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선의 마무리 성경번역] [주제-27] 성경적인 대환난기는 언제부터 시작되는가?? (예호슈아묵시록 12:1-2)


2009년 12월 초에는 커다란 불상사가 벌어졌다. 그 동안 '속여왔던'(앨 고어 주도) '지구온난화' 드라마가 거짓임이 드러나고 만 것이다. 이에 UN이 주축이 되어 2010년부터 지구 기후의 변화에 대하여 주도권을 쥐고 있는 것이다!! 드디어 2010년부터 우리 한반도 안에는 '구제역'이 범람하여서, 민초들을 '공포의 도가니' 속으로 몰아 세웠다. 그리고 동시 다발로 한반도의 젖줄인 <4대강>의 자연스런 물줄기를 막아둠으로써, 물이 고여 썪게 만들어 버린 것이다!! 그러자 새정부가 들어서고 부터는 엄청난 기후변화, 곧 전통적인 한반도의 특이한 기후의 특성들인 '사계절'이 사라지고 말았다. 이때부터 한반도 안에는 일본과 중국의 교차 작업으로 인하여 <켐트레일과 하프>가 그치질 않고 있다. 근래 이르러서는 하늘이 하늘이 아닐 정도로 '잿빛'으로 닫혀버리고 있다. 특히 4월 21일(음력 3월 15일)에 볼 수 있던 <만월>(대보름)의 달도 구경할 수 없게 만들었다. 이 날이 바로 성경적인 2016년 예호슈아님이 준행하신 <넘는절=유월절>이요, 그뒤 3일후인 4월 23일이 예호슈아님이 장사되신지 3일 만에 그 무덤에서 부활하신 바로 <부활절>인 것이다!! 그런데, 이 강토에서는 이러한 자연적인 현상을 보지 못하도록 막아버린 것이라고 밖에는 별다른 해명이 있을 수 없을 것 같다!!
[관련지료] [2016년 성경적인 <유월절/부활절>은 4월 23일입니다!!] <자세히보기>.


12:1And there appeared a great wonder in heaven; a woman clothed with the sun, and the moon under her feet, and upon her head a crown of twelve stars:

12:1그런데 하늘 안에 놀라운 형상이 보였도다. 그것은 한 여자가 해(太陽)로 옷입었고, 그 여자의 두 발 아래에는 달(月)이 있고, 그 여자의 머리 위에는 열 두 별(星)들이 있는 한 관을 썼도다.

12:2And she being with child cried, travailing in birth, and pained to be delivered. (YEHOSHUA REVELATION 12:1-2, King James Version)

12:2리고 아이를 뱃기에, 그 여자는 산고(産苦)와 출산하려는 그 고통으로 울부짖도다. (예호슈아묵시록 12:1-2, 킹제임스 정재선역) <자세히보기>.

[다른역본 ㅡ New International Version]
A great and wondrous sign appeared in heaven: a woman clothed with the sun, with the moon under her feet and a crown of twelve stars on her head. She was pregnant and cried out in pain as she was about to give birth. (YEHOSHUA REVELATION 12:1-2) <Updated/20160423>.

다가오는 2017년 9월 23일에 <예호슈아묵시록 12:1-2>의 성취의 그 가능성이 높다는데, 과연 이 날이 성경예언의 <마지막 7년>의 시작의 날짜 때문인가?? 이 날은 유태인 월력이요 성경적인 기억일 곧 <나팔절>(로쉬 하샤나/Rosh Hashanah/ראש השנה)인 2017년 9월 21일-22일 바로 다음 날이란 사실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아울러 이 날 <나팔절>이 교중(敎衆/Congregation)<자세히보기>이 '들림받는'(용어 '휴거'는 반성경적인 용어) 날이라는 것이다.

이 자료는 이미 2014년 10월 2일에 발표된 것이어서(1088일전), 오늘(2017년 4월 25일) 기준으로 하면, 2017년 9월 23일까지는 <511일>이 남은 셈이다!!

그런데 문제는 이러한 성경구절의 복음적 의미를 펼치고자 함이 아니요, 지금에 이루어져 가고 있는 실생활에서의 우리와 직결되는 환경실황을 살펴보고자 함인 것이다.

이미 세계 어느 나라이든, 속칭 '엘리트집단'이란 그룹은 '인류 역사상 물흐르듯이' 역사의 흐름에 맞추어진 '지도자'가 아니요, 위장(가면)을 통해서 뽑혀진 '꼭두각시'라는데 문제가 도사리고 있는 것이다. 우리의 경우를 들어본다. 선거를 통해서, 민초들의 애로사항을 풀어주겠다고 '풍언'(豊言)을 늘어 놓지만, 막상 당선되어서 정치범주 속에 몰입되고 나면, 그 누구도 '보이지 않는 손길'에서 내려지는 '명령'을 준행하지 않을 수 없도록, 정치적 구조가 그리 짜여져 있는 것이다!! 그래서 선거기간 중에 내뱉어 놓았던 <공약>(公約>이 <공약>(空約)으로 나락되어 버리기 때문에...일단 그런 자가 임기가 끝나고 나면, 민초들로부터 '외톨'이 되어버리는 것을 우리는 수 없이 보아오고 있는 것이라고 단언할 수 있겠다!!

