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선의 수상단편 ㅡ 종말의 전조]

성경적인 종말의 3대 전조!!

대학살(大虐殺) 주도의 '카자리아 마피아團'의 장악으로부터 인류를 자유케하려는 '보이지 않는' 전투가 진행중에 있다!! '전후 세계질서'(戰後世界秩序)가 계속 붕괴됨에 따라 지구촌의 혼돈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전선(戰線)들에서 중대한 승리들이 이루어지고 있음이 이러한 붕괴 현실을 입증해주고 있는 것이다!! 이는 주요 언론-미디어에서는 전혀 '다루지 않는' 아니 '다루지 못하는' 패망의 현실임을 그 누가 부인하겠는가!! 따라서 필자는 이러한 추세에 비추어, 전혀 밖으로 표출되지 못하고 있는 <성경적인 종말의 3대 전조>를 약술하는 것이니, 관심자 제위의 구국적 기도의 끈을 놓지 마시라고 권면드리는 것이다!! 샬롬!! <2016.8.6/깊은밤>

 

1. 경제권의 붕괴시작!!

    아직도 '카자리아 마피아團'이 미국을 통제하고 있는 가운데, 유럽 안에는 대규모의 발전들이 야기되고 있다고 전한다. 그 중에서 독일, 프랑스 및 이탈리아 관리들이 유럽을 카자리아 마피안團으로부터 벗어나고자 러시아에게 군사동맹을 '공개적으로' 요구하고 나섰다고 전한다!! 아울러 지난 7월초부터 유럽에서는 은행제도권이 붕괴되기 시작하였고, '뉴파이낸셜시스팀'(New Financial System)'이 진행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2. 카자리안 마피안團의 몰락시작!!

    중동지역 안에서의 대변화가 일어나고 있단다. 지금 우리에게도 간간히 전해지고 있는 터키가 '카자리아(사바티안) 마피아團'의 규율을 벗어나, 이스라엘국가, 이라크와 사우디 아라비아의 백성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동맹이 터키를 중심으로 일부 국가들을 주축으로 진행중이라고 전한다. 이는 '카자리아 마피아團'으로 유입되는 오일달러의 모든 공급을 차단시키기 위한 조치라고 전한다.

3. 교황권의 몰락시작!!

    우리에게 지대한 관심사가 아닐 수 없겠다!! 지난 7월 29일, 폴란드 중남부의 최고의 성지 '쳉스토호바'(Czestochowa) 소재 '야스나고라 수도원'에서 교황 프란시스가 전교와 미사를 진행할 때는 퍽이나 건장하게 보였단다. 그런데 교황 프란시스가 비틀거리다가 바닥에 주저 앉아버림으로써, 교황제국의 마지막 양다리였다고 전한다. 사실은 교황이 영강받고 무오한 <다니엘經>을 전교하지 못한 것이 안타까울 뿐이란다!! 이는 '철발'(Iron Feet)을 가지고 '참다운 크리스투敎'를 짓밟은 예수회에게 다가오고 있는 변화를 감지할 수 있겠다!!

    이에 '참다운 모든 크리스투人들'은 크리스투께서 속히 오셔서, 아울러 교황제국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도록'(Gone With The Wind) 열심히 기도해야 된다는 것이다!!

<Updated/20160806>


[부록] 2013년에는 마지막 로마교황이 <카톨릭교 ㅡ 성공회(영국국교) ㅡ 개신교> 삼개 종교를 하나로 통합시켜서 새 교황으로 하여금 <세계단일종교>(One World Religion>를 선포하기 위한 <예비선언문>이 채택될 것이라고 보였다!! 그런데 오늘날에는...????

[이미지/화중광야제공] 2013년은 모든 체제가 정리되는 해로서...<금융주도의 영국 ㅡ 군사주도의 미국 ㅡ 종교주도의 바티칸> 이 '삼제국의 로마'가 붕괴직전에 놓인다!! 이것은 성경기록의 예언이요, 인류 구원자이신 '예호슈아님의 다시 오심' 직전에 일어나는 전조들 중 하나이다.


[성경예언] 'Come out of her, my people.' ㅡ '나의 백성들아, 그 여자(음녀)에게서 나오너라.' (예호슈아묵시록 18:4,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미니풀이] 문자적 해석이다. '그 열 왕들이 차지하고 있는 영토'로부터 도피하지 않으면 죽는다는 것이다. 이스라엘이 바빌론人들에게 정복당한다는 마지막 때는 '비유적' 바빌론人들인가 아니면 문자 그대로 '사실적' 바빌론人들인가? 사실적 바빌론人이면, 곧 '큰 도성' <로마클럽>이다!! (예호슈아묵시록 17:18). 이 <로마클럽>이 전 세계 육대륙을 '10블럭'(열 왕)으로 나누었고...한반도의 분단의 비극은 이들의 공작에서 비롯되었다!! 조만간 이들의 정체가 벗겨질 것이다!!
<Created/20130312>

세계평화는 어디서부터 시작되는가?? 싸움을 말리는 데서가 아니라...싸움의 근원이 어디에 있는가?? 싸워도 되는가 안 되는가?? 거기서부터 다시 찾아들어가야 세계평화의 초석이 밝혀진다!! 그 해답은 <천부경>(天符經) 속에서 찾아질 것이다!!

<Updated/20160802>

 
 

<Created/20160802> <Updated/20160802><20160806>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