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주제곡14] 서구 주도의 신세계질서는 서서히 사라지고...그대신에 중국과 러시아가 부상하는 신세계 이른바 <유라시아 세계질서>가 다가오고 있다. 우리는 이를 위해서 <허브역활> 운운하면서...<자유무역>에 올인하고 있음을 보고 있다. <자유무역>은 일루미나티가 특정지역 및 국가를 점령할 때 우선적으로 활용하는 숫법임을 절대 망각해서는 안 될 것이다!! 따라서 우리 <대한민족>(大桓民族)은 천손(天孫)인고로...저 유리바다 건너 우리의 본향인 <그 하늘>을 향하여 우리의 창조자이신 <엘로힘>을 절대 기억해야 할 것이다!! 우리 민족을 절대 버리지 말아 달라고...말이다!! 샬롬!! <2014.11.15/깊은밤>

<기억하라 ㅡ Remember>

작곡연주/ 안연숙

 

 

 

 

 

 

 

 

 

 

 

 

 

 

 

 

 

 
 

 

◆[이미지/화중광야제작] [BGM/기억하라/안연숙 작곡연주] 2015년이 점점 다가오면서...광야 속의 샘솟는 물을 갈급하듯이...점점 어두워져 가고 있는 세계질서 속에...<구언약>의 예언의 그 말씀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이다...<기억하라>.


<이사야>(ISAIAH)는 <구언약>(구약성경) 가운데서 <예언서>(PROPHECY)에 해당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히브리원어 예언서들 같이, <이사야> 역시 '새로운'(NEW) 언약/유언의 성취에 관한 말씀이다. 일부는 지금까지 성취되었고, 아직도 많은 예언의 말씀들이 '미래적 실재'(未來的實在)로서 '미완료 상태로'(yet in the future) 진행중에 있다. 그 이유는 <이사야> 말씀이 <신언약>(신약성경) 속에 자주 인용되어 있기 때문에, <기억하라> 이 말씀에 귀담아 들어야 한다!!

Remember these, O Jacob and Israel; for thou art my servant: I have formed thee; thou art my servant: O Israel, thou shalt not be forgotten of me. (Isaiah 44:21, King James Version)

오 야콥과 이스라엘아, ①이 일들을 기억하라. 이는 네가 나의 종임이니라. 내가 너를 ②조성하였고, 너는 나의 종이라. ③오 이스라엘아, 너는 ④내게 잊혀지지 못할지라. (이사야 44:21. 킹제임스 화중광야역)

[미니풀이] ①이 일들을 기억하라='이 말씀들을 기억하라'. ②조성하였고='만들어 놓았고'. ③오 이스라엘아='최초랍비성경'(First Rabbinic Bible, 1517년발행)에는 'And Israel='그리고 이스라엘아'. [필독관련자료] <'세계단일성경'(One World Bible)의 진실!!/자세히보기>.
 ④내게 잊혀지지 못할지라=예호바 때문에 잊혀질 수 없음이다. 이는 <창세기 32:26>를 기억시킨다!! 그래서 <기억하라!!>는 말씀이다!!:

    And he said, Let me go, for the day breaketh. And he said, I will not let thee go, except thou bless me. (Genesis 32:26, King James Version)

    그 분이 말씀하시되, '날이 새니, 나를 가게 하라.' 하였도다. 그러자 야콥이 말씀드리되, '당신이 내게 복을 주지 않으시면, 당신을 보내드리지 않겠습니다.' 하였도다.
    (창세기 32:26, 정재선역)


<창세기 32:22-28>은 <야콥>이 <이스라엘>이 되는 <얍복강겨룸>이다. 예호바(하나님)과 겨루어 이겨냄이란, 비록 '넓적 다리'(환도뼈/고관절)가 탈골되었을지라도, 야콥이 지금까지 죄인의 모습인 육체의 자고(교만)가 무너지고, 오직 예호바만을 순종하겠음을 자복한 것이다. 육체의 지배를 벗어나서, 예호바는 그 분의 의도하신대로 예호바가 다스리시겠다는 계획을 선포하신 것이, 바로 '야콥에서 이스라엘'로 바뀐 원인인 것이다. 이 성경적 가르침을 잘 깨닫자. 과연 구원을 받은 후 지금까지 열심히 주님을 섬기고 믿고 따른다 하면서, 아무도 모르고 본인만이 예호바(하나님)과의 일대일의 관계에서 야기되는 어떤 갈등과 빗나감이 있지 않은 것인지, 그 원인을 속히 찾아내야 한다. 이것을 찾아내는 최선의 가장 빠른 방법은 '행위의 탯줄을 끊는 것이다'. [필독관련자료] <행위의 탯줄을 끊어라/자세히보기>

2015년 대혼란기가 다가오고 있다!! 북한의 전략을 무관해서는 안 될 것이다. 저들은 지금 <제4세대 전쟁> 곧 <분란전>(??)을 준비하고 있을 것이다:

<제1세대전쟁> ㅡ 고대 근접전투

<제2세대전쟁> ㅡ 총과 포 전투

<제3세대전쟁> ㅡ 고성능 무기전투

<제4세대전쟁> ㅡ 분란전(紛亂戰) ㅡ 상대방 네부에 분란과 갈등을 조장, 혼란케 해서 스스로 무너지도록 만들어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교활한 전쟁수행 방식!! ㅡ 분란전의 대표적 사례: 자유월남의 공산화 ㅡ ①월맹군의 공격이 시작되자, 자신이 지켜야 할 대통령궁을 폭격 (응웬타인 쭝/자유월남군 공군조종사). ②정치인이 반정부 운동을 주도, 파리평화협정체결(1973.1.27)주도(쭝딘쥬/정치인). 종교인이 반정부 운동을 주도. 자유월남 종교지도자로 반정부, 반미운동 선동(판 칵투/월맹간첩 신부). 이들이 월남전에서 월맹을 승리로 이끈 숨은 간첩들이다. 이로써 월남은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1975.4.30 월남패망). 참고로 <월남전>을 자세히 밝히 저서 한 권을 소개한다. 이 책은 부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월남전 배후세력이 바티칸이었음을 밝히고 있다: <Avro Manhattan, Vietnam Why We Did Go?: The shocking Story of the Catholic "Church's" Role in Starting the Vietnam War, Chino, CA: Chick Publications, 1984>.



<Created/20141115> <Updated/20141115>
이 게시물을..