어찌해서 이런 일들이 계속 반복되고 있는가?? 그것은 바로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선도하고 있는 비밀집단 곧 '일루미나티'(Illuminati)가 2014년 10월에서부터 2017년 9월에 이르는 이 3년간의 기간 중에 사탄이 주도하고 있는 <세계3차대전> 발발 계획에 매진하고 있는 것이다:

    2:9Even him, whose coming is after the working of Satan with all power and signs and lying wonders,

    2:9그 사악한 자가 오는 것은, 사탄의 그 (초자연적인) 역사함을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들과 거짓 이적들을,

    2:10And with all deceivableness of unrighteousness in them that perish; because they received not the love of the truth, that they might be saved.

    2:10불의의 온갖 속임수로 멸망하는 자들에게로 오리니, 이는 그들을 구원시킬 수 있는 그 진리를 사랑하도록 받아들이지 아니하였기 때문이도다.

    2:11And for this cause God shall send them strong delusion, that they should believe a lie:

    2:11이런 까닭에 예호바께서 그 거짓말을 믿을 수 있도록, 그들에게 미혹의 (초자연적인) 능력을 보내시곘도다.

    2:12That they all might be damned who believed not the truth, but had pleasure in unrighteousness. (2THESSALONIANS 2:9-12, King James Version)

    2:12그리하면 그 진리를 믿지 않고, 오직 불의 안에서 기쁨을 누리는 모든 자들로 심판을 받도록 부르심을 받겠도다. (테살로니카前經 2:9-12,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이상의 성경구절이 제시하듯이, '적크리스투'를 드러내어, 거짓화평으로 우리 민초들을 속이고 있는 중임을 절대로 망각해서는 안 되는 때가 바로 지금 이때인 것이다!! <Updated/20160425>.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이 '유일한'(ONLY) 천손(天孫)이기에 숱한 외침(역사적 기록상 몽고와 중국으로부터 평균 9년마다 외침받음)을 받았어도, 오늘날에 이토록 살아남아 있음은 바로 예호바의 '보호하심/간섭하심의 증거'가 아니겠는뇨??!!

<예호슈아묵시록 12장>에 계시되어 있는 <하늘의 징표>는 2017년 9월 23일에 일어난다는 설(說)이다. <예호슈아묵시록>은 크게 두 부분으로 구분된다. 연대기순으로 구분하면, 제1부는 <1-11장>까지이다. 그리고 제2부는 <12-22장>까지이다. 이는 <12장>이 하늘의 표적들을 언급하면서 <대환난의 시작>이 예언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2017년 9월 23일에 이루어질 천체 곧 별들의 자리 곧 <처녀별자리>(Virgo-Virgin)와 <사자별자리>(Leo=Lion)가 일직선상에 이르는 <그날>이라는 것이요, 이 천체 변화가 <예호슈아묵시록 12:1-2>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과 일치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앞으로 17개월 남짓 남아있다는 것이다!!

◆마지막 때 성경적 종말의 징조들 ㅡ 2017년 9월 23일에 이루어질 천체 곧 별들의 자리인 <처녀별자리>(왼쪽)과 '멸망의 가증함'(마태오經 24:15)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국의 왕자 '헨리'를 주목해야 할 것 같다!! '헨리'는 <666>으로 연결되는 <7가지 이름>을 소유하고 있으니, 기회가 주어지면 <별도자료>를 통해서 밝혀볼 것이다!!


이러한 천체 표징은 역사상 2회 발생하는데, '예언상 2중 성취'(Dual Fulfilment in Prophecy)라는 규례를 따른 것이다.

그 천체 표징 중 하나가 <주전 3년 9월 11일> 바로 예호슈아 크리스투께서 이 땅에 오신 날이었다. 이 날이 바로 대보름 곧 오늘의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의 명절인 만월(滿月)의 <한가위>와 일치한다는 것이다!!

