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대특집] ㅡ '4월은 가장 잔인한 달'이라고 미국의 시인 'T.S.엘리옷'은 읊었다!!...그렇지만, 4월은 뉴월드오더의 앞잡이들에겐 무척 바쁜 시즌이다. 특히 2016년에는 본격적으로 민초들을 억압하는 정책들이 가시화되고 있다!! 이럴 즈음에 성경기록들이 전하는 '위로받을 유일한 도피처'는 '예호슈아'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2016.4.1>

☞<제1부에서 계속>(자세히보기).


'에피 성숨시대'(επι πνεuμα aγιον=외적복음 교시대)에서
'엔 크리스투'(
εν
Χριστu=내적말씀파지시대)로 접어들었다!!

글/ 정재선 목회자

신언약에서 예호슈아님을 괴롭히고 공격해 온 집단이 바로 바리새인들이요, 이들은 니므롯의 후예들로서 마지막 복음시대가 열리기 전에, 율법을 내세워 복음을 선포하신 예호슈아님을 '끈질게도' 공격해 왔다. 특히 <마태오經 23:13-33>의 <8화-八禍>(자세히보기)는 예호슈아님을 괴롭혀 왔던 바리시인들에게 내려지는 재앙인 것이다!! 이제는 '카도쉐'(사도들)이 복음을 전파하던 외적으로 성장하던 선교시대인 '에피 성숨시대'(επι πνεuμα aγιον=부흥시대)는 그 막을 내렸고, 그대신 내적으로 말씀을 파지(把持)하는 시대인 '엔 크리스투'(εν Χριστu=말씀시대) 곧 예호슈아님과의 '맨투맨'(Man-To-Man) 마지막 시대로 접어든 것임을 깊이 명심하시기 바란다!! 그 일례로서, 최근에 벌어졌던 바둑대회를 통해서 '가짜 인조인간'인 <알파고>(AlphaGo)의 출현용 시험은 상당히 인간의 생존계를 위협하는 단계에까지 이르렀음을 보여준 것이다. 이로써 우리네 한반도 안에서의 생활의 여유는 점점 좁혀져 가고 있는데, 마침 일본의 <일련>(日蓮) 대사가 설법하신 <국난의 10가지 징조>가 떠오른다. 그 중에 첫째 징조가 오늘의 우리 현실과 일맥상통하다고 판단된 것이다 ㅡ '임금의 주변에 선신(善臣)이 떠나가고 악신(惡臣)이 도래하니, 이는 첫째 국난의 징조이다. 춘(春) 삼월에 흑비(黑雨)가 내려 역류하니, 이는 둘째 국난의 징조이다.' ㅡ 아무튼 35년전 배웠던 불서(佛書) 자료들이 망실되어서 완전하게 확인할 수 없지만, 문득 떠오르는 것만 읊어본 것이다!! 본 자료가 확인되면, 별도로 상술할 것이다!! <2016.4.2/이른오후>

[일본 日達 大師의 법화경(法華經) 풀이][번역-예미마정] 娑婆世界の教主釈迦牟尼世尊、住昔中天竺摩阿陀国王舎城霊鷺山に於て妙法蓮華経を説法遊された、其中如来寿量品第十六に、遙に現代末法悪世の相と、其救済の門を説かれた。인간세상 곧 사바세게의 석가모니세존께서 천축 아미타국 왕사성의 영축산에서 <묘법연화경>을 설법하시면서, '여래수량품 제16'에서 현대의 말법시대의 악한 세상의 모습을 펼치셨다:

「衆生劫尽きて、大火に焼かるゝと見る時も 我此土は安穏にして 天人常に充満せり

중생이 겁이 다하여 큰 불에 타려 할 때에도, 나의 이 땅은 안온하고 천인이 항상 가득 참이라.

園林諸の堂開 種々の賓を以て荘厳し 宝樹華果多くして 衆生の遊楽する所なり

원림과 모든 당각은 가지가지 보배로 장엄되고, 보배나무에는 꽃과 열매가 많아 중생이 즐거이 놀 곳이니라.

諸天天鼓を撃て常に諸の伎楽を作し 曼陀羅華を雨して 佛及大衆に散す

모든 하늘이 하늘북을 치고 항상 여러 가지 기악을 지으며, 만다라의 꽃을 내려 부처님과 대중에게 흩음이라.

我が浄土は毀れざるに 而も衆は焼け尽きて 恐怖諸の苦悩 是の如き悉充満せりと見る」

나의 정토는 헐리지 않건마는 중생은 불에 다 타니, 근심과 두려움과 모든 괴로음이 이같이 가득참을 봄이라.

