에 '시스템이론'(SYSTEM THEORY)을 발표하였다. 벌써 40년전의 연구를 회상해본다. 현재 관련자료들(논문들)이 필자에게는 단  한건도 보존하지 못하고 있다. 무려 그 당시 학계 기관에 발표하였던 50여편의 논문 주제들을 회상해 가면서 본글을 쓰고 있는 것이다.

정보/지식의 폭발을 감안하여서 접근성을 기계화하여서 신속하고 정확한 자료를 습득하기 위함에는, 산술의 연산 즉 이진법(0/1)에 의해서 이루어져 있다.

이러한 과정을 도시식화 한 것이 바로 아래와 같이 '정보시스템 플로우차트'(INFORMATION SCIENCE FLOW CHART)인 것이다!!:



[이미지] 정보시스템 플로우차트.


그런데, 이 정보시스템은 '1%'의 네필림의 '졸개들'이 장악하고 있다. 좀 더 자세히 말하면, '로스차일드系'와 '록펠러系' 곧 '카자리아人들'이 장악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일를 들면, '페이스북'의 CEO '주커버그'(Zuckerberg)가 바로 '데이비드 록펠러의 손자'라는 진실이다!! 다음 기사는 그가 지난 11월 8일 미국 대선 이후 '페이스북'이 곤경에 빠져가는 작금에 7개 조항을 발표한 기사이다:

    Until corporate media and the neoliberal establishment refused to acknowledge their direct role in the election of Donald Trump and threw a temper-tantrum about misinformation on social media to scapegoat blame, Facebook CEO Mark Zuckerberg balked at the notion faulty reports circulating on social media had anything at all to do with the November 8th shocker.

    기업 미디어 업체들과 신자유주의 세력이 도널드 트럼프 선거에 대한 직접적인 역할에 대한 인정을 거부하고, 소셜미디어상의 잘못된 정보에 대해 짜증을 내며, 책임을 돌리기 전까지,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 CEO 소셜미디 어상에 돌아다니는 잘못된 기사들이 11월 8 쇼킹한 결과와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에 대해, 입장을 밝히기를 주저했다.

    <중략>

    Dismissing that scripture — or, perhaps, forgetting it formed the foundation for First Amendment protections of free speech, press, and expression — Zuckerberg laid out his plan to combat the ‘relatively small percentage of misinformation,’ encompassing the following points:

    성경구절은 무시하고, 또는, 자유 발언, 언론, 표현의 자유를 보호하는 미국 헌법1항의 기초가 되었음은 잊은 , 주커버그는상대적으로 적은 비율의 잘못된 정보 맞서 싸울 계획을 발표하였으며, 다음의 내용을 아우르고 있다:

    1. Stronger detection. The most important thing we can do is improve our ability to classify misinformation. This means better technical systems to detect what people will flag as false before they do it themselves.

    1. 적발 강화: 우리가 할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오보를 분류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이는, 더 나은 기술적인 시스템을 통해 사람들이 잘못된 정보를 유포하기 전에 적발해 내는 것을 의미한다.

    2. Easy reporting. Making it much easier for people to report stories as fake will help us catch more misinformation faster.

    2. 보고의 용이성: 사람들이 잘못된 거짓 사실을 보고하는 것을 쉽게 만드는 것은, 잘못된 정보를 우리가 더 빨리 잡아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3. Third party verification. There are many respected fact checking organizations and, while we have reached out to some, we plan to learn from many more.

    3. 제3자의 검증: 사실을 검증하는 기관들 가운데,  훌륭하기로 소문난 곳이 많이 있다. 우리가 그 기관들과 협력하며, 더 많은 사실을 밝혀낼 계획이다.

    4. Warnings. We are exploring labeling stories that have been flagged as false by third parties or our community, and showing warnings when people read or share them.

    4. 경고: 제3기관이나, 우리 지역사회를 통해, 잘못된 정보로 규정된 스토리에 대해서는, 라벨링을 하는 방법을 모색중이다. 이를 통해, 사람들이 이 글을 읽거나 공유할때, 경고를 주는 것이다.

    5. Related articles quality. We are raising the bar for stories that appear in related articles under links in News Feed.

    5. 관련 기사의 질: 우리는 게시된 스토리에 대해 뉴스 기사와의 관련 링크를 게재함으로써, 글에 대한 수준을 높일 것이다.

    6. Disrupting fake news economics. A lot of misinformation is driven by financially motivated spam. We’re looking into disrupting the economics with ads policies like the one we announced earlier this week, and better ad farm detection.

    6. 잘못된 뉴스의 경제학을 해체: 잘못된 정보의 상당한 경우, 경제적인 목적을 가진 스팸성에 기인한다. 광고 정책등과 같은 경제학의 구조를 해체시킬 방법을 검토 중이며, 이번 주에 광고 팜 검색의 개선등에 관한 우리의 발표가 이에 속한다.

    7. Listening. We will continue to work with journalists and others in the news industry to get their input, in particular, to better understand their fact checking systems and learn from them.

    7. 경청: 우리는 뉴스 언론 종사자들과 기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그들의 의견을 듣고, 특히, 사실 검증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이를 통해 배워 나갈 것이다.

    <번역/샤리아정> (2016.11.25/오전)


이들은 우리 일상 생활의 전면 분야들을 장악하였고, 그 분야들을 이용하여서, 우리 '99%' 민초들을 죽이거나 괴롭혀 오고 있는 것이 오늘의 세계적인 흐름인 것이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자체의 국가가 없다는 점이다!! 남의 땅 안에서 '기생'해 가면서, 우리 민초들을 장악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성경말씀 <예호슈아묵시록 18:2>에는 이들의 종말 아니 멸망을 분명하게 계시하고 있다:

    Babylon the great is fallen, is fallen.
     
    큰 바빌론이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한편, 이달 미국의 2016 대선 후유증이 심각하다는 외국 전문가들의 분석이 그치지 않고 있다. 심지어 어느 분석가는 미국 대륙이 분열될 가능성도 제시한 바 있다. 이러한 현상은 '1%'의 네필림의 '졸개들'이 제아무리 방법과 수단과 속임을 동원하여도, 우리 '99%' 민초들을 완전히 장악치 못한다는 반증이기도 한 것이다.

[이미지] '페이스북'의 근본 목적은 'censored'(검열/감찰)임을 보여준다!!


이러한 '1% 네필림 졸개들'(빌 게이츠/주커버그)이 2013년 봄철에 한국을 다녀간 진실을 절대로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결국, 그들의 아젠다에 의해 운영되어 오던(?) 한국의 정부시스팀이, 오늘에 이르러 건국이래 최대 '불안기'에 빠져 있음을 간과하지 말아 달라는 것이다!!

하루 속히 국가가 안정을 되찾고, 부디 우리 대한민족의 원류를 찾아, 세계 속에 우뚝서길 간절히 바라면서, 다음 글을 기대해본다!! 샬롬!! <2016.11.22/오전 5:48/이른새벽에>

 
 
<Created/20161122> <Updated/20161122><20161125>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