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구국캠페인] 불어라, 삼파람! [2] - 동풍(東風)이여!


어지럽고 혼란스런 내 조국 대한민국에 바치는 헌시 [1]


[마지막 바람 - In The Last Wind]  동풍(東風)이여!!

[1]
이 강토 붉게 물들인 북녘땅 반역의 무리들아
너희 민족의 태양 죽어 썩은 몸둥이 바라보더냐
흐르는 대동강수에 띄워 서해로 보냄이 어떠하리
아직 일말의 양심이려면 58년전 얽어놓은 우리 전우들
한숨쉬며 울고 있는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라

[2]
이 민족 갈라놓은 북녘땅 반역의 무리들아
너희 민족의 장군 병든 썩은 몸둥이 바라보더냐
흐르는 두만강수에 띄워 동해로 보냄이 어떠하리
아직 일말의 양심이려면 18년전 얽어놓은 615망령들
눈치보며 잠못이루니 너희 품으로 데려가거라

[3]
한민족 갈라놓은 미국땅 비밀결사 무리들아
너희 사탄 숭배자들 오대양 육대륙 바라보더냐
이 강토 대운하로 맥을 끊으려 파헤치려지만
우리 주님 이 민족 사랑하사 마지막 바람 단번에
보내시면 너희 살아남지 못하리라 동풍(東風)이여!!




[미니간증] 너무도 우리나라가 위기의 늪 속으로 빠져듬에 도무지 잠을 이루지 못하고, 위 시를 마무리만 해놓고, 잠시 휴식중이었습니다. 문득 ' 동풍(東風)이여!!' 라는 제목이 속사람으로부터 떠올리웠습니다. 이젠 정리하고서 눈을 붙이려고 하는데... 아들이 이렇게 좋은 연주곡을 보내 온 것입니다. 그런데 설명 가운데 ' 동풍이여 불어오라...' 제목이 맞을 수가...그 시간 중에 아들도 잠들지 못하고 구국기도를 한 것이었습니다. 분명 성령님이 함께 하심이리라...부디 이 곡이 널리 전해지도록 링크를 부탁드립니다.

[아들로부터]
날의 바람을 위하여 그 정원을 거니시는 주님의 발자국 소리를 그들이 들었다(창세기 3:8).
동풍이여 불어오라...
주님의 바람이여...
어제, 급하게 작업한거야...
트럼펫 사운드는 보컬을 대신한 가이드라인이야...
신형 CVP의 트럼펫 음색이 굉장히 좋아져서 즐겨쓰는 거고...
언젠가 이 음악이 히사이시 조 음악처럼 리얼 오케스트라로 연주될 날이 오겠지...  


[아빠의 기도문]
주님, 이 아침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이 나라가 한달이 넘도록 온가지 혼란 속에 죽어가고 있습니다. 
사탄의 앞잡이 '빨갱이 무리들'의 '비밀결사조직'의 단골수법인 '대중에 대한 마인드컨트롤'(Mind Control to the Masses)로 인하여 선량한 국민들이 엄청난 시간과 정신과 혼이 훼파당하고 있습니다.

저 사탄의 앞잡이 140여 마리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미국 버지나아주 챈틸리(Chantilly) 소재 호화스런 '웨스트필즈 마리옷 호텔'( Westfields Marriott Hotel)에서 무서운 음모를 꾸미고 있답니다. 미국 역사상 최초로 흑인 대통령이 나오는가 본데, 저들이 이 흑인을 불렀습니다. 3일전 밤에 그에게 무엇을 오더 내렸는지...무척 당혹스럽고 불안합니다. '우리가 당신을 차기 대통령으로 만들어 줄테니...이런 거...이런 거 실행해야 하오!' 모르면 몰라도 '달러화 죽이기'(마지막 세계경제 죽이기 발악)는 거의 알려진 메뉴요, '한민족 죽이기' 메뉴도 포함되는 등, 최후 통첩이 내렸을 겁니다. 지난 1월 4일, 우리나라를 다녀간 '폴 울포위 ' 이 자가 거기 있다는 뉴스를 접하였기 때문입니다. 모르면 몰라도 지금 겪고있는 소고기 관련 '촛불시위'에 관해서도 한 마디 했을 것 같습니다. 도대체 이 자들이 무엇이관데...부디 이들을 단번에 쓸어버려 주시옵소서! 지금 미국 대통령은 1년전에 이미 '종이 호랑이'로 강등되어 버렸으니까요. 그런데 이번에 이 흑인이 대통령되면, 이 한반도는 더 위태해질 것 같이 느껴집니다.

주님,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이 나라 지도자의 닫힌 두 눈을 열어주시어, 우리 민족의 생존과 직결된 이 민족의 삶의 터전을 잃지 않도록 구국의 순교정신으로 새롭게 변화받도록 인도하옵소서! 이름 뿐인 종교행위에 찌든 '크리스천'이 아니라, '살아계신 하나님의 그 말씀'에 순응하는 주님의 종으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영국의 제임스 왕(King James I)처럼, 온 가지 주변이 예수회의 올가미로 둘러있었어도, 오로지 주님의 '그 말씀'을 번역하여 일반 백성이 읽을 수 있도록 반포하였던 그 용기 같은 것을, 우리 지도자에게도 갖도록 인도하옵소서! 주 하나님 앞에 나아와 통회자복하고, 바른 길 갈 수 있도록...선한 양심을 지닌 동역자들을 보내사, 그와 함께 이 나라를 이끌어 나가도록 새롭게 하옵소서!!

주님, 마지막 간구하옵나이다. 지금 인터넷에는 '윤민석'이란 뮤지션의 노래들( 촛불집회 주제가로 알려진 ‘헌법 제1조'를 비롯해서 '촛불을 들어라' '대한민국을 위하여' 등등)이, 이 강토를 오염시키고 있습니다. 주님, 종의 간구를 귀담아 들으소서!! 순수한 애국정신에서 비롯된 것 같지 않아, 여간 염려스럽습니다. 차제에 주님의 작은 종 다니엘의 한민족 정기를 이어서 순수한 애국적인 마음 속 깊이 흘러나오는 필링으로 연주 발표한 이 곡 '동풍(東風)이여!!'를 온 각지로 뻗어나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다니엘의 그 열손가락이 주님의 그 뜻이 펼쳐지는데 크게 쓰임받도록 이제는 때가 되었사오니, 열어주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그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08.6.9/동이 트는 창가에서/ 정재선)



<Created/20080609> <Updated/20080609>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