此文の意は、人間が自ら人間全滅の惨禍を被る可き呪はしき時代を作つた。人間全滅の惨禍はノアの洪水に非ずして、無間地獄の大火炎が地上に燃え出て一切を焼尽くす魔の大火災であると予言せられたる経文である。世界を焼尽くす火炎が起るとは昨日迄誰も信ずる者は無かつた。今日の原水爆の新兵器は正にそれではあるまいか。ㅡ 이 글의 뜻은 인간이 스스로 인간 전멸의 참화를 볼 만한 시대를 만들었다. 노아의 대홍수를 부정하고, 무간지옥 대형 불꽃 지상 불타 나와, 일체를 블사르는 <쿠스魔鬼의 대화재>의 예언이 놀라게 하는 경문이다. 세계를 태우는 <쿠스火炎>이 일어날 거라고는 어제까지 아무도 믿는 자는 없었다. 오늘 원자수소폭탄의 신무기는 바로 그것이 아니겠는가.


[전쟁을 막으려면 인간의 촌심(寸心)을 다스려라!! ㅡ 스님 이법화]

위 본문 중에서 필자가 강조함은 바로 <쿠스魔鬼의 대화재>과 <쿠스火炎>이란 용어이다. 여기에서 주목할 것은 바로 성경적인 용어 <노아>(ノア)와 <쿠스>(くす)이다. 이것은 앞글에서 언급하였듯이, <니므롯>의 후예의 하나인 <쿠스>와 연관지어 진다는 점이다!!

한편, 말법시대에 이르러 일본의 <법화경>을 오늘의 원자폭탄과 직결시켜, 법고(法鼓)를 치며, <나무묘법연화경>(南無妙法蓮華經/일본식=남묘호렝게교)를 독송하면서, 세계를 순례하신 <日達>(니타츠) 스님의 보행이 생생하게도 떠오른다. 우리네는 제자이신 <이법화>(李法華) 스님이 함께 동행하셨던 것이다.

이 스님들의 한 가지 특징이 있다. 인류의 마지막 재앙인 원자폭탄의 만행을 막아낼 수 있는 인류에게 남겨진 유일한 처방은 바로 불타(佛陀/부처)의 <진신사리>(眞身舍利)를 모신 <불사리탑>(佛舍利塔)인 것이다!!

이 불사를 회향한 <불사리탑>은 아쇼카 대왕이 인도에 만들었던 산치탑 양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불사리탑>에는 1966년 10월 13일 법화 스님의 은사였던 <日達> 스님이 인도 네루 수상에게서 전해 받은 <진신사리> 10과 중 1과와, 1970년 10월 13일 <법화> 스님이 태국의 폰셍니껀 스님으로부터 직접 기증받은 <진신사리> 10과가 봉안됐다고 전한다.

[사진설명] 일본의 <日達> 스님은 세계평화의 존속을 유지하려면, 핵전쟁을 막아야 한다는 일념에서 법고를 치면서 세계를 순례하셨다. 왼손에 들고 있는 것이 소가죽으로 만든 원형 '북'이요, 오른손에는 오동나무로 만든 '채'이다!! 우리네의 <법화> 스님이 제자로서 동참하셨다!!


그런데 오늘날 우리 한반도에서의 전쟁 위험이 점점 팽대해짐은, 정치적 전략의 부재로부터 오류를 범하고 있다는 판단에서, <남과북>이 무엇 때문에 대화단절이 가속화되었는지(??)...본글에서는 언급을 하지 않으련다!! 문제는 같은 민족끼리 얼마든지 대화를 통하여 가능하였을(??) 문제가...갑자기 대화 창구를 닫아버린채...외지를 다니면서...대화를 한들...오히려 '충돌 가능성'(??)만 높아져 가고 있음이...참으로 불안한 현실이다!! 고도화된 방어무기를 들여오느니...얼마든지 대화와 합력을 통하여 <분단의 갈등>을 풀 수 있지 않을까?? 지금 지구는 우리도 모르는 중에...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지 않은가??!! 필자는...'믿거나 말거나'...지난 1978년 퇴근 중에 서울역에서 타고가던 택시기사님이 전해주신 그 말씀이 아직도 생생하게 들려오고 있다. ㅡ '방금 내리신 손님이 그러시는데, 한반도가 <가라앉는> 지각변동이 일어난데요...' ㅡ 그 말씀이 오늘에 이르러 실감이 나기 때문이다!! <20160216/꽃지해수욕장 침식 심각/자세히보기>.


☞[어쩌나??] 35년 전(??)에 잠깐 보고 읽었던 그 자료를 어디가서 구하나?? 서해바다가 융기하여서 육지가 되고, 결국에는 한반도와 중국이 하나의 땅이 되어버린다는 글과 지도였다. 이 자료를 찾아서 입수해야 하는데...암담한 현실이다!!...그렇지만 실망치 않고...찾아보련다...입수될 때까지...샬롬!! <2016.4.4/오후>

[찾아 보았지만...]