◆[이미지/화중광야제작] [배경음악] <곡목/달아달아(02:16) ㅡ 편곡연주/정동윤>. [편집자주] 본 연주음원은 대항아리와 중항아리 두 항아리의 완전 4도 차이나는 음정을 바탕으로 편곡한 정동윤의 새로운 연주법임을 밝혀드립니다. 샬롬. <20140609/자세히보기>

<가사> 달아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 저기 저기 저달 속에 계수나무 박혔으니/ 옥도끼로 찍어내어 금도끼로 다듬어서/ 초가삼간 집을 짓고 양친부모 모셔다가/ 천년 만년 살고지고 천년 만년 살고지고


여기에서 한 가지 분명히 밝혀둘 것이 있다. 바로 <9월 11일> 곧 <9/11>은 미국에서 3천여명의 인명이 사라져버렸던 <살생사태>를 결코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이는 지금 이 순간까지도 미결로 남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2017년 9월 23>일에 벌어지게 되는 천체 별자리의 성취는 바로 이미 <다니엘의 69주기>가 이루어졌고, 마지막 1주기가 남아있는 <다니엘의 마지막 70주기>의 시작이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교황이 바로 2015년 9월 23일-26일 미국을 방문, <9월 25일>에 <70차 UN총회>에서 연설하였던 <그날>이었음을 역시 망각해서는 안될 것이다!! <Updated/20160426>.


[맺으면서 ㅡ <대환난>이...<대고난>의...기간이 남은 셈이다!!]

어네스트 L. 마틴'(Ernest L. Martin) 교수에 의하면, <예호슈아묵시록 12:1-3>(REVELATION 12:1-3)에서 보여진 하늘 안에 이적(異跡)들은 주전 3년(B.C.3) 단 하루 동안 일어났다고 자신의 저서
<The Star of Bethlehem: The Star that Astonished the World>에서 전한다. 그 이적들은 주전 3년 9월 11일 '오후 6:15-7:49' 사이에 발생하였다고 한다. 이 시각이 바로 <예호슈아 크리스투>께서 이 땅에 오신 시각인 것이다. 그러니 12월 25일 속칭 '크리스마스'가 얼마나 반(反) 성경적임을 보여준 것이다!! <예호슈아묵시록 제12장/자세히보기>.

이제 종합을 해보면, 예호슈아님이 초림하신 <주전 3년 9월 11일>은 천체상으로는 일부분의 성취인 것이다. 따라서 완전한 천체상의 성취는 2017년 9월 23일에서야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이 시점을 시작으로 해서 마지막 <다니엘의 70주> 중에서 남은 <1주>가 성취되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대환난>이...<대고난>의...기간이 남은 셈이다!!

정확하게 42주와 '태어남' 이전의 2주(총44주)룰 더 기다리는 동안 <처녀별자리>(Virgo)의 자궁의 안뜰 안에 남아있는 위성王 <주피터>(Jupiter)와의 부차적인 성취를 보게된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해서, 월경주기의 시작으로부터 배란기인 2주간과 임신부터 출산까지 42주를 포함하는 인류의 잉태기간을 상징하는 것이다. 이처럼 완전한 기간을 채우는 갓난아이는 <44주>의 잉태기간을 채울 수 있다는 말이다.

여기에서 성경수론을 적용하면, <42주>는 <7X6X7>이라는 계산이 나온다. 성경수론에서 <6>은 <사람/인간>을, <7>은 <완전함/엘로힘>를 상징한다. 결국에 <예호슈아>는 완전하신 <한 인간>(A Man)이셨고, 동시에 완전하신 <엘로힘>(Elohim)이셨다!!


1950년대 이후부터 1990년대에 이르도록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짜 종말론> 곧 <시한부 종말론>이 범람하였던 시대였다. 이제는 그러한 <가짜 종말론>은 먹혀들지를 않는 시대 곧 <엔 크리스투시대>(εν Χριστu=내적말씀파지시대)로 몰입되었기 때문이라고 본 필자는 바라본 것이다!!

결국에는 <예호슈아묵시록 12장>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종말시대>가 다가온 것이다!! 성경은 이 시대를 <대환난기>로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그 좋은 실례 중 하나가 바로 국가 정체성의 독단이 진행중임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것이다. 이미 세계 정치집단(마피아團) 즉 <국가>는 UN산하의 하급기구로서 전락해 버렸으며, 비밀결사체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 출신들이 이미 정계에 들어와 있음을 절대로 망각해서는 안 된다는 고언(苦言)임을 전해 드린다!! 게다가 오는 6월에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UN 산하기구인 <NGO> 총회도 무심코 넘기지 마시고, 신경을 집중해서 관망하고 대처해 나가시길 바라마지 않는다!! 구국기도의 맥을 놓치지 마시라는 충언(忠言)을 드리는 것이다!!


앞으로 좀 더 필요한 자료들은 하단의 [필독관련자료] <엘로힘이 별들도 만드셨다>에서 계속 이어질 것임을 밝혀드린다!! 샬롬!!  <Updated/20160427>.


[필독관련자료]  <엘로힘이 별들도 만드셨다>(창세錄 1:16) <자세히보기>.

 
 

<Created/20160423> <Updated/20160423><20160425><20160426><2016042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