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최대 혼란의 해 ㅡ 속임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디지털'에서 '아날로그'에로 회귀만이 인류 생존의 운명이 걸려있다!!]

지도자: 진짜와 가짜와 구분 방법 ㅡ 해마다 지문(指紋)을 검사하라!!

글/ 정재선 목회자

모든 국가들이 그들의 지도자들에 대하여 해마다 '지문'(指紋)을 검사해라. 그리하면, 요즘처럼 미국 대선의 모 후보의 용안에 대하여 갖가지 추측들을 분별하는데에 참고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마타 하리(Mata Hari/1876-1917)는 세계 1차대전 전부터 영국의 정보 기관으로부터 의심을 받고 있었다. 게다가 그녀는 1차 대전이 일어날 당시 독일의 베를린에 머물러 이런 의혹을 더욱 가중시켰다. 어쨌든 그녀는 역사상 '여간첩 중 가장 고혹적인 외모를 갖춘 여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런데 그녀를 꼭 빼닮음 '룩라이크'(닮은자/look-like)가 있었다고 전한다.

그리고 히틀러의 경우에는 최소한 5명의 '더블'(대역/doubles)이 있었다고 전한다. 따라서 모든 국가들은 그들의 지도자들이 지문을 찍어서, 전년에 찍었던 지문들과 대조함으로써, 러시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문제와, 최근에 미국 대선 운동기간 중인데, 한 후보의 진위 여부가 상당히 비등해져가고 있는 시시비비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무언가 숨길려는 그런 지도자들만이 신속하게 그리고 고통없이 가려내질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비열한 스파이짓을 제거하진 못할지라도, 국민들이 지기들이 뽑은 자들이 아직도 자기들을 대행해주고 있다는 보증은 가능한 것이다.

<2016.9.24/깊은밤>


[디지털의 속임의 극치 ㅡ 크로마키(Chromakey) 기법의 활용을 위해 '그린스크린'(Green Screen) 사용!!

이런 기법으로 '예호슈아 크리스투의 다시오심'(THE SECOND COMING OF YEHOSHUA CHRISTU)을 얼마든 조작, 방영해진다!! 이것 역시 마지막 때의 징조인 것이다!!

<Updated/20160921>


예호슈님이 '대환란'에 접어들면, '엄청난 기적'이 일어난다고 예언하셨다:

    [마태오經 24:24]
    24:24For there shall arise false Christs, and false prophets, and shall shew great signs and wonders; insomuch that, if it were possible, they shall deceive the very elect. (MATTHEW 24:24, King James Version)

    24:24따라서 거짓 크리스투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날 것이요, 큰 표적들과 이적들을 보여줄 것이니, 할 수만 있다면, 그들이 바로 그 택함받은 자들을 미혹하리라. (마태오經 24:24, 킹제임스 정재선역)

그러나 '카도쉐'(성도들)은 이런 유혹에 빠지지 말도록 '사도 야코보'(St. James)는 경고한다:

    [야코보서 1:26-27]
    1:26If any man among you seem to be religious, and bridleth not his tongue, but deceiveth his own heart, this man's religion is vain.

    1:26만일 너희 중에 누구든지 종교적으로 보이고, 자신의 혀를 제어하지 못하고, 오히려 자신의 마음을 속인다면, 이 사람의 종교는 헛된 것이라.

    1:27Pure religion and undefiled before God and the Father is this, To visit the fatherless and widows in their affliction, and to keep himself unspotted from the world. (JAMES 1:26-27,King James Version)

    1:27예호바와 그 아버지 앞에서 순수하고 더럽혀지지 않은 종교(행습)는 이것이니, 곧 자신들의 고난 중에 있는 아비없는 자들과 남편없는 자들을 돌아보는 것과, 자신을 그 세상으로부터 흠없이 지키는 것이라. (야코보經 1:26-27, 킹제임스 정재선역)

    [미니풀이]

    고난 중에 있는 아비없는 자들과 남편없는 자들을=구언약성경에서 어렵고 가난한 자들을 총칭하는 표현으로서, 신언약성경에 이르러 예호슈아님이 이들을 '영 안에 가난한 자들'(마태오經 5:3)로서 <8복의 성취자>로서 증거하신다. 예호바의 그 왕국이 바로 이들의 것이기 때문이다. [복음문서 컬렉션 14 ㅡ 8복과 8화 ㅡ 8복은 참십일조의 것]. (자세히보기).

    자신을 그 세상으로부터 흠없이 지키는 것이라=아울러 이들의 가장 중대한 소명은 자신을 '그 세상'(악한 것으로부터 되돌려 받는 대상)으로부터 자신을 흠없이 지키는 것이니, 이것이 바로 '유혹과 미혹을 피하여'(야코보經 1:14), 예호슈아 그 메시야께서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그분의 '신부'로서 완전함을 유지하라는 것이다. 왜 그러셨는가?? 흠있는 '십일조'는 주님이 거절하셨기 때문이다(말라키經 1:6-14):

    1:8And if ye offer the blind for sacrifice, is it not evil? and if ye offer the lame and sick, is it not evil? offer it now unto thy governor; will he be pleased with thee, or accept thy person? saith the LORD of hosts. (MALACHI 1:8, King James Version)

    1:8그리고 만일 너희가 눈먼 것들을 희생제물로 드린다면, 그것이 악하지 아니하냐? 그리고 만일 너희가 저는 것들과 병든 것들을 희생제물로 드린다면, 그것이 악하지 아니하냐? 지금 너의 총독에게 그것을 바쳐보라. 그가 너를 기뻐하겠으며, 너의 외모를 받아들이겠느냐? 만군의 왕 예호바가 말하노라. (말라키經 1:8. 킹제임스 정재선역)

    <Updated/20160921>


 
 
<Created/20160921> <Updated/20160924>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