인류고고학에 의하면, 약 1만 3천-1만 년 전쯤에 빙하기가 끝나면서 구석기시대 역시 끝난다. 이 시기에 빙하가 녹기 시작하면서 한반도 주변 해수면이 차차 높아져 얕은 바다 서해가 생겨났다. 서해의 평균 수심이 44미터, 발해만의 경우는 더 얕아 평균 수심이 22미터에 불과한데 조수 간만의 차는 커 8미터가 넘는 곳도 있다. 그러한 썰물과 밀물 작용 덕분에 해안가에 거대한 갯벌이 만들어졌다. 아시아 대륙의 유일한 대형 갯벌인 서해갯벌이 생겨난 이유이다. 갯벌에 여러 생물군이 번성하면서 사람들이 이를 채취하기 위해 바닷가와 강가의 갯벌과 모래밭 주위로 몰려들어 살게 된다. 우리의 신석기 유적이 대부분 해안가와 강가에서 발견되는 이유이다.

그런데...우리 서해바다가 육지로 변해가고 있는 것이다!! 결국에는 중국과 한 땅이 이루어진다는 것인데...이 자료를 찾아나섰다!! 그러나...

너무도 오랜 시간이 흐른 것이다!! 1980년대 초반에, 당시 서울시청 옆골목 옆에 자리하였던 '주한미국공보관'(USIS=현재 주한 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에서 분명히 보고 읽었었는데...어제 오랜 만에 시간을 내어 서울로 향하였다. 시간 관계상 찾지 못하였지만...그대신 몇 가지 자료들을 입수하였으니, 기회가 주어지면 공개할 것이다!!

필자의 기억으로는 2012년 12월에 상경한 지 3년이 지나버린 시간이었다. 그 3년 동안 필자는 엄청난 귀한 자료들을 입수하는데 전력하였다. 언젠가는 조만간 이러한 책들도 구할래야 구할 수 없는 때가 올 것임을...온통 디지털이 범람하여서, 인간의 사고력 조차 전개할 수 없는...판에 박힌 사고력 한도 내에서...인간 아니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더부살이 시대로 변질되고 말 그 시대가 오고야 말 것임을 내다보고 한 일이었다.

그런데, 필자의 이 예견은 적증하고 말았다. 2016년 3월...온종일 중개한 <인조인간 알파고와의 바둑대회>는 참으로 충격이지 않을 수 없었다. 저렇게 인간이 설 땅이 점점 좁혀져 가는구나!!...하늘에는 온통 '켐트레일'과 '하프'로 기후를 가지고 마음대로 조종하고 있고...과연 우리 신자(神者)들의 도피처를 찾아 나서야 할 때가 이른 것이다!! 이럴 즈음, <마태오經 24장>을 조용히 읽으면서 깨달으시길 바란다!!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이니...

무슨 죄를 받을려고 이렇게 엄연히 세상을 미치게 만드는 기구들이 존재하는데도...어느 누구 하나 양심선언하는 자가 없구나...당신들은 누구의 명령을 받고서 세계 인구를 죽여가고 있는가?? 당신들은 어디서 온 자들인가??...하늘에서 내려온 자들인가...아니면 땅 위로 솟은 자들인가??...아니면 외계에서 온 자들인가?? 분명 당신들이 이 땅 위에서 난자들이면....그리하지 못할진데...당신들에게도 조상들이 있을 테고...부모들이 있읋테고...자식들도 있을턴데...그리하면...어찌 당신들은 그러한 '사탄의 비밀결사'의 앞잡이 노릇을 한단 말인가!! 하루가 멀다 않고 공중에다 살포하는 '죽음의 독소'를 뿌려댄다 하여서...온 세계 인구들이 말살당하지는 않을터...사계절을 없애가면서 '제트기류'를 조종한다고 하자, 조작된 인공 기후변화로 곡식이 제대로 영글지 못하고...채소가 제때에 자라지 못하니 '품귀'는 물론 '질'도 떨어져 버리고...공급이 달리니 값만 치솟아 놓았다...수출 호조라하지만...민초들에게 와 닿는 것은 온통 '값만 오르고' 있도다...그런데도 무슨 '국격'이 향상되었다고 '칭찬'의 말이 나온단 말인가...어허라...허풍이로다...이렇게 엘로힘 창조자의 창조질서를 파괴하면서까지...천체의 기류를 장악했다 하자...그것으로부터 얻어내는 것은 무엇이더냐...이제는 접어라...'지구 온난화'니...'녹색혁명'이니...'복지정책'이니...하는 용어들은 접어두어라...'모든 것이 헛되고 헛되니 헛되더구나' (전도서 1:2)...솔로몬 왕이 이 보다 못해서 이런 탄식을 하였겠는가!! (2012.5.28/아침의탄식)

