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성경의 두 뿌리] [진실속의 대충격] 라틴어성경 <불가따역본>은 제롬과 두 명의 여자 학자들과의 공동번역이다!! 그런데 그 두 명의 여자 이름 대신에 '공경받는 형제들'로 바뀌어 버렸다!! 세계는 지금까지 이렇게 변질된 <라틴어성경>을 <정경>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이로써 예호슈아가 우리에게 한 권의 책 대신에 분별을 위한 <성숭님>(HOLY GHOST)을 보내주셨으니 참으로 신기하지 않은가??


[마지막때 대충격] 라틴어성경 <불가따역본>과 크리스투敎를 마법(魔法)으로 보존하는 사탄의 회당(會堂)!!

정리/ 정재선 목회자

크리스투(CHRISTU) 이후 3백년이 넘는 기간 중에 압수하고 저장해온, 고대 세계로부터 전해지고 있는 천 여권이 넘는 성경의 원문사본들, 두루마리들과 서적들을 소장하고 있는 바티칸의 지하도서관 안에는 진공으로 밀봉된 아치형(둥근) 천장들이 있다.

모든 크리스천 조직들의 어미인 '신성로마카톨릭교회'(HOLY ROMAN CATHOLIC CHURCH)는, 원본 고대 사본들로부터 약탈된 성경기록의 한 공식화를 성공적으로 수집하였고, 주후 325년에 '니케아공의회'에서 시작된 저들의 최초 성경기록의 정경화(正經化) 선언 이전에 성경기록들을 다시 고쳐썼던 것이다.

◆[이미지/니케아공의회] 저들의 머리 위에 쓰고 있는 '주교관'과 '다곤신상'의 비교자료!! <복음선교문서 컬렉션 15/8복과 8화 (2)/자세히보기>.


지금까지 1,500년이 지나도록 모든 '크리스투인들'에 의해서 <엘로힘의 그 말씀>(THE WORD OF ELOHIM)으로 인식되어 온 성경기록의 최종정경(最終正經/THE FINAL CANON)은, 주후 397년 8월 28일에 '카르타고공의회'에서 결정된 것이었다. 본 공의회는 북아프리카 소속의 카르타고 주교와 서로마 황제 '플라비우스 호노리우스'(Flavius Honorius/384-423)의 지휘하에 이루어진 만남이었다. 본 공의회의 선언문들은 후에 로마의 주교 곧 교황에 의해 승인되었던 것이다. 교황은 또한 후에 <불가따역>(THE VULGATE)이라고 불리는 '성 제롬('St. Jerome)의 최종번역(THE DEFINITIVE TRANSLATION)을 승인하였던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본 <불가따역본>(THE VULGATE)이다.
성경기원의 전통적인 견해들과 의미들은 남성 애국자들에 의해서 집요하게 보존되었다. 따라서 정경(正經)들이 세심하게 선정되었고, 신성(神性)을 지닌 모든 여자들의 성상(聖像)들은 일소해 버렸고, 여자들의 종교적인 은폐가 용인되었던 것이다.

성경에 기초하였다고 하는 여자들을 '조잡한'(INFERIOR) 형상에다 족쇄를 채운 오류주해들 가운데 그 한 가지는 <신언약>을 기초로 한 것이었는데, 사살상 초기 '교회들'(CHURCHES)에는 <복음경들>(GOSPELS)이 전무해서 그들 나름대로 만들어낸 것이었다!!

이에 따라서, '교회사람들'은 자기들의 성경기록들의 사도적 기원을 가졌다고 해서, 여자들의 권위에 관련되었거나 아니면 여자들이 '크리스투敎' 기원들에 참여한 모든 참고자료들을 추려내어 없애버렸던 것이다.

단지 금지된 '영지주의 복음경'(靈知主義 福音經/GNOSTIC GOSPELS)들만이 예호슈아가 12명의 남자 제자들과 일치하는 12명의 여자 제자들만을 데리고 있었다든지, 아니면 '막달라 마리아'가 그 여자 제자들의 리더였다는 암시들을 유지해왔던 것이다. 다만, 이상의 것들은 '교중'(敎衆/CONGREGATION)이 알기 원치 않은 내용들이었던 것이다!! 이상은 '영지주의 복음경들'을 읽는 자들에게 일어났던 일들이었다.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성 제롬'(St. Jerome)은 자신의 <불가따역본>이 '두 명의 여자 학자와의 공동번역'임을 공개적으로 인정하였다는 것이다!! [Source] 'Barbara G. Walker, The Women's Encyclopedia Of Myths And Secrets'. ㅡ 이러한 거짓과 속임수는 <예호슈아 그 메시야>가 다시 오시는 그날에 소멸될 것이다!!


한편, '성 제롬'(St. Jerome)은 자신의 <불가따역본>이 '두 명의 여자 학자와의 공동번역'임을 공개적으로 인정하였다는 것이다. 그러자 후기 학자들이 그 두 명의 여자 학자들의 이름들을 지워버렸고, '공경받는 형제들'(VENERABLE BROTHERS)이라는 말들로 바꿔치기 해버린 것이다!!

