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의 끝자락에서]

'다니엘정의 간절한 구국기도)

하늘들 안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여전히 아랫물 가운데 허우적대는 이 연약한 죄인이 그 보혈을 의지하여 거룩하신 주님의 존전으로 나아가오니, 주님이시여! 곁을 내어주시겠습니까??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 하시는 긍휼의 주님!! 옛 선지자 이사야가 본 것처럼, 성전 가득한 영광의 옷자락을 이 죄인이 바라봅니다.

바야흐로 카이로스의 때는 밤 4경, 세상은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죄악에 물들어 황폐해지니, 살아가기가 여간 녹록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는 곧 주권자 엘로힘의 크로노스 시간 안에서 계획하신 바, 엘로힘이시여 부디 당신의 뜻대로 이루소서!

다만 간절히 바라옵기는 지도자를 잃은 이 땅의 민초들이 그 어느 해 보다 더 엄혹한 겨울을 맞이하고 있나이다. 이 나라를 능하신 당신의 두 손에 온새미(언제나 변함없이)로 올려 드리오니 주님이시여 받으시고, 고치소서!! 소돔과 고모라의 심판을 앞두고, 주권자이신 엘로힘과 감히 의인의 수를 딜(Deal) 했던 아브라함과 같이 당찬 지도자, 모세와 같이 이스라엘의 진정한 왕이신 예호슈아를 예비하는 지도자를 이 땅에 허락하옵소서!!

하루하루가 다른 웃대 어른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어른들이 눈물로 뿌린 그 씨앗들이 저희 대에서 꽃을 피워 보다 나은 세상을 아이들에게 물려주기를 소망합니다. 비로소 그 아이들이 열매를 맺어 저희의 집, 광야의 꽃이 믿음의 명문가로 주님의 존전에 서게 하옵소서!!

지금까지 지내온 것 모두 주님의 은혜라! 이후로도 영원토록 나를 지키시리라 확신하네!! 마란아다!!!주 예호슈아여 속히 오옵소서!! 이 모든 기도와 간구, 우리를 위해 죽을 수는 있어도 결코 우리를 떠나실 수 없는 예호슈아님의 그 이름으로 드립니다. 아민!! <2016.12.25/깊은밤>



◆[이미지] 세계성악의 천재 '마리오 란자'의 '주기도'(주님이 가르치신 기도).


[주기도관련음원듣기]

☞말로테(A.H.Malotte)의 <킹제임스성경> 주기도 연주/ 다니엘 정
<자세히보기>

예호슈아님이 직접 사용하신 아람어 '주님이 가르치신 기도'(주기도) <자세히보기>


 
<Created/20161224> <Updated/20161224>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