이건 인간이 누릴 수 있는 지고의 가치가 이미 사탄의 수중 안으로 잠식되어 버린 것임을 입증해준다. 게다가 한 술 더 떠서...인간에게는 '내집 마련'이 하나의 소망일진데...그것을 '악이용'(??)하는 차원에서...'빚'을 내어 집을 사도록 유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인간의 삶의 가치를 훼파시키는 아주 '비열한'(??) 행동이라고 필자는 판단한 것이다!! 사람이 없이 어찌 정부라는 집단이 존재할 수 있는가?? 그런데 갖가지 디지털문화의 공론화로 인하여, '얄팍한 노예사회'(??)에로 전환시키는 그 하나의 과정임에는 틀림없다는 것이다!!

인간이 천년을 사는 것도 아닌데...기껏해야 이 세상에 태어났다가 60-80년 살다가 떠나가는 인생인데...그 무엇 때문에...인간이 인간을 조아리고 핍박하고 짓누르고 있는가!!?? 그 해답은 분명 성경기록들 속에서 찾아진다!!:

    여러 상품 종류의 구원에 속지 마십시요.
    구원은 종교의 말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구원은 교주의 말에 의한 것도 아닙니다.

    마트나 백화점에나
    일반 시중 종교에 상품으로 나와있는
    구원은 모두 짝퉁이거나 가짜입니다.
    예호슈아님의 그 보혈의 그 피가 묻어있지 않는
    구원은 모두 가짜로 보면 정확합니다.

    구원은 종파에 의하지 않습니다.

    구원은 설명에 의하지 않습니다.
    구원은 유혹에 의하지 않습니다.
    구원은 쟁론에 의하지 않습니다.
    구원은 상품이지 않습니다.

    구원을 찾아 인생을 헤매지 마십시요.
    구원을 찾아 길을 떠나지 마십시요.
    구원을 찾아 생활을 헤매지 마십시요.
    구원을 찾아 종교를 헤매지 마십시요.
    구원은 주님과 당신과 일대일의 일입니다.

    그냥 태어난 모습 그대로 믿지 마시고,
    한번 태어난 모습 그대로 믿지 마시고,
    <요안經 3:5>에 의거 다시 한번 더
    태어나 믿으십시요.

    예호슈아님은 옛사람을 원하시는 것이 아니라
    새사람을 원하십니다.
    구원은 오직
    예호슈아 그 나무임을 잊지 마십시요.


[에필로그] 지금도 민초들의 값비싼 세금을 축내고 있는 '영적 황충이들'이 또 우리의 밥줄을 죄어 들어오고 있으니...어디 한시라도 마음을 헛되이 쏟겠는가!! 분명 이렇게 어려운 때에...영적 각성 운동을 일으키자는 '운동의 물결'은 어디론가 흘러가 버렸고...지난 날 어깨 띠 두른 채 '예수천당...불신지옥' 외침마저 사라져 버린 오늘날이다...이는 성경 예언이 그대로 성취되어 감을 입증해주는 현실이 아니겠는가!! 그러기에 이제 남아았는 방책은 '첫째도 기도요!! 둘째도 기도요!! 셋째도 기도!!' 뿐 일 것이다!! 그리고 '거룩하신 하나님'께...감사드리자...

<악보제공/카나다해밀톤장로교회>

◆[BGM/극동방송 입수] Give Thanks ㅡ 거룩하신 하나님 <러시아語 버전은 후반부에 나옵니다...>


[Give Thanks ㅡ 러시아語 가사]

흐발라 찌베 나쉬 가스뽇/흐발라 찌베 보그 스뱌또이/흐발라 자이이쑤사 쓰이나뜨바 예보

흐발라 찌베 나쉬 가스뽇/흐발라 찌베 보그 스뱌또이/흐발라 자이이쑤사 쓰이나뜨바 예보

찌뻬르 슬라븨 스까쥇 야 씰룐/볘드니 스까쥇 야바 갓/블라가다랴 타무 슈또 보그 남달

찌뻬르 슬라븨 스까쥇 야 씰룐/볘드니 스까쥇 야바 갓/블라가다랴 타무 슈또 보그 남달/흐발라 <Updated/20110617>

 

9:1And God blessed Noah and his sons, and said unto them, Be fruitful, and multiply, and replenish the earth. (GENESIS 9:1, King James Version)

9:1그리고 하나님이 노아와 그의 아들들에게 복을 주셨고, 그들을 향하여 말씀하시되, '결실하고 번성하고, 그 땅을 채우라.' 하셨다. (창세기 9:1, 킹제임스 정재선역)


☞<제3부에 계속> (자세히보기) <Updated/20160422>.

 

<Created/20160402> <Updated/20160403><20160404><20160406>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