아무튼 그 이후로 성경은 수정되어 왔으며, 일천 번 이상이나 다시 고쳐썼던 것이다. 오늘날에 와서, <킹제임스역본>(King James Version/KJV)과 여하한 새번역본들도 원본의 순전한 자료를 지니게 될 그 이전까지 천년 이상이 넘도록 성경의 주요 구조가 완성된 이후로, 당신이 선택하는 성경기록의 역본마다 차이가 없다!!

우리는 그것을 '거룩하고 무오류한'(Holy And Infallible) <엘로힘의 그 말씀>(THE WORD OF ELOHIM)이라고 부르고 있는 것이다. 그리하여 교부(敎父)들 곧 '신성로마제국 주교들, 교황들과 사제들'에 따라서, 성경 전체 말씀이 <엘로힘>에 의해 영감받은 무오류한 말씀이기에, 그 어느 것 하나도 감히 질문을 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이다.

로마제국이 모든 영적 '텍스트들'과 기록들을 장악하였고, 제거되었거나 파괴되었고, 영적 지식 및 창조(CREATION)의 참다운 역사를 파지(把持)한 자들은 종교재판(INQUISITION)에 의해서 대량으로 살해당하였던 것이다. 이로써 우리 세계의 바로 역사의 유통을 중단시켜 버렸고, 로마제국이 자기네 '성경기록 정경들'로 통합시켜 버린 이교실행(異敎實行)에다, 무지한 백성(인구)을 '교묘하게' 조종시키는 권력과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 되고 말았다.

고대 기록들의 몰수(압수)는 신성로마제국에게 인류를 참다운 기원들과 그 창조자 아버지로부터 단절시켜 놓도록, 하나의 대안적으로 제조된 '역사'(HISTORY)가 기록될 수 있도록 허용하였던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기록된 역사와 예언적 사건들을 통한 역사 조종은 중요한 것이니, 이는 이른바 어느 한 사람이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가 '과거'로 부르는 것을 어떻게 바라보도록 조작한다면, 이것은 현재와 미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 것이다.

'로마카톨릭교회'(THE ROMAN CATHOLIC CHURCH)는 살인, 고문과 거짓말들 위에 세워졌으며, 그러기에 여하한의 거짓말이 지속할 수 있는 그 유일한 길은 보다 많은 거짓말들을 창안해 놓고서 <그 진리>(THE TRUTH)를 알고 있는 백성들을 파괴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그것에 관한 유일한 영적인 것은, 그들에게 행사 스케줄을 창조하고 종말적 예언 사건들을 이용하여 군중들을 노예화시키도록, '신비적인 힘'(Occult Power)을 제공하는 '루시퍼'(LUCIFER)에 대한 지속적인 광희(狂喜)와 숭배(崇拜)를 지속하는 것 뿐이다.

비록 진리들로 짜여 있을지라도, 성경은이란 신비적 숫자들, 주문들, 코드들, 저주들, 비유들로 가득찬, 잠재의식 메시지들로 채워진 하나의 극단적으로 강력한 도구인 것이다.
그리고 성경이란 공포를 주입시켜 믿도록 신성로마카톨릭교회에 의해서 이교의 에너지와 힘이 주입되어 온 것이다. 수 백만의 사람들이 삶에 대한 우울증, 절망 그리고 혼돈으로 고통을 받고 있으니, 이는 총괄적으로 크리스투敎가 하나의 강력한 주문(마법)에 놓여서 자기네가 만들어 낸 속칭 <하나님의 그 말씀>(THE WORD OF GOD)에 질문을 하지 못하도록 세뇌되어 왔기 때문인 것이다.

결국은, 저들의 최종목적은 지금까지 잔인하게 그리고 무자비하게 진행시켜 온 하나의 <단일세계종교>(ONE WORLD RELIGION)인 것이다!!

이런 모든 것이 우리 각자에게 직접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진리의 부정(否定)으로 인하여 인류는 쓸데없이 고통을 당해오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속임수를 번창시키고 계속 강화사키려고 사람들은 수 세기에 걸쳐 수 많은 돈을 지불하도록 강요당해 오고 있는 것이다. 크리스투敎에 대한 이같은 속임수를 존속시키고 번창시키는데는 다음과 같이 단 한 가지 모토만 존재한다:

    분별을 위한 한 가지 총체적 항복 ㅡ A TOTAL SURRENDER OF DISCERNMENT

이로써 예호슈아가 우리에게 한 권의 책 대신에 분별을 위한 성숭님을 보내주셨으니 참으로 신기하지 않은가?:

    정확히 맞는 말씀이잖은가!! ㅡ EXACTLY!!

이러한 진실이 밝혀져 있지만, 과연 이 진실이 얼마나 인식되어 있는지는...현재로서는 감감할 뿐이다. 성경변질의 모든 권한과 집행을 한 손 안에 쥐고 있는 <사탄의 회당>(SYNAGOGUE OF SATAN)의 대처가 만만치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다만, 필자는 이러한 진실이 존재하고 있음을 전할 뿐이다!! 판단은 본 글을 읽은 당신이 스스로 결정해야 할 일이다!! 샬롬!! <2015.10.12/아침>


 

<Created/20151010> <Updated/20151010><